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 at desk

Community Update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다음은 7월 27일에 있었던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토의한 내용과 교육구 가을 계획의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1. MCPS 학생과 교직원은 백신 여부에 상관없이 모두, 가을 학교 건물 내에서 항상 마스크 또는 얼굴 가리개를 착용해야 합니다. 이 결정은 질병통제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와 미국 소아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 및 지역 보건당국의 권고와 일치합니다. COVID-19 사례가 미국 전역과 Montgomery 카운티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12세 이하의 학생은 백신접종 기회가 아직 없습니다. MCPS는 주 5일 대면 수업으로 돌아갈 준비를 위해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안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마스크의 의무적 착용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이는 교육구가 연방, 주, 지역 보건국의 지침을 검토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의 마스크 착용(얼굴 가리개)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만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을 위해 착용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2. 학생은 스쿨버스에서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합니다. 이는 여름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구 현 지침과 대중교통 요건과 일치합니다.
  3. 모든 학교는 COVID 사태 전의 스케줄과 시간표로 돌아가며 이에는 수업 시종(벨타임) 시간, 버스 스케줄, 수업 시간과 횟수, 점심과 쉬는 시간 모두가 포함됩니다. 학교는 학생 모두를 대상으로 올가을 학교 건물 100% 수용사태, 주 5일 수업을 진행합니다. 혁신 학사일정을 적용하는 Roscoe Nix 초등학교와 Arcola 초등학교는 7월 12일 개학하였습니다. 가을에 개학하게 될 학교의 모습을 비디오 시청을 통해 미리 봅시다.
  4. MCPS 학생이 연습, 준비, 복습할 있는 자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MCPS는학생과 학생 가족이 내용을 복습하고 연습하여 다가오는 학년도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학, 문해 및 언어영역 리소스를 준비했습니다.
  5. 2021-2022 학사연도 동안, 모든 급식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MCPS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학교와 지정된 장소에서 모든 학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