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알아야 할 여섯 가지 정보

11 10 알아야 여섯 가지 정보

11월 10일 목요일, 알아야 할 여섯 가지는 다음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예산 정보제공 세션에 관한 안내, 최근의 안전과 보안 프로토콜 트레이닝, 학교 학사일정에 의견 제공하는 방법, 기념과 화해의 달 워크숍 안내, 이번 주의 운동경기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budget info. sessions오는 토요일에 있는 교육구 예산절차 설명회 참석하여 교육구의 예산과 우선순위에 관해 알아봅시다.
    MCPS는 오는 토요일, 11 12 첫 커뮤니티 예산 정보 제공 세션을 개최합니다. 앞으로 이 세션은 3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이 포럼은 Dr. Monifa McKnight 교육감이 추천한 2024년 회계연도 교육구 예산을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를 알 수 있는 기회입니다. 회의는 오전11시–오후12시 30분까지 Mid-County Regional Services Center, 2425 Reedie Drive, 2층, Wheaton, MD 20902에서 열립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참석을 알립시다: RSVP
    다음 포럼: 11월 28일 (오후 6시30분 – 8시까지) 원격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2. 안전과 보안 프로토콜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
    비상상황에 대비하는 것은 종종 질문과 우려를 불러 일으킵니다. 모든 학교는 갱신된 안전과 보안 프로토콜 트레이닝에 참여하였습니다. MCPS는 교육구 가족이 안심할 수 있도록 정보와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를 작성하였습니다.
  1. calendar2023-2024 학사일정에 여러분의 의견을 제공합시다
    2023-2024년 학사일정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을 나누어 주세요. 2023-2024년 학사일정의 시나리오의 구성에 대한 지역 여러분의 의견을 알아보기 위한 짧은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교직원은 여러분이 제공해주실 의견과 피드백을 모아 12월 6일(화)에 있는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발표할 최종 추천을 개발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11월 30일(수)까지  설문조사를 통해 전해주세요.

  2. remembrance념과 화해의 달을 기념하는 워크숍 개최
    MCPS는 지역의 아프리카계 커뮤니티의 해방 기념일(Emancipation Day) 기념을 지원하며, 학교에서  학생 나이에 적절한 교습을 제공하며 이번달을 기념과 화해의 달로 기념합니다. 학생들과 그들의 가족을 위한 가상 체인지메이커 워크숍이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영어와 스페인어로 열릴 예정입니다.  이곳을 통해 원격 워크숍에 등록합시다.
  1. driver스쿨버스 운전기사가 됩시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계속 스쿨버스 운전 지원자를 면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좋은 급여와 좋은 혜택을 받고, 아이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지원방법 이곳을 클릭합시다.
  1. 학생 선수권 대회(championship) 고등학교 겨울 스포츠 등록의 길이 아직 열려 있습니다.
    MCPS 운동경기는 11월 15일(화) 고등학교 겨울 시즌의 시작을 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겨울 등록에 관한 정보는  MCPS Athletics 웹사이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필드하키, 축구, 남, 여 축구, 그리고 이번 주말 준결승전에 출전하는 배구팀에게 주 학생 선수권 대회로 가는 길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크로스 컨트리 팀은 토요일 Hereford 고등학교에서 주 학생 선수권 경기가 있습니다. 플레이오프는 State Championship Central을 봅시다.

계속 기억해야

  • 악천후 날씨에 MCPS 정보를 보세요.
    MCPS는 악천후로 인하여 학교를 닫는 결정, 늦게 여는 결정, 일찍 파하는 결정 등을 여러 방법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날씨에 대한 결정과 MCPS의 날씨 등의 정보를 받는 방법에 관해 알아봅시다: Stay Connected비상 안내를 받는 방법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