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y 17,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2019-2020 학사연도가 이제 한 달도 안 남았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8주의 온라인 학습을 진행하며 많은 도전이 되는 문제들에 직면하였습니다만, 우리 학생, 교직원, 커뮤니티는 처음부터 놀랄만한 회복력과 인내심을 보여주며 적극적으로 긍정적인 방법으로 서로를 도우며 문제를 해결해 나아갔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모든 노력에 고무되었으며 많은 격려가 되었습니다.

우리 교직원이 모두 학습에서의 회복과 복구를 위한 종합적 계획 계발과 학교 재개교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꼭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많은 부분이 확실하지 않으며, 주지사와 Maryland주 교육부의 지침이 필요한 질문이 많습니다만, 우리는 높은 질의 교습을 제공하고 도움과 리소스를 모든 학생에게 적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는 점을 여러분께 확인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 아래에 제3단계 온라인 학습에 관한 정보, 2021 회계연도 MCPS 행정예산, 킨더가든 오리엔테이션, 학교에 있는 개인물건 가지고 오는 방법, 온라인 타운홀 미팅 등의 중요한 정보를 준비하였습니다.

우리 교육구의 최우선 순위는 우리 학생들, 교직원, 커뮤니티의 안전과 안녕 유지입니다. 우리 교육구는 카운티 군수와 보건 담당자와 함께, 우리 학생, 가족, 교직원에게 지속적으로 자택 대피령(Stay-at-Home)에 따를 것을 촉구합니다.  이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 확산을 늦추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하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지켜나가야 합니다.

감사를 드리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



온라인 학습 제3단계

MCPS 원격학습 제3단계는 5월 18일(월)부터 6월 15일(월)까지입니다. 이 기간 동안의 수업과 교습 활동은 실시간 교습과 녹화된 교습 모두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되며 교사는 학생과의 정해진 스케줄과 방법을 통해 지속적으로 교습을 제공합니다. 사회 정서적 학습의 기회도 또한 교직원과 학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됩니다. 교사와 학교는 지속적으로 학생이 과제물과 체크인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도록 캘린더 기능을 사용하며 이 정보를 가정에서의 학습을 도울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해 학부모/보호자께 제공하도록 합니다. MCPS는 지속적으로 프린트한 교재 패키지를 매주 수요일에 제공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수학, 영어/언어영역과 ESOL 교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월 13일과 5월 20일에 제공하는 프린트 교재 패키지 리스트는 이곳을 봅시다. 이 패키지는 모든 무료 급식 제공 장소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학생과 학생 가족을 위한 제3단계

과학 학습을 육성하기 위해, 학생학교 교사와 교직원이 초등학교 과학 리소스를 5월 18일주부터 제공하게 됩니다. 교직원은 학생이 교습을 받을 수 없을 때를 위해 수업을 녹화하게 됩니다. 학교는 과학 수업 시간에 관해 학생 가족에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초등학교 사회탐구 수업도 5월 18일 주간부터 시작합니다. 이 사회탐구 학습 활동은 강화 학습용으로 추가로 제공되는 활동입니다. 초등학교 과학과 사회탐구는 학습의 기회 중 옵션 사항입니다.

중고등학생과 학생 가족을 위한 제3단계 요점

중고등학교 수업은 녹화와 실시간 교습으로 계속 제공하며 학교 스케줄에 따라 실시간 체크인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합니다. 체크인은 교사에게 학생들과 연결되는 시간으로, 학생을 학습절차에 참여하게 하며 지속적인 교습과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간입니다. 교사는 또한, 학생과 함께 제4차 성적산출기간을 완수하게 되며 최종 학기 성적을 산출하기 위해 수정한 성적산출 정책을 적용합니다.


