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온라인 학습 및 컬러 코드에 관한 편지

2023년 1월

MCPS 학생, 학부모, 가족 및 교직원 여러분께,

겨울 날씨 시즌을 지내며,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날씨에 따라 교육구 운영 상태를 변경해야 할 경우 또는 악천후로 인한 휴교로 가상 온라인 교습으로 전환해야 할 경우, 이를 교육구 커뮤니티에 알리는 절차를 개선 중에 있습니다. 학생과 교직원에게 안전하지 않은 날씨라고 판단될 경우, 교육구는 여섯(6) 종류의 운영 상태 중 하나를 제공하며, 이를 이해하기 쉽게 색상으로 구분하여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제공하게 되는 컬러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color codes
(View full-sized image)

MCPS는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이 제일 중요하며 이와 같은 상황이 학생 가정과 교직원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비상 날씨에 따른 운영 변경은 신중한 검토 후 필요한 경우에만 이루어집니다.

결정을 내리기 위해 MCPS 지도부는, 전국과 지역 날씨 전문가, 지역 비상관리기관, 다른 정부와 이웃 교육구의 운영상태 등의 정보를 검토합니다. 또한, 주 고속도로 관리기관으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도로, 인도, MCPS 주차장 및 버스 차선의 상태를 검사하는 MCPS 핵심 담당자의 의견과 정보를 수집하여 검토합니다.

원격 온라인 원격 학습
가상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을 나타내는 코드 퍼블/보라색(Code Purple)은 날씨 비상시에도 교습과 학습이 계속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Maryland 주 교육부는 지역 교육구에 이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1월 12일 업무회의에서 이를 승인하였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테크놀로지와 이전 가상 온라인 학습 경험을 통해, MCPS는 악천후와 비상 상황에서도 학생들에게 계속 교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교직원과 학생들이 준비될 수 있도록, 이를 결정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이 있습니다.
이 필수 가이드라인은 다음이 포함됩니다:

  • 영향을 줄 상황을 예측할 수 있는 것인가?
  • 이 영향을 주는 상황(예: 눈보라)은 며칠 동안 계속될 것인가 또는 하루 만에 해결되는 것인가?
  • 학생 가족, 학생 및 교직원과의 사전 준비 및 의사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는가?

의사소통 방법
학생과 교직원, 학생 가족 모두의 가상 온라인 교습 전환을 쉽고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커뮤니케이션이 필수적입니다. MCPS는 다음 단계를 통해 학생과 학생 가족, 교직원에게 이를 알립니다.

  • 악천후가 임박하였음을 알리는 “예비(Get Ready)” 경고 안내를 교육구 전체에 합니다.
  • 가상 온라인 학습 제공 결정은 악천후 예상일 전날 정오까지 내려집니다.
  • 학생 웰빙 담당팀이 가상 온라인 수업 시작 시간을 미리 알리기 위해, 학생 및 가족에게 연락을 합니다.
  • 학교는 학생 가족들에게 필수 수업일과 수업에 로그인하는 방법을 상기시키기 위한 리마인더 메시지를 보냅니다.

MCPS는 날씨 문제로 염려될 때 정확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받아 커뮤니티가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날씨와 관련된 지연, 휴교, 조기 하교 등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고,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위해 학교 관계자들과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ParentVUE 어카운트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시고 연락처 정보를 수정해야 할 경우, 이를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는 연락처를 등록해 두어야 필요한 모든 학교운영 상태에 관한 갱신된 내용을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가상 온라인 학습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컬러 코드에 관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