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9월 29일 목요일에 전해드리는 교육구 소식은 8가지로, McKnight 교육감의 운동경기에서의 안전 갱신사항, 가족 신체 교육 주간, 내년 학사연도 결정에 관한 설문조사, 정신건강에 관한 정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이번 주말에 있을 수도 있을 악천후를 모니터합시다.
    주말 날씨 상황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주말 활동의 취소 여부는 10월 1일(토) MCPS 비상시 소통 네크워크(MCPS emergency communications network)를 통해 오전 6시에 공식 발표할 예정입니다.

    • MCPS 홈페이지:  www.montgomeryschoolsmd.org
    • MCPS 케이블 채널 34번
    • MCPS 소시얼 미디어(Twitter, Facebook과 Instagram)
    • MCPS 뉴스와 정보라인 301-279-3673
    • Alert MCPS
    • ConnectED
  2. athleticsMCPS 운동경기 안전 계획적용 진행
    어제 교육감 Monifa McKnight 박사가 보낸 커뮤니티 편지에는 지난주부터 적용된 새 운동경기 안전 계획을 긍정적으로 지원해준 커뮤니티에 감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교육감 편지에서:
    지난금요일, 학생선수들이높은수준에서경쟁하고관중들이그것들을보는것을즐겼던몇몇활기차고에너지가넘치는경기를보았습니다. 긍정적인결과는우연히이루어진것이아니었습니다. 우리학생들이교우들에게좋은스포츠맨십과서로를존중하는환경조성을요구하였습니다: 교직원, 학부모, 자원봉사자들이긍정적인태도로본을보였으며, 모두가우리학교문화의중요한부분인운동경기를안전하고흥미진진하게즐겼습니다.”
    편지 전면 읽기
  3. 에디블(Edibles) 위험 이해하기
    학부모와 학생은 Montgomery 카운티을 포함한 많은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염려와 문제로 알려진 에디블의 위험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dibles는 마리화나를 첨가한 식품입니다. 이에는 종종 사탕처럼 보이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만, 마리화나의 활성 성분인 THC를 포함한 위험한 물질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는 의도적이거나 의도하지 않게 섭취하게 되는 아동에게 심각한 건강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국소아과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에 따르면, 아동이 THC를 섭취하면, 중독, 불안/공황, 어지럼증, 조화불량 및 과도한 졸음을 포함한 상당한 효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괴로워하거나 힘들어할 경우, 즉시 911로 락해야 합니다. 아이가 이를 사용하고 있다고 의심된다면, Montgomery 카운티 SASCA unit로 연락하시거나 988로 전화, 문자 또는 채팅을 보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봅시다.
    Just Think Twice

  4. pe week10 3-7일은 가족 체육, 신체교육 주간입니다.
    10월은 건강 육성의 달이며 10월 3일-7일은 가족 체육의 주입니다. 매일의 신체 활동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너지, 집중력, 학습 준비능력을 증가시켜주며, 스트레스와 불안을 감소시켜줍니다. 신체활동은 우리 모두에게 이익이 되기에 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여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MCPS 체육 목표의 하나입니다.
    10월 신체활동 달력에 따라 함께 운동을 해 봅시다. (신체활동 달력 영어판스페인어판)
  5. calendar2023-2024 학사일정에 여러분의 의견을 제공합시다
    다음 학사연도 학사일정을 결정하는 절차에 커뮤니티의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2023-2024 학사연도 학사일정 개발의 일환으로 커뮤니티가 관심이 있는 학사일정 시나리오를 측정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준비하였습니다. 교육구 담당 직원은 교육위원회에 10월 25일(화) 학사일정 시나리오를 발표합니다.
    학사일정에 관한 여러분의 관심 사항을 10월 13일(목)까지 설문조사를 통해 답해 주세요.
  6. mental health week정신건강 인식 주간, 10 10-15일에 행사를 시청합시다.
    MCPS와 Montgomery County School Psychologists’ Association은 10월 10일-15일 일주일 원격 온라인 무료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청소년과 가족에게 정신건강 전문가로부터 매우 중요한 문제에 관해 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주일간 계속되는 이 엑스포에서는 매일 다른 주제의 다이너믹한 강의와 정보 제공과 비디오를 상영하며, 10월 15일에는 두 종류의 실시간 행사: Waymaking 스페셜-학생의 정신건강, 리소스 페어와 질의문답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션을 여러 언어로 제공합니다.
    정신건강 인식 주간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정신건강에 관한 정보와 리소스를 봅시다.

  7. 문해 카운슬이 MCPS 학부모님을 위한 ESL 영어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MCPS와 협력하여,Montgomery 카운티 문해 카운슬(Literacy Council of Montgomery County-LCMC)는 영어 학습반(English as a Second Language-ESL)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반과 등록절차에 관해 질문이 있는 학부모님은 LCMC의 Kevin Ralph 씨에게 이메일(kevin@lcmcmd.org 또는 전화( 240-665-0471)합시다.

  8. 선거일에 SSL 학생 봉사 학습 시간을 취득할 있습니다.
    MCPS는 Montgomery 카운티 선거위원회를 도와 선거절차에 학생들의 참여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학생은 고등학교 졸업 요건인 학생 봉사학습(Student Service Learning-SSL) 시간 또는 시급(업무에 따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거일 봉사활동의 기회에 관해 알아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