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room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다음은 5월 25일에 있었던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토의한 내용과 교육구의 앞으로의 계획의 중요한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1. 학교는 2021-2022 학사연도부터 기존의 전형적 형태인 학생과 교직원의 대면 형태로 복귀합니다.  Maryland 주 교육구가 요구하는 학교 수업일을 180 일 이상이며, 학생과 교직원은 5 매일 대면으로 수업에 참석해야 합니다. 학생은 주 5일 교사에게 대면으로 교습을 받게 됩니다. MCPS는 2021년 6월에 교육위원회와 MCPS 커뮤니티에 자세한 가을 재개 계획을 제공하겠습니다. 올가을 교육구는 직접 대면하여 수업을 하게 될 모든 학생과 교직원을 맞이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 MCPS 이번 학사연도 말까지 학교   공간과 운동장에서 학생과 교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합니다.  이는 학생은 학교 건물 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또한 휴식시간과 체육(Physical Education-P.E.)시간에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마스크를 벗을 수도 있습니다 온도와 습도가 높은 경우) 이는 연방, 주, 카운티 정부 권장사항과 일치하며, 학생을 위한 예방접종은 아직 진행 중에 있습니다.
  3. COVID-19 백신을 접종하면 학교와 지역 사회를 안전하게 보호할 있습니다. COVID-19 백신 접종으로 여러분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자녀들(12세 이상)이 백신을 받을 수 있도록 예약을 합시다. 16세 이상인 모든 Maryland 주민은 Maryland 단체 접종 사이트와 카운티 백신 접종 클리닉에서 COVID-19 예방접종 예약을 있습니다. MCPS는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협력하여 여러 MCPS 학교에서 COVID-19 백신을 접종하고 있습니다. 다음 클리닉 일정은 Montgomery Village 중학교에서 6월 2일에 있습니다.
  4. 아직 여름학교 프로그램에 등록할 있습니다.  즐겁고 자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계십니까? MCPS 여름 프로그램 등록 마감일은 6월 4일입니다. 등록 마감일 전에 꼭 등록합시다! 여름 프로그램은 학습 손실을 해결하고, 재미있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구가 제공하는 노력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 프로그램은 수학, 문해력, 선택 과목과 강화학습 및 다음 학년 준비에 초점을 맞춥니다. 고등학생은 재수강과 첫 학점 취득 양쪽 모두를 통해 졸업을 위해 필요한 과목 학점을 취득할 기회가 있으며, 지역 고등학교가 제공하는 학교에서의 비학점과목 수강의 기회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역 학교에서 제공하는 대면 프로그램의 경우(Title I이 아닌 경우), 학생은 학교 웹사이트에 있는 구글폼(Google Form) 또는 학교에 연락하여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프로그램,교육구 고등학교 여름학교 프로그램, Title I 프로그램의 경우, 학생 등록은 ParentVUE을 통해 또는 종이 양식 전자(온라인)으로 보내거나 자녀 학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등록을 원하는 학생 가족은 교육청에 6월 1일(화)부터 6월 4일(금) 오전 8시 30분-오후 4시 30분에 직접 방문하여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주소: 850 Hungerford Dr. in Rockville
  5. MCPS 온라인 아카데미 지원이 6 1일부터 시작합니다. 주5일 대면 수업이 모든 학생을 위한 기본 형태입니다만, MCPS는 올가을 온라인으로의 수업인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는 킨더가든부터 12학년까지의 학생들을 위한 풀타임 온라인 원격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입학 신청을 통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를 커뮤니티에 알려 드리고  온라인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 웹사이트에 게재하겠습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