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다음은 여러분께 알려 드리는 9월 8일 교육구 목요일 소식입니다. 소식에는 COVID-19에 관한 정보, 스쿨버스 노선 정보, 무료 급식 여부, 새 학년도에 확인 및 갱신해야 하는 학교 비상용 연락처에 관한 안내, 주의무 교육인 보건 교과과정, 이동식 학부모 아카데미(Parent Academy TO GO)와 MCPS 졸업생들의 기쁜 소식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COVID-19 양성반응자를 위한 격리지침 이해하기
    교육구 교직원과 가족이 COVID-19 검사에 양성반응이 나왔을 경우를 이 온라인 양식을 통해 보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갱신된 격리 계산기는 직장 또는 학교에 복귀할 수 있는 날을 계산해 줍니다.
  1. COVID-19 부스터 , 추가 접종에 관한 갱신 안내
    지난 목요일, CDC는 업데이트된 COVID-19 부스터 백신을 승인하였습니다. 이 백신은 COVID-19를 유발하는 오리지널 SARS-CoV-2  바이러스와 현재 돌고 있는 Omicron 변종(BA-4와 BA-5)에 대한 보호를 모두 포함하는 "이가 백신" 입니다. 12세 이상으로 COVID-19 백신을 맞은 경우, 이 부스터 백신을 접종할 수 있습니다. Pfizer 백신은 12세 이상을 대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Moderna 백신은 18세 이상을 대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두 부스터 백신은 반드시 초기 백신 시리즈를 접종한 후에 접종해야 하며, 백신 또는 부스터 백신의 마지막 투여 후 8주 후부터 접종할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을 받을 있는 장소: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는 업데이트된 이가 백신 COVID-19 부스터 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카운티가 후원하는 클리닉(학교 기반 클리닉 포함)에서 12세 이상에게만 제공됩니다. 사전 예약을 합시다. Maryland 주 백신접종 장소는 약국과 기타 접종 예약을 받는 장소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새 부스터 백신에 관해서 도움이 되는 질문과 답변FAQ을 봅시다.  
  1. 스쿨버스 지연을 알려주는 온라인 기능
    개학 초에 스쿨버스 지연이 교통체증 또는 학생 승차 조정 또는 스쿨버스가 2회 다른 노선을 운영하는 등의 이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학생 가족은 학생의 스쿨버스가 정시에 운영되고 있는지 또는 지연되는지를 새 온라인 툴을 통해 스쿨버스 노선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쿨버스가 지연될 경우 이 웹사이트에 포스팅됩니다.
    또한, 스쿨버스 운영이 안 될 수도 있는 경우, 해당 버스 노선 학생 가정에 전날 Connect-Ed 자동 전화 메시지를 보냅니다.
  1. 학교 급식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무료/할인 급식을 받을 자격에 해당하는 학생 가족은 학교 급식 지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은 가족 규모와 총수입을 기준으로 합니다. Maryland 주에 학생이 할인 급식에 해당할 경우, 아침과 점심 급식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중요한 안내: 교육구 정책에 따라, MCPS 학교에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학생은 급식제공을 거부당하지 않으며, 지불할 없다는 이유로 대체 급식을 제공하지도 않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신청합시다.
    프로그램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1. 최근에 사용 중인 여러분의 연락처가 ParentVUE 정확히 기록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기재된 연락처로 MCPS 학교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안내를 제공하고, 비상시에 연락을 받을 있도록 합시다.
    모든 MCPS 가정은 ParentVUE 어카운트에 사인업하고 연락정보를 갱신해야 합니다. 온라인 학부모 포털 사이트, ParentVUE는 학교에서 성적, 출석, 일정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myMCPS Classroom에 접속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ParentVUE는 또한, 디지털 학습 플랫폼인 Canvas/MyMCPSClassroom에 접속하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학부모와 보호자는 교육정보와 리소스를 볼 수 있으며, 과제 및 성적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의무교육 보건(Health education) 과목의 교과과정이 갱신되었습니다
    Maryland 주 교육부는 2025 졸업반 학생부터 졸업요건으로 보건 교육을 1.0 학점 이수하도록 의무화하였습니다. 보건 교육(Health education) 교과내용에는 LGBTQ+ 커뮤니티를 포함한 다양한 인구분포에 관한 데이터와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생 가정은 주 법에 따라 가족의 삶과 인간의 성 단원(family life and human sexuality unit) 교습에서 제외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이곳에서 봅시다: MSDE 보건 교과과정 프레임워크
  1. 가을 학부모 아카데미는 가정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생과 교육구 가족은 집에서 시청할 수 있는 웨비나 형태의 학부모 아카데미 TO GO를 학년도 동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웨비나 리스트가 학부모 아카데미 웹사이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등록합시다.
  1. 좋은 소식: Walter Johnson 고등학교 2022 졸업생이 Spelman College로부터 전액 Ride 장학금을 받습니다.
    Marie Andre (Joyce) Onana Mfege 학생은 Dovey Johnson Roundtree Scholar올 받고 올가을 Spelman College에 입학하였습니다.  Joyce는 4년 동안 학비 전액과 학교 관련 비용, 기숙사와 식사비 전액을 받게 될 장학생 20명 중 한 명입니다. 
    Joyce 학생, 축하합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