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最新社區消息

September 16, 2022

MCPS 가족 여러분께,

개학 후 제3주를 마치며 COVID-19에 관한 업데이트를 전해 드립니다. Montgomery 카운티의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의 COVID-19 커뮤니티 위험수준은  “낮은 단계”입니다만, 여름 동안의 여행과 학교 등교에 따라 MCPS의 COVID-19 양성 사례 수가 완만한 증가를 보였습니다. 노동절, Labor Day 주말 직후인 지난주에 지금까지 가장 많은 양성반응이 보고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이번 주에는 양성 사례가 덜 보고되었습니다.

증상이 있을 때 또는 노출 가능성이 있는 후에 검사를 계속하여 온라인 툴을 통해 COVID-19 양성반응 결과를 보고하고 CDC 격리지침을 준수해 주신 교직원과 교육구 가족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아플 경우 집에 있는 것과 손을 잘 씻는 것을 포함한 핵심 건강 전략이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일정이 바빠짐에 따라 잊기 쉬운 부분, 기본적인 사항인 휴식, 좋은 영양섭취, 활동적인 유지가 우리 학생들을 건강하고 배울 수 있는 준비가 되도록 도와준다는 점을 기억합시다.

마스크 착용은 선택 사항입니다만, 마스크는 다음과 같은 경우 임시적으로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합니다.

  1. 학생이 COVID-19 증세의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보건실(health room)을 방문할 경우
  2. COVID-19 양성반응이 나온 교직원 또는 학생이 학교 또는 근무지에 있을 경우
  3. COVID-19에 감염된 교직원 또는 학생은 5일의 격리 기간 후, 건강이 회복되었다고 느낄 경우. 교직원과 학생은 학교 또는 업무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는 10일을 착용해야 합니다)
  4. 10일 격리 대신 발병 중에 노출된 경우. 노출된 교직원과 학생은 증상이 없는 한 격리를 할 필요가 없으며, 노출 후 10일간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건강상의 고려사항, 어린 나이 또는 다른 요인 등으로 마스크를 안전하게 착용할 수 없는 학생의 경우, 다른 예방방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위험 수준에서든지, 우리는 자신의 건강상의 이유나 다른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기로 결정한 개인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백신 접종은 여전히 COVID-19에 따른 심각한 합병증이나 사망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며 또한, 감염의 위험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최신 오미크론 하위 변종에 대한 예방기능이 포함된 새 업데이트된 COVID-19 부스터삿을 카운티가 지원하는 클리닉, 학교 기반 백신 클리닉 또는 지역 약국과 기타 장소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대면학습을 위한 우리의 헌신을 지원하기 위해서, 우리는 경계, 준비, 예방이 필요합니다. 공공 보건 파트너와 함께 계속 카운티와 학교 차원에서의 데이터 동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모두가 COVID-19 확산을 제한하기 위한 예방조치에의 참여를 권장합니다.

MCPS 커뮤니티의 건강 유지를 도와주시고 헌신해 주시는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즐거운 주말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를 드리며,

Patricia Kapunan, M.D., MPH
MCPS Medical Officer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