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학교는 1월 3일(월)에 개학합니다.

2021년 12월 30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월요일부터의 개학을 준비하며 우리 커뮤니티에 다음 네 가지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교육구는 우리 학생들이 최대한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헌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여러분의 역할을 담당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검사에 양성반응이 나왔을 경우 이를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이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와 확진자가 되었을 경우, 이 양식을 사용하여 MCPS에 이를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링크를 통해 확진자임을 알릴 수 없을 경우, 1월 3일(월)부터 학교에 전화로 이를 알릴 수 있습니다.
  • 가능하면 학교에 복귀하기 전에 COVID-19 검사를 받읍시다.
    의료 제공자, 지역 클리닉, 약국에 확인하거나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DHHS) 에 연락하여 학생이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장소와 방법에 관해 문의합시다.
  • 질병 증세가 있는 학생은 집에 머물어 있도록 하며 COVID-19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학생이 자신의 질병을 타인에게 전파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학생이 아플 경우, 집에 있도록 하며 추가 예방조치로 COVID-19 검사를 받도록 합시다.
  • 검사에 예라고 말합시다.
    학부모님은 학생이 학교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허가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양식을 작성합시다. 자세한 안내는 "검사에 예라고 말해요(Say Yes to the Test)" 웹사이트를 봅시다.

Montgomery 카운티와 전국에 COVID-19 케이스가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학교 개학에 관한 결정은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와의 지속적인 협력과 신중한 고려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우리 학생, 교직원, 가족, 커뮤니티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일하며 앞으로 추가 완화 조치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모든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가정 속성 검사기
Montgomery 카운티 정부는 앞으로 2주에 걸쳐, 학생과 교직원 가정에 속성 검사기를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오늘 아침에 알게 되었습니다. 학생 가족은 자녀에게 검사를 실시하고 양성반응 결과가 나올 경우, 이를 학교에 보고하게 됩니다. 속성 검사기 배부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다음 주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교직원의 마스크 착용
모든 교직원은 1월 3일 주간에 KN-95를 지급받게 됩니다.

학생을 위한 학교에서의 검사는 지속됩니다.
증상이 없는 학생에 대한 선별검사를 확대하고, 발병률이 높은 학교에 집중하겠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학생들을 위한 무료 COVID-19 검사를 계속 제공하며, 증상이 있는 학생은 학교 보건실에서 신속하게 검사하고, 무증상 학생은 매주 선별검사를 실시합니다.

현재 실행되는 자가격리 지침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MDH)와 DHHS, MCPS는 11월에 안내한 동일한 자가격리 지침을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에서 추후 지침을 제공할 때까지 계속 적용합니다. 양성판정을 받은 사람은 증상 시작일부터 10일 동안, 무증상인 경우, 양성 판정일부터 10일 동안 계속 격리를 해야 합니다. 질병통제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는 이번 주 초, 자가격리 및 검역 지침 변경에 언론 성명을 발표하였습니다만, MDH는 아직 이러한 지침변경 사항을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가상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 기준
매일 확진자 케이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전에 알려드린 바와 같이, 서로 관련 없는 학생/교사/교직원의 5% 이상(최소 10명의 관련 없는 학생/교사/교직원)이 14일 동안 양성반응을 보이게 될 경우, 학교를 14 달력일 동안 닫아야 하는지와 가상학습으로의 전환 여부를 DHHS와 MCPS가 함께 결정하게 됩니다. 5% 기준점에 도달할 경우, 자동으로 학교를 닫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는 학교 내의 바이러스 확산 수준입니다. MCPS 교육청 직원이 DHHS와 함께 이 결정을 위해 일하며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릴 경우, 학교 학부모/후견인께 이를 알려 드립니다.

2022년 개학 준비를 하며,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지지와 지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중요 리소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