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 학교 버스 노선 지원을 위해 시행되는 중요한 조치

November 16, 2022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가 학교버스 지연 및 취소에 관한 시급하고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주요 단계에 관해 갱신된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 글을 보냅니다. 학교버스 운전자를 포함한 버스 운전자 모집이 계속 전국적인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학생들이 매일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쿨버스 노선을 추가로 운전하는 운전자에게 $25를 제공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급여 혜택을 적용하기 위해 신속하게 우리와 함께 일해준 서비스 직원 국제 연합, Local 500의 의장인 Pia Morrison 씨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추가 정보:
예상치 못한 스쿨버스 운전사의 부재로 MCP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매일 모든 버스노선을 전담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학교에 다닌 48일 동안, 우리 교육구 운전사들은 59,040개의 노선을 완료하였으며, 114개만을 취소하였습니다. 우리 학생들의 교통편을 위해 헌신하는 교통부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문제를 완화하고 학생들에게 더 높은 수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저는 우리가 즉시 시행하고 있는 다음과 같은 조치들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 오전 또는 오후 근무 시간에 추가 노선을 운행하는 모든 운전자에게 필수 운전자 급여혜택(vital driver pay benefit)을 제공합니다. $25의 보너스를 아침과 오후에 추가 버스노선을 운행하는 버스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이 혜택은 지난 학년의 일부 기간 동안 시행되었지만, 합의된 혜택은 작년 말에 종료되었습니다. 이 혜택을 우리 운전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스위퍼 버스(Sweeper Bus)" 프로그램의 구축: 안전을 위해, 영향을 받게 될 지역의 버스 정류장에 남아 있는 모든 학생을 ConnectEd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변경사항 알림을 받지 못한 경우 모두 태우러 가는 프로그램입니다.
  • 취소되거나 지연되는 버스노선 통보를 받게 Community Engagement Officers의 지원을 받아 ConnectED 시스템을 통한 메시지를 받지 못한 가족의 학생이 있는지 순찰을 합니다. 담당자는 MCPS 교통담당과 연락하여 학생을 픽업하도록 “Sweeper Bus"를 수선합니다.

팀의 주요 구성원
버스를 타는 학생들과 중요한 관계를 이루어 나가는 우리 스쿨버스 운전자들은 매우 중요한 구성원입니다. 교육위원회와 제 리더십팀 그리고 저는 우리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교육구 스쿨버스 운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앞으로 있는 사항
다른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교통 직원들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위한 안전조치를 시행하기 위해 계획 단계에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에는 향상된 버스경로 계획, 전문적인 개발 및 학부모와 커뮤니티 파트너가 참여하는 "걷는 스쿨버스(Walking School Bus)" 프로그램 구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육구는 또한, 2022년 12월에 시범 스쿨버스 앱을 교육구 내 150개 노선에 실시합니다.  이 앱은 학부모가 스마트폰을 통해 버스를 실시간에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시범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버스 노선은 이 시범 프로그램을 통한 경험을 제공하게 됩니다.

지속적인 고용을 위한 노력
채워지지 않은 스쿨버스 운전직을 모두 채우기 위한 채용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37명의 신규 운전자가 교육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11월 3일과 7일에 있었던 최근의 채용 행사는 이 업무에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끌게 하였습니다.  (MCPS는 미국에서 14번째로 큰 교육구로 미국에서 6번째로 큰 스쿨버스 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1,195명의 버스 운전자와 580명의 버스 동승자를 포함하여 약 25,00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우리 스쿨버스를 운전하는 우리의 영웅들은 210개의 모든 교육구 학교와 20개의 비공립 및 사립학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 현장 학습과 운동경기와 같은 과외활동을 위한 교통 수단을 학기 내내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우리 학생을 위하여"라는 접근방식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중요한 첫 단계와 미래에 대한 계획을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저는 우리 교육구, 교직원 그리고 우리 학생들의 우수함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는 위대한 일들이 매우 기대됩니다.

감사를 드리며,
Monifa B. McKnight, Ed.D.
교육감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