성적 채점과 성적표(Grading and Reporting)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5월 12일,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 성적산출 정책을 수정하였습니다. 이 변경의 일환으로, 고등학생은 최종 2학기 성적을 받는 방법으로 문자 등급 성적 또는 "통과(pass)" 중 하나를 과목마다 선택하여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교육구는 학생이 성적채점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학생과 학생 가족이 정보를 충분히 받아 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고등학교 성적 옵션 선택하기를 통해 다음 주에 제공할 예정입니다만, 학생/학생 가족은 결정을 유연성 있고  시간을 갖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제4차 성적산출 통과를 받아야 하는 과목에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do not meet the criteria) 학생은 "미완성(Incomplete)"을 받게 되며 이 경우, 여름 학습 프로그램과/또는 학업회복 기간 동안 통과 학점을 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여름 프로그램을 통한 이 기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보내드리는 뉴스레터를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규 교과 외 활동(Extracurricular Activities)의 학업 요건

교육위원회는 5월 12일  Board Policy IQD, Academic Eligibility for Extracurricular Activities 하의 학업 요건의 임시 면제에 관해 투표를 실시하였습니다. 정규 교과 외 활동에 참여하는 학생의 학업 요건을 2019-2020 학사연도 말까지 그리고 2020-2021 학사연도 첫 학기까지 임시 면제합니다.


학교에 있는 개인 물건 회수하기

MCPS는 학생과 교직원이 학교에서 개인 물건과 교재를 가지고 올 수 있는 절차를 시작하였습니다. 이 절차에서의 최우선 순위는 교직원과 학생의 안전입니다. 마스크 등의 보호장비를 착용한 교직원이 학생과 교직원이 회수할 물건을 가지고 나와, 학교 앞에서 픽업 (커브사이드 픽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과 학생 가족은 학교 건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 절차는 조금씩 진행되며 6월 15일 이후에도 이루어집니다. 교육청 서비스와의 협력을 통해 각 학교장은 절차가 준비되는 대로, 학교 커뮤니티에 시간과 방법을 알려 드릴 예정입니다.


2021 회계연도 교육예산 전망

Montgomery 카운티 의회는 5월 15일, 2021회계연도 교육행정 예산안 59억 불과 MCPS를 포함한 모든 카운티 기관을 위한 건축, 기반시설 향상, 커뮤니티 프로젝트에의 예산인 2021-2026 회계연도 시설 증축과 개선 프로그램(CIP) 44억 불을 예비 동의하였습니다. 카운티 예산의 반 이상의 금액인, 27억 6천만 불이 MCPS의 예산입니다. 이 예산을 통해 우리 교육구는 Maryland 주의 의무요건인 노력 유지법(Maintenance of Effort-MOE) 수준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2020 회계연도 승인된 예산보다 7,490만 불 또는 2.8% 인상한 금액입니다. 그러나 이는  교육위원회가 2020년 2월 10일에 요청한 예산보다 적은 금액입니다. 이 삭감은 교육구의 전략적 핵심을 확장, 이행하는 교육구 업무 능력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 카운티 의회의 공식 발표는 이곳을 봅시다.

카운티 전체의 44억 불 6개년 캐피털 향상 프로그램에는 MCPS를 위한 17억 4천만 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교육위원회가 요청한 금액보다 8,150만 불 낮은 예산이며 현재 승인된 것보다 730만 불 적은 금액입니다. MCPS CIP의 항목 중에는 Woodward 고등학교의 재개교 유지, Northwood 고등학교에서의 추가/시설개선, 교육위원회가 제안한 예정된 Burnt Mills 초등학교, Neelsville 중학교, Col. Zadok Magruder 고등학교, Poolesville 고등학교의 주요 시설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oodlin, South Lake, Stonegate 초등학교, Damascus, Thomas S. Wootton 고등학교의 주요 캐피털 프로젝트 프로그램도 또한 6개년 계획 기간 진행하도록 승인을 받았습니다. 교육구는 교육구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시설 프로젝트 예산을 알리기 위해 교육위원회와 카운티 의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일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COVID-19 전 세계의 건강을 위협하는 전염병에 따라 생긴 엄청난 재정적 불확실성을 인지하며, 교육구의 행정과 교습 기반시설 유지를 위한 예산 사용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교육위원회는 최종 예산을 6월에 최종 승인하며, 이 예산은 다른 학습 경험과 방법 제공과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방법 제공에 반영됩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All In 블로그가 우리 교육구에 주는 의미에 관해 자세히 알아 봅시다.


