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giving

November 23, 2021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추수감사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께 즐겁고 편안하며 활력을 얻게 될 휴식이 되시기를 기원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이 축하의 시기는 우리들에게 잠시 멈추고 뒤를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저는 잠시 멈추고 뒤를 돌아보며, 우리 교육구가 아이들의 학습을 깊이 있고 소중히 여기는 활기찬 커뮤니티에 봉사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를 생각합니다.
이번 가을에 우리 커뮤니티가 완전한 대면 교육으로의 복귀지원을 위해 하나가 되었음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리 학교 건물로 다시 전환되며, 협력, 우정, 연결이 다시 촉발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하며 우리 학생들과 다시 만날 수 있었던 것은 MCPS 커뮤니티인 보살피며 마음을 쓰는 교사들, 행정 관리자들, 지원 전문담당 교직원과 기타 직원들의 헌신과 이 적응 기간 동안의 학생들이 보여준 인내심, 그리고 우리 교육구 가족의 헌신과 파트너들의 꾸준한 투자라는 특별한 노력 덕분에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한 학기가 항상 쉽지는 않았습니다만, 우리는 힘을 모아 함께 노력하여 우리 앞에 놓인 도전을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학부모, 보호자, 후견인, 교육자, 파트너로서 이번 추수감사절에 저와 함께 우리 학생들의 삶을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학생들의 학교에서의 노력과 학교 커뮤니티에의 기여를 인정하고 칭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잠시 시간을 내어, 교육자들의 우리 미래 형성을 위한 매우 중요한 역할에 감사하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지원과 많은 기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께 즐겁고 안전한 휴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를 드리며,
Dr. Monifa B. McKnight
임시 교육감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