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 on scooter wearing mask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다음은 MCPS 복귀계획과 앞으로의 계획에 관해 교육위원회의 5월 11일 회의에서 토의한 내용 중 중요한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1. MCPS 올가을, 학생들을 위해 5 대면 수업을 제공합니다. 우리 교육구는 가을부터의 정상 등교를 위해 최선을 다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교육구는 최근에 갱신된 내용을 통해 이를 커뮤니티와 나누고 있습니다. 학생은 학교에 대면학습을 위해 주 5일(원격 온라인/가상 아카데미에 등록한 경우는 제외) 등교를 하게 됩니다. 또한, 4월 27일, Maryland 주 교육위원회 2021-2022학년도에 필요한 180 교습일 제공을 위해, 학교는 대면교습을 제공하기 위해 학교를 열어야 한다는 결의안을 통과하였습니다.
  2. 백신이 생명을 구합니다 COVID-19 백신 접종으로 여러분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자녀들(12세 이상)이 백신을 받을 수 있도록 예약을 합시다. 16세 이상인 모든 Maryland 주민은 Maryland 단체 접종 사이트와 카운티 백신 접종 클리닉에서 COVID-19 예방접종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12세-15세를 위한 Pfizer 백신 승인이 예상됨으로,  자녀의 예방접종 예약을 위한 사전등록( preregister) 지금부터 해둡시다. 최종 승인이 날 경우,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가 사전등록한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줍니다. 카운티는 수일 내로 클리닉에서 이 연령대를 위한 예방접종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3. MCPS 무료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학교와 지정된 장소에서 모든 학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여름학교 프로그램에 대면으로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아침과 점심 그리고 간식을 각 장소에서 제공합니다. 온라인 여름학교 프로그램에 참가하거나 타 카운티 학생은 7일 대량 식사 박스(7-Day Bulk Meal Boxes)를 픽업할 수 있습니다. 7일 박스는 카운티 내 여러 곳에서 배부합니다. 종교기관, 지역 레크리에이션 부서 및 기타 커뮤니티 기관을 포함한 커뮤니티 파트너는 카운티 아동과 청소년에게 제공할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Montgomery 카운티는 카운티 COVID-19 접종자 비율에 따라 1 재개 단계를 시작하였습니다. 4월 27일, Montgomery 카운티 Board of Health Regulation은 최소한 1회의 COVID-19 백신 접종자 비율에 따라 재개 단계를 추가했습니다. 

    제1단계: 해당 인구 최소 50% 이상이 1회 이상 COVID-19 백신 접종을 한 경우, 실내 모임 제한인원은 50명, 실외(야외) 모임 제한인원은 100명으로 증가합니다.

    제2단계: 해당 인구 최소 60% 이상이 1회 이상 COVID-19 백신 접종을 한 경우, 실내 모임 제한인원은 250명, 실외(야외) 모임은 무제한으로 변경합니다.

  5. 여름 프로그램 등록 마감일이 6 4일입니다. 여름 프로그램은 학습 손실을 해결하고, 재미있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구가 제공하는 노력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 프로그램은 수학, 문해력, 선택 과목과 강화학습 및 다음 학년 준비에 초점을 맞춥니다. 고등학교 수준에서는 졸업을 위해 필요한 학점을 취득할 기회가 재수강과 첫 학점 취득 양쪽 모두에 제공되며 지역 고등학교가 제공하는 학교에서의 비학점과목 등의 기회가 준비됩니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학생에게 교통편과 함께 무료로 제공됩니다.
    • 모든 지역 학교/학군에서 제공합니다.
    • 원격 온라인(비대면)과 대면 옵션이 제공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등록은 ParentVUE 또는 지역 학교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고등학교 프로그램은 6월 28일(월)부터 시작하며 초등학교와 중학교 프로그램은 7월 6일(화)부터 시작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 있습니다. ParentVUE 어카운트 활성화를 위한 도움은, 커뮤니티 지원 핫라인(240-740-7020) 또는 이메일(communitytechsupport@mcpsmd.org)로 연락합시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