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10월 13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여덟 가지 소식에는 스쿨버스 안전, 스쿨버스 노선이 지연 또는 취소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운동경기 안전 계획 업데이트, 학생 학업진도 성적표, 튜터링, SSL의 기회 등의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bus safety다음 주는 전국 학교 스쿨버스 안전 주간입니다.
    10월 17일-21일은 전국 스쿨버스 안전 주간입니다. 스쿨버스는 등하교의 수단일 뿐만 아니라 교육에의 공평한 기회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스쿨버스는 미국에서 학생들의 교육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웃과 교실 사이의 직접적인 연결고리입니다. 2,500만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매일 노란색 버스인 스쿨버스에 탑승합니다. 전국 스쿨버스 안전 주간은 학생, 학부모, 교사 그리고 지역사회가 버스 안에서, 버스 근처에서, 그리고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안전을 지키도록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가족과 학교 커뮤니티는 버스 운전자에게 모두 서명을 해서 감사 카드를 주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감사를 표시합시다.

학교 버스에서의 안전을 위한 도움

  1. transportation updates스쿨버스가 지연되거나 취소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육구와 운송 산업계에서는 버스 운전자를 모집하고 고용하며 또 유지하는 것에 지역적 또한 전국적으로 고심을 하고 있습니다. 스쿨버스 운전자나 동승 직원이 질병이나 예상치 못한 휴가로 인해 출근할 수 없을 때, 그 스쿨버스를 계속 운영하도록 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MCP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대리 운전자와 여러 노선 운영 등의 방법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스쿨버스가 학생들을 매일 학교에 등하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쿨버스 노선의 취소는 최후의 수단입니다.
만약 학생의 스쿨버스 노선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경우, 다음과 같이 안내를 드립니다:

영향을 받게 되는 노선은 전날 또는 오전 6시 15분에 이를 알립니다.

정보 및 안내를 MCPS 웹사이트와 ConnectEd 자동 메시지를 통해 해당 가정에 보냅니다.

Department of Transportation는 계속해서 영향을 받는 노선을 운영할 스쿨버스 운전자 확보하도록 노력합니다.

스쿨버스 정보 대시보드에 매 30분마다 9시 30분까지 업데이트를 합니다.

오후 스쿨버스 노선 업데이트

스쿨버스 정보 대시보드에 오후 1시 30분까지 업데이트를 올립니다.

학교장과 MCPS 리더십에게 스쿨버스 노선의 차질에 대해 알립니다.
스쿨버스 노선 정보 대시보드를 봅시다.

  1. auditMCPS 반인종주의 감사 보고서가 공개되었습니다

교육위원회는 독립 감사기관인 Mid-Atlantic Equity Consortium, Inc가 실시한 MCPS 반인종주의 감사(Antiracist Audit) 결과를 10월 11일 공개 발표를 통해 받았습니다. 이 보고서는 MCPS는 학생, 가족, 교직원에 대한 인종적 격차를 없애기 위해 필요한 많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MCPS가 인종차별을 반대하는 교육구가 되기 위해 명확하고 시스템적이며 포괄적인 접근방식을 개발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감사는 일련의 권장사항을 제공합니다. 이 권장사항은 아래 링크된 전체 반인종주의 감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athletics운동경기 안전 계획

MCPS 운동경기 안전 계획에 따라 계속 프로그램 운영을 진행합니다. 학교 풋볼 게임은 Tier 1에서 계속 진행되며, Tier 2의 조치는 개별 경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각 Tier의 결정 및 지침은 안전 계획에 있습니다. 다른 운동경기의 경우, 각 학교가 기본 Tier 1 제한에 따른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정된 입장 절차(입장 확인 및/또는 하프타임 입장 등) MCPS는 전체 프로그램에서의 영향을 평가하고 수정 시 이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1. father with daughter1 성적산출기간, 중간 성적표를 오늘 보내드립니다.

1차 성적산출기간의 중간 성적표가 오늘 K-12학년 학생들과 학부모님께 배포됩니다. ParentVUE와 StudentVUE 계정을 가진 학생과 학부모의 경우, 보고서는 ParentVUE 내의 문서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arentVUE 계정이 없는 학부모를 위해, 이 성적표를 집으로 우송하니 앞으로 며칠 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서류에 관한 질문은 자녀 학교에 직접 문의합시다. ParentVUE 로그인 및 자세한 설명은 이곳을 통해 ParentVUE를 봅시다.

  1. tutoring모든 MCPS 학생들을 위한 튜터링/개별교습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MCPS 학생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튜터링 서비스가 여러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 FEV 튜터와 Tutor Me Education은 원격/온라인 개인교습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Clever 어카운트로 로그인 후, 튜터 세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두 기관에서는 모두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 없이 언제든지 접속할 수 있는 온디맨드 숙제 도움 서비스와 장기간의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튜터링 서비스입니다.

FEV 튜터
자세한 안내가 영어스페인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없이 가장 잘 배울 수 있는 3-12학년 학생들을 위해 카메라 없는 튜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튜터 설정 방법: mcps@fevtutor.com

Tutor Me Education
자세한 안내가 영어스페인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튜터 설정 방법: MCPS@tutormeeducation.com 또는 240-618-2549

  1. emancipationMaryland 해방기념일을 도와 SSL 시간을 취득합시다.

Maryland 해방일은 1864년 11월 1일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11월 1일에 이루어집니다. 그 날은 Maryland가 일반 투표로 통과한 개정안을 통해 노예제를 폐지한 날입니다. Maryland는 일반 투표로 노예제를 끝낸 첫 번째 주였습니다. MCPS는 학생과 가족들에게 2022년 10월 29일 오후 12시-3시, Button Farm Living History Center와 11월 5일 오전 10시-오후 4시, Sandy Spring Slave Museum에서 있는 지역 해방일 기념 행사 참석을 장려합니다. 참석한 학생은 서비스 학습시간(SSL)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SSL 양식은 행사장소의 MCPS 테이블을 방문합시다.

  1. athletics officials좋은 소식: 체육 관계자 감사 주간

MCPS 스포츠 관계자와 심판 모두의 변함없는 헌신 없이는 MCPS 운동경기가 열릴 수 없습니다. MCPS Athletics는 Maryland Public Secondary Schools Athletic Association (MPSSAA)과 협력하여 10월 10일부터 15일을 가을 공식 감사주간으로 기념합니다. 경기를 계속할 수 있도록 헌신해주는 심판들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