5 Things to Know

MCPS Things to Know

Thursday, May 4

  1. 특수 교육 학부모님은 주에서 실싯하는 설문조사에 답해주세요.

학교에서 특수교육 관련 서비스를 받는 3세-21세 학생 학부모/보호자님은 Maryland 특수교육 학부모 참여 설문조사를 5월 19일(금)까지 제출합시다.

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 (MSDE)는 Survey 를 Montgomery 카운티의 IEP가 있는 학생 학부모/후견인 모두에게 우편으로 보냈습니다. 여러분이 제공해 주실 정보는 공립학교의 특수 교육과 특수 교육 관련 서비스 향상을 위한 주 정부의 노력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설문조사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설문조사는 온라인으로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https://www.mdparentsurvey.com.
  • 프린트된 자녀의 학년에 해당하는 설문조사를 작성하고 MSDE가 함께 보낸 우편료 지불봉투를 사용하여 5 19()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는 무기명으로 수집되며 자발적인 참여입니다. 학부모님은 서비스를 받는 자녀당 별도로 설문조사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는 MSDE의 Kenneth Hudock씨에게 연락합시다. (전화: 410-767-7770 또는 이메일: Kenneth.Hudock@maryland.gov)

 

  1. Gaithersburg 북페스티벌이 5 20일에 있습니다.

Gaithersburg 커뮤니티와 여러 커뮤니티가 함께 하는 책, 작가, 문맹퇴치 성공 기념행사에 함께 합시다. 올해의 Gaithersburg 북페스티벌은 5월 20일(금) 오전 10시-오후 6시에 Gaithersburg 소재 Bohrer Park에서 있습니다. 이 페스티벌은 모든 연령의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작가와의 시간 및 성인 및 청소년 이상을 위한 글쓰기 워크숍 등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6세 이상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회봉사활동시간(Service Learning Hours-SSL)의 기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페스티벌 웹사이트를 방문합시다.

 

  1. 연장 학기 여름 프로그램(Extended School Year Summer Program) 팀이 됩시다.

5월 10일(수) 오후 6시-7시 30분에 개최하는 MCPS에서의 특수교육과 관련 서비스 채용설명회에 참석합시다. 이 부서에서는 연장학기(Extended School Year-ESY) 여름 프로그램 직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ESY 프로그램에 고용된 교사와 교사보조는 현재 급여보다 18% 높은 인센티브 급여를 받게 됩니다. 특수교육 사무실(Office of Special Education) 직원이 여러분의 질문에 답해드립니다. 이곳을 통해 참석을 알립시다(RSVP):

회의: Zoom 링크
회의 ID: 810 0827 8171
패스워드: 898137

  1. 1 학생 기후 행동 위원회(Student Climate Action Council) 위한 지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기후변화에 맞서 싸울 열정이 있는 MCPS에 재학 중인 8학년-11학년 학생을 아십니까? 학생 기후행동 위원회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새로 만들어진 학생 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하게 됩니다:

  • MCPS 기후 행동계획을 작성
  • 지속 가능성/기후 조치에 대해 교육위원회와 교육감에게 조언 제공
  • MCPS 학교의 학생 지속가능성 프로젝트를 요청, 검토 및 자금지원합니다.
  • 학교 및 학생들과 협력하여,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홍보, 지원 및 권한을 부여하고 선택한 다른 우선순위에 관해 일합니다.
  1. 이번 주의 교육구 조명, 브라이트 스팟

올해 졸업생들의 성공을 축하합니다!
Montgomery 카운티 Alliance of Black School Educators(MCABSE)는 4월 26일 연례 아프리카계 미국인 학자 및 지역사회 지도자 시상식에서 27명의 졸업생에게 상을 수여하였습니다.
교육위원회는 공교육에 헌신한 17명을 시상하였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공립 교육에 공헌한 사람 또는 기관에게 주어지는 제26차 Distinguished Service to Public Education(공립교육 공헌상) 수상자를 발표하였습니다. 지역 기관과 단체, 기업과 교육위원회 의원 그리고 MCPS 교직원 만이 아니라 일반 지역사회로부터 후보추천을 받았습니다.
장학금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수상자 리스트를 봅시다.

학부모를 위한 정보제공 세션: 대중문화와 증오: 오늘날의 학생들의 사회노출 이해하기
이 세션은 The Assignment 작가 Liza Wiemer 씨가 인도합니다. 세션은 학부모와 보호자들이 어떻게 증오가 대중문화, 게임,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지, 학교에서 혐오 발언과 행동이 사용되는 방식, 그리고 부모와 보호자들이 어떻게 학생들이 혐오 발언을 식별하고 반대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행사 시간: 7시 – 8시 30분

(영어) 2023년 5월 10일, 등록 링크    (안내(영어)
(스페인어)  2023년 5월 31일, 등록 링크  (안내(스페인어)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