킨더가든 등록

2020년 9월 1일 자로 5살이 되는 아동을 위한 킨더가든 등록을 시작합니다. MCPS의 킨더가든 프로그램은 미 전국에서도 제일 우수한 교육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교육구의 독해와 수학목표를 향한 학생 진도에 높은 성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더욱 성공적이며 생산적인 21세기 시민으로의 준비가 되기 위해서는 수준 높고 균형 맞는 학습의 경험을 우리 교육구의 제일 어린 학습자인 킨더가든 학생부터 경험해야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MCPS는 우리 교육구에 등록하는 학생을 위해 온라인으로 접수/등록절차을 실시합니다. 학부모님은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등록용 조사링크를 클릭하여 등록을 시작합니다.
  2. 전화: 240-740-5999로 전화합니다.
  3. 종이 양식: 등록 조사(Registration Survey)를 작성하거나 전화로 양식을 가정에 우송하도록 요청합니다. (전화번호: 240-740-5999)
메릴랜드 주 Karen Salmon 교육감이 가을 재개교를 위한 긴급사태 계획 작성을 각 교육구에 지시함에 따라, 우리 교육구는 우리 학생들을 위한 계획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가을에 어떻게 할지 아직 확실하지 않으나, 학교가 개교하면 학생을 학교에 보낼 계획인 경우, 지금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킨더가든 오리엔테이션과 가을 학기에 관한 자세한 안내를 몇 주 이내에 여러분께 제공하겠습니다. 등록자료를 이미 받은 가족은 양식을 작성하여 가능한 한 빨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MCPS 킨더가든 프로그램
지금 등록합시다

교육위원회 학생의원 선거

교육위원회 학생의원(SMOB) 선거가 2020년 5월 20일에 있습니다. 두 명의 제43회 SMOB 학생의원  후보자는 Richard Montgomery 고등학교 11학년 Nick Asante과 Col. Zadok Magruder 고등학교 11학년 Victoria Kidder입니다. 이곳 을 클릭하여 후보자에 관해 알아보고, 주요 공약에 관한 비디오를 시청합시다. 두 후보자는 COVID-19의 영향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짧은 비디오에 담았습니다. 이곳을 통해 시청합시다. 모든 중, 고등학생은 5월 20일, 투표 링크가 적혀 있는 이메일을 받습니다.


5월 27일에 있는 LGBTQ+ 온라인 포럼

MCPS 는 COVID-19 사태 중, LGBTQ+ 학생과 커뮤니티 일원을 재연결하는 프라이드 타운홀 미팅(Pride Town Hall)을 개최합니다. 이 온라인 행사는 5월 27일(수) 오후 6시, MCPS 웹사이트와 MCPS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합니다. 이 행사에서의 패널 리스트는 LGBTQ+ 청소년과 청소년 가족 그리고 커뮤니티 일원들을 연결하여 다음을 도와줍니다:

  • 가능한리소스와도움을공유합니다.
  • 학생, 부모, 가족에게제공하는도움과자원에관해이야기를나눕니다.
  • 초대기관과의질의문답시간을갖습니다.
MCCPTA, CASA Ruby, Montgomery County Family Justice Center, PFLAG, MoCo Pride Center, MoCo Pride Student Organization의 대표자가 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참여는 Google 크롬의 익명창(incognito window) 또는 Internet Explorer의 InPrivate 창을 통해  미팅 링크(meeting link)를 클릭하여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름과 선호하는 지시명사를 "회의 참석(Join a Meeting)" 전에 지정할 수 있습니다.

YouTubeMCPS 웹사이트에서도 익명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시기의 대학 입시와 입학 절차 안내

학부모와 학생은 COVID-19 기간 동안의 대학 입시에 관한 정보제공 토크쇼를 시청합시다. 이 프로그램은 11학년 학생과 부모님을 대상으로 합니다. 초대손님은 고등학교 카운슬러와 대학 입학 사정관으로 성정채점과 성적표; SAT와 ACT; 대학선이수과목(AP) 시험; 대학 입학과 지원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2020–2021 MCPS 올해의 교사상

금요일 온라인 시상식을 통해 Sligo 중학교 교사인 Inge Chichester 선생님이 2020–2021 MCPS 올해의 교사상을 수상하였습니다.  Chichester 선생님은 Silgo 중학교의 세계사 과목 주임 선생님입니다. 선생님은 MCPS에서 19년을 가르친 경험 많고 실력 있는 선생님으로 Maryland 주 "올해의 교사" 선발에 도전하게 됩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행사를 봅시다.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