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 Yes to the test

October 20, 2021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COVID-19 검사는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지키도록 도와줍니다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무료 COVID-19 검사를 받기 위해 동의서를 제출해 주신 많은 가족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 검사는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 지키며 학교를 지속적으로 개방하도록 돕기 위해 매우 중요한 도구입니다. 모든 학년 학생 가족들이 "이 검사에 예"라고 동의해 주셔야 합니다. "이 검사에 예"라고 동의해 주는 가족이 더 많을 수록 이 검사 프로그램이 더 효과적이 됩니다. 검사는 감염을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자가 격리하게 될 학생 수를 줄여줍니다.

한 종류의 양식으로 참여 또는 참여에 동의하실 수 있습니다. 두 종류의 검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검사는 빠르고 안전하며 아프지 않습니다. 코 앞부분에 면봉을 사용합니다. 이 검사 동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COVID-19 증세가 없는 학생을 위한 주간 무작위 선별 검사- 현재 모든 초등학교와 중학교에서 매주 마지막에 검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COVID-19 증세가 있는 학생을 위한 속성 검사- 이 검사는 현재 모든 학교에서 학생이 학교에 있는 동안 제공됩니다.

한국어를 포함한 이 동의서 번역판과 함께 이 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기재하시거나 학교에서 제공하는 프린트 동의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검사는 학생이 학교에서 주 5일 학습하고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MCPS 계획의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MCPS가 하고 있는 내용과 어떻게 하면 우리 모두가 자신의 몫을 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검사( Testing) 동의서: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Português / 한국어 / tiếng Việt / አማርኛ /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