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사항—2022년 1월 13일

January 13, 2022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2022년 1월 13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여섯 가지 사항입니다. 이에는  1월 12일 MCPS 커뮤니티 대화의 장 소식의 요약, 개별 학교가 임시 비대면 학습으로 전환하는 데 고려되는 주요 요소, 학생 마스크 제공 정보, 가정에 가지고 가는 COVID-19 속성 검사 도구 등의 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MCPS 커뮤니티 대화의 장에서는 커뮤니티에서의 가장 중요한 질문을 다룹니다.

1월 12일 교육구와 카운티 지도자들이 참여한 실시간 온라인 커뮤니티 대화의 장은 이곳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선출 공직자와 교육구 지도자들이 학교 보건과 안전 프로토콜, 코로나바이러스 검사, 비대면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 지침에 관한 질문에 답하였습니다.

커뮤니티 대화의 장은 바로 Hana O’Looney 학생회장과 학생들이 Instagram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대화의 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이곳으로 시청합시다.

  1. 앞으로의 가상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 가능성

MCPS는 각 학교의 비대면 가상 온라인 수업으로의 전환 여부를 결정할 때 채워지지 않은 임시교사 요청 여부; 학생 결석; 제공되지 않는 스쿨버스 노선 여부; 10일 동안 학생과 교직원의 양성 결과 케이스 비율의 경향을 살펴볼 것입니다: 이 주요 요소의 시각적 예를 이곳을 클릭하여 봅시다. 학교가 다른 학교에 비해 여러 영역이 높은 수준일 경우, MCPS는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의논하여 다음 교육청 대표, 학교장, 교직원 대표 및 학교의 학부모 리더로 구성된 팀을 소집합니다. 이 팀은 교육감 소속 지도자팀에게 추천사항을 준비합니다.

개별 학교가 비대면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하기로 결정되면 웹사이트, Connect-ED과 이메일 및 학교 기반 소셜 미디어(있을 경우)를 통해 교직원, 학생 및 커뮤니티에 이를 알립니다. 결정과 알림, 전환 절차 전체는 업무일 2일 이내에 결정되며, 학부모님께 학교 10일간의 비대면 전환 최소 하루 전에 이를 알려 드립니다.

  1. 학생을 위한 가상 원격 온라인 교습 계획

1월 13일에 있던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MCPS 교직원이 격리 또는 자가격리로 학교에 등교하지 못하는 학생을 위한 교습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이곳에서 프레젠테이션을 봅시다. 

초등학교 수준(1 18 시작)

  1. 집에 있는 학생은 수업 녹화를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는 온디맨드형태의  비디오를 MCPS Canvas 포털 사이트(Zoom이 아님)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2. 수업은 영어/문해과목과 수학을 우선으로 합니다.
  3. 교사와 상호작용하거나 중요한 과제물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4. 이 모델은 1월 18일부터 자가격리에 들어가는 학생들에게 적용됩니다.

중고등학교 수준(이미 적용 )

  1. 각 교사는 자가격리 중인 학생들에게 다음 중 하나로 이미 교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줌을 사용하여 실시간 수업 또는 하루의 비교습 시간에 면담

COVID-19로 자가격리 대상은 아니지만 등교가 걱정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례별로 자가격리 교습 가능 여부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 옵션에 관심이 있는 학생 가족은 학생 학교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이 경우, 결석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 옵션은 1월 31일(월)부터 가능하며 연장할 수도 있습니다.

  1. 모든 학생을 위한 KN-95 마스크

이번 주, 학교와 교육청 사무실의 모든 교직원이 KN95 마스크를 받았습니다. 학생을 위한 KN95 마스크는 중고등학교에 배달됩니다. MCPS는 어린 학생들을 위한 아동 사이즈 KN95 마스크를 조달 중에 있으며 다음주부터 초등학교에 배달되기 시작합니다. 지속적으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어 있는 MCPS 시설에서 학생과 교직원의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1. 집에 가지고 있는 검사도구

학생과 교직원은 집으로 가지고 갈 수 있는 속성 검사기를 받았습니다. 학부모님은 학생들이 집에서 이 검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MCPS COVID-19 보고 양식을 사용하여 양성 또는 음성 검사를 받았는지 여부를 보고해야 합니다. (만약 온라인으로 확진자임을 알릴 수 없을 경우, 학교에 전화를 하여 이를 알릴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과 교직원 속성검사기기를 사용하여 검사를 하고 양성 또는 음성이든 모든 결과를 1 14()까지 보고합니다.

    1. 사용방법: 영어 | 스페인어 
    2. 비디오 설명 영어​ | 스페인어 

또한 학생과 교직원이 교육구 외에서 받은 검사를 통한 양성반응 결과를 모두 계속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성판정을 받은 학생은 양성 판정 또는 증세 시작 중 먼저 시작된 날짜부터 10일 동안 의무적으로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교육청 사무실과 학교에서 근무하지 않는 교직원도 또한 마스크와 속성 검사기를 이번주에 받았으며, 증세가 있을 경우, 검사기를 사용하여 검사결과가 양성일 경우 이를 보고합니다.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검사기는 앞으로 주동안 계속 배포될 예정입니다.

 

  1. 교통편인 스쿨버스 문제의 감소

1월 5일 학교에 돌아오면서부터 COVID-19 질환과 채워지지 않아 부족한 상태인 직원 문제가 여러 버스노선이 지체되거나 취소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이 수가 점차적으로 줄어, 문제가 되던 버스노선이 100 이상에서 1 13 현재 29개로 줄었습니다.

MCP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DOT) 직원은 스쿨버스 운전자 고용과 훈련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계속적으로 다음을 합니다:

  1. 이 페이지에 매일 영향을 받는 학교와 특정 버스노선에 관한 소식을 게재하여 이를 알립니다.
  2. 특수교육 학생을 담당하는 버스노선을 우선으로 합니다.
  3. 한 학교의 여러 스쿨버스 노선을 운전할 수 있는 운전 직원을 계속 사용합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