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ary school student on computer at home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교육구는 여러분께 교육구 복구 노력, 가을 학기 계획과 학생과 교직원의 격리 및 자가 격리 관련 지침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다음은 주말과 2020-2021 학사연도의 마지막 주들을 맞이하며 여러분이 알아야 하는 중요한 여섯 가지 내용입니다.

  1. 수요일은 계속 모든 학생의 비대면인 원격 온라인 학습일(가상 학습일)입니다.  교육위원회는 MCPS에 현재 원격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수요일 학습일을 대면 학습일로 사용할 가능성에 관해 질문하였습니다. 신중한 검토와 고려 끝에 교육감은, 제안된 수요일 변경을 다음과 같은 중대한 사항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가상 상태로 유지할 것을 결정하였습니다.

    • 학생을 위한 학업 도움 및 지원
    • 특수교육 회의와 지원
    •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개별 시험과 표준 시험
    • 교사의 계획을 위한 시간

    또한, MCPS는 이번 학사연도 말까지 A/B 교대 시간표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일부 학교 중에는 특별히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획과 일정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학교장은 개별화된 약속, 중재/도움, 과외/튜터링 등이 있는 A/B 교대인 학생이 학교에 올 수 있도록 조정을 유연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MCPS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자가격리(quarantine) 확진자의 자가격리(isolation) 지침을 갱신하였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와 메릴랜드 주 및 카운티의 갱신된 행정지침에 따라, MCPS는 자가격리 및 확진자 격리에 관한 지침을 갱신하고 이를 즉시 적용합니다. 이전에 MCPS에서는 COVID-19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의 자가격리 기간(isolation)은 14일 간이었습니다. 이제 자가격리 기간(isolation)은 10일 간입니다. 추가로 확진자 접촉 등에 따른 자가격리 기간(quarantine)도 10일로 변경되었습니다. (특정 상황의 경우)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ontgomeryschoolsmd.org/reopening/#Isolation.

  3. MCPS 올가을, 학생들을 위해 5 대면 수업을 제공합니다. 4월 27일, Maryland 주 교육위원회는 2021-2022 학년도에 필요한 180일 교습일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구 학교는 대면 교습을 제공하기위해 학교를 개방해야 한다는 결의안을 통과하였습니다. 최근에 제공해드린 갱신 내용에서와같이, 교직원들은 가을에 성공적인 재개를 위해 중요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동안, MCPS는 자세한 가을 재개 계획을 마무리하고 교육위원회와 MCPS 커뮤니티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계획에는 킨더가든부터 12학년까지의 학생들을 위한 풀타임 온라인 원격 학습 프로그램인  MCPS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 에 관한 자세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상 학습은 많은 학생들과 학생 가족에게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가상 아카데미는 학생들의 홈 스쿨(거주지에 따른 배정학교)과 협력하여 학생들의 가상교육 성공에 필요한 학업 및 사회적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는 교육구 중앙관리 프로그램입니다. 관심도 측정 설문조사를 5월 1일까지 꼭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답변이 MCPS의 온라인 원격 학습 프로그램 계획에 큰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 설문조사는 가상 아카데미 참석 약속을 위한 것이 아니며 아카데미 등록을 보장하는 것도 아니고 단지, 가족의 관심사를 측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상 아카데미 지원 방법 등의 자세한 안내를 가까운 시일 내에 알려 드립니다.  아카데미 입학에 관한 구체적 기준이 있습니다.
  4. Montgomery 카운티에서 마스크 착용은 의무사항입니다.  Larry Hogan 주지사가 4월 28일, 마스크와 안면 커버가 더 이상 실외에서 필요하지 않다고 발표했지만,  카운티 군수 Marc Elrich는  카운티가 주의 수정된 명령을 즉시 따르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모든 MCPS 건물과 시설, 그리고 MCPS 건물에 있는 동안 실외에서도 안면 커버여전히착용해야합니다. 카운티의 얼굴 가리기 지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봅시다: https://montgomerycountymd.gov/covid19/face-coverings.html
  5. 여름 프로그램 등록은 5 3일부터 시작합니다. 여름 프로그램은 학습 손실을 해결하고, 재미있고 참여할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구가 제공하는 노력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 프로그램은 수학, 문해력, 선택 과목과 강화학습 및 다음 학년 준비에 초점을 맞춥니다. 고등학교 수준에서는 졸업을 위해 필요한 학점을 취득할 기회가 재수강과 첫 학점 취득 양쪽 모두에 제공되며 지역 고등학교가 제공하는 학교에서의 비학점과목 등의 기회가 준비됩니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학생에게 교통편과 함께 무료로 제공됩니다.
    • 모든 지역 학교/학군에서 제공합니다.
    • 원격 온라인(비대면)과 대면 옵션이 제공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등록은 ParentVUE 또는 지역 학교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고등학교 프로그램은 6월 28일(월)부터 시작하며 초등학교와 중학교 프로그램은 7월 6일(화)부터 시작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 클릭합시다. ParentVUE 어카운트 활성화를 위한 도움은, 커뮤니티 지원 핫라인(240-740-7020) 또는 이메일(communitytechsupport@mcpsmd.org)로 연락합시다.

  6. 카운티는 MCPS 야외 졸업식과 시니어 연합의 (Senior Unity Day) 면제사항을 승인하였습니다. 올해 졸업생은 이 야외 졸업식에 각자 두 명까지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등학교는 고등학교 스타디움과 캠퍼스에서 야외에서 열리는 시니어 연합의 날(Senior Unity Day) 행사에 관한 계획을 최종적으로 확정하였습니다. 이 행사는 적절한 사회적 거리 유지와 안전 프로토콜에 따라 학생들이 친구들과 교류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제공하게 됩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