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리는 5 19 목요일 메시지

다음은 5월 19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이에는 COVID-19에 대한 알림, 다가오는 정신건강 박람회, 온라인 정신건강 및 웰빙 리소스 소식과 수상 표창에 관한 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COVID-19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과 Montgomery 카운티 보건국(Montgomery County Health and Human Services) 대시보드에 보고되는 양성사례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18일 수요일 현재, 카운티는 10만 명당 364명 이상이 발생해 우리 지역사회가 '중간수준(moderate)' 위험 범주에 들게 되었습니다.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는 지역사회에 나갈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의무요건은 아님), 가능한 한 물리적 거리를 두고, 손을 자주 씻고, 백신과 부스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것을 강력히 권하고 있습니다. 이런 간단한 방법이 우리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1. 교실에 3 이상의 양성 사례가 있을 경우, 마스크 착용은 매우 중요한 감염 예방 방법입니다.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의 추천에 따라, 모든 교직원과 학생은 학교 및 사무실 등의 실내에 있는 동안,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교육구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선택사항입니다만 확진자 수의 증가, 증가된 사례에 대응하여 특정 학급, 학년 또는 학교 수준에서 전염을 줄이기 위해 일정 기간 동안 마스크를 다시 착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학생, 교직원 및 지역사회가 건강하고 대면교육을 계속 유지하는 것입니다.
필요할 경우, 마스크 사용에 대한 조언이 포함된 양성 사례에 대한 편지를 학생 가정으로 보냅니다. MCPS는 또한 추가로 감염으로 영향을 받는 학교에서 속성 검사기와 마스크를 가정으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COVID-19 백신과 부스터 접종을 하지 않은 학생과 교직원은 CDC와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합시다: COVID-19 사례 보고는 이 링크로 보고합시다.

  1. 정신건강 페어가 5 31일에 있습니다.

MCPS는 Seneca 고등학교에서 5월 31일(화) 오후 6시 15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가족과 학생들을 위한 정신건강 포럼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교육구가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정신건강 자원 및 서비스에 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에는 리소스 페어와 함께 자살의 징후와 자살예방, 학생의 불안과 우울증, 회복적 정의, 트라우마와 트라우마가 뇌에 미치는 영향, 변증법적 행동치료 및 마음지킴이와 명상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의 분반 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eneca Valley 고등학교, 19401 Crystal Rock Drive, Germantown.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봅시다.
이곳을 통해 참석을 알립시다. (RSVP)

  1. 정신건강과 웰빙 지원과 자원 찾기

mental healthMCPS는 16만 명의 학생과 24,000명의 교직원의 신체, 사회, 정신적 안녕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학생, 교직원, 가족들을 위한 가치 있는 교육구 정보와 커뮤니티 리소스를 MCPS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MCPS의 정신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중요한 직책과 이를 지원하는 투자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MCPS 홈페이지
MCPS 찾기
MCPS Mental Health and Wellness Resources by School

  1. Argyle 중학교 교장 선생님이 Maryland 올해의 학교장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Argyle 중학교 James Allrich 교장 선생님이 Maryland Association of Secondary School Principals(MASSP)가 제공하는 올해의 학교장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MASSP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직업에 모범적인 기여를 한 뛰어난 중학교 및 고등학교 학교장을 표창합니다.

50개 주와 워싱턴 DC, 미 교육부 산하 해외 학교와 국방 교육활동국(Department of Defense Education Activity)은 각각 대표할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학교장을 한 명씩 선발합니다. 각 주 우승자 중에서 최종 3명의 결승 진출자가 올해의 전국 학교장상 후보자로 지명되었습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