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ly 18,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MCPS가 제공하는 중
요한 비디오 업데이트


비디오를보다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MCPS 2020 가을: 재해석, 재개교, 복귀 초안을 7월 11일에 발표한 후, 교육구는 수천 명의 학부모, 학생 그리고 교직원으로부터 의견 받고 있습니다. 교육구의 복귀 초안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과 생각, 질문과 염려점 등을 교육구와 나누도록 서면, 전화, 문자 메시지, 소셜미디어 포스팅 등으로 여러분께 계속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7월 11일 메시지를 통해 약속드린 바와 같이, MCPS는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염려점과 질문을 듣기위해 커뮤니티와 함께 몇 일, 몇 주동안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 초안은 현시점에서 제일 나은 안을 기초로 작성한 것으로, 의견과 공중보건 상태에 따라 조정, 수정되며 더 정확하게 변경될 예정입니다.

우리의 2020-2021 학사연도 목표는 모든 MCPS 학생에게 원격 또는 대면으로 높은 수준의 교습과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몇 달, 가능한 한 많은 학생이 대면 교습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만, 교육구는 메릴랜드주와 로컬 카운티 사무실의 승인 없이는 어떠한 것도 할 수 없으며 하지 않을 것입니다. 카운티 공중보건 행정의 수장인 Dr. Travis Gayles와 카운티의 수장인 March Elrich 카운티 군수 그리고 주 교육감의 최정 결정을 기다리며 지속적으로 계획을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아는 사항을 정리한 것입니다. Larry Hogan 주지사와  Karen Salmon 주교육감은 다음 주, 교육구와 학교에 갱신된 내용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8월 6일,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MCPS 학교가 대면교습으로 복귀 수도 있는 시기에 관한 잠정적인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모든 MCPS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학교 개교는  8월 31일입니다. 모든 학생은 역동적이며 높은 수준의 원격 교습을 통해 학사연도를 시작합니다. 이 첫 원격 형태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알 수 없음으로, 우리 교육구를 위한 가능한 한 제일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주와 지역 보건당국과 협력하고 지시를 받으며 공중 보건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하겠습니다.

동시에, 어떠한 형태의 대면 교습 복귀가 이루어질 경우의 학교 생활을 대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에는 실제적으로 학교에 있어야 하는 수많은 학생이 있습니다—장애 학생; 언어 조정 서비스를 받는 학생; 문해와 수학에의 추가 도움이 필요한 학생; 학교가 제공하는 신체, 사회와 정서적 안녕이 특별히 필요한 학생; 빈곤층의 학생 등등, 그 리스트를 끝이 없습니다. 짧게 말하자면, 모든 학생은 학교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명확히 하고 싶은 점은 주와 카운티의 지시 없이 대변 교습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다음은 지난 주동안 우리가 받은 질문과 염려점을 기초로 한 설명과 갱신 내용입니다. 이 팬더믹과 불확실함 그리고 이를 통해 생긴 중단은 우리 커뮤니티의 엄청난 스트레스와 불안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메시지와 포스팅을 읽고 있으며, 이 엄청난 도전이 되고 복잡한 상황을 이끌어 나가기 위해 빠르게 협력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계획이란 없습니다. 단지 어려운 선택이 있을 뿐입니다. 이를 잘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협조와 인내를 부탁드립니다. 제일 정확하고 갱신된 교육구 계획을 보시기 위해  Fall Recovery 웹페이지를 방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감사와 존경을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Ph.D.
교육감

운동

MCPS는 활동 시즌이 아닌 운동경기 활동에의 원격 연결 지침을 제공하며 2020년 8월 11일까지 대면(in-person) 활동을 금지하고 있는 복귀 계획(Return to R.A.I.S.E.) 제1단계를 지속적으로 적용합니다. 이 시점 및 시기의 모든 대면 상태의 프로그램과 활동은 취소되었습니다. 가을 운동과 8월 12일부터의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갱신안내는 7월 말에 제공합니다. 결정은 메릴랜드주와 카운티 보건기관의 지침에 따라 이루어지게 됩니다. MCPS 운동경기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정보와 갱신내용은 MCPS Athletics 웹사이트의 COVID-19 Athletics Information 항목을 봅시다. 

보건위생과 안전

만약 우리가 학교 건물로 복귀할 수 있게 된다면, 이는 최대한 안전하고 최대한 COVID-19의 확산위험을 줄이는 방법으로 이를 실시하게 됩니다. MCPS는 지난 몇 달 동안, 마스크 등의 개인 보호장비(Personal Protective Equipment-PPE), 손세척제, 비누와 기타 청소, 방역용품 구매에 수백만 불을 사용하였습니다.

MCPS는 교직원과 학생들이 사용하는 얼굴을 가리는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MCPS는 많은 형태의 마스크 종류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제공할 마스크 종류는 재활용과 일회용 모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166,000명의 학생과 24,000명의 교직원을 위해 가능한 많은 마스크류를 구매하고 있습니다만, 교육구 전체가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일회용 마스크류를 제공할 만큼 많은 양을 구매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여러 접근 방법과 적절하고 실행 가능할 경우, 재활용 마스크류 사용을 학생과 교직원에 의존할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MCPS가 일 년에 정해진 수의 마스크만을 교직원과 학생에게 제공한다는 이야기를 들으셨다면, 그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마스크류로 얼굴을 가리는 것은 일상생활에서 모두가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이 변화를 준비하고 학생들에게 이 메시지를 정확하고 확실하게 전달되도록 여러분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학생들이 이 새로운 일상에 어떻게 적응해야 하는지를 배워 모든 학생과 교직원이 모두 안전하도록 해야 합니다.

손세척제도 구매 가능한 모든 형태의 손세척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손을 대지 않고 나오는 자동 손세척기의 구매가 우리 교육구와 많은 다른 교육구 그리고 기업에서도 구입하기 힘든 상태입니다만 손세척제를 제공하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교육구의 모든 학교와 사무실에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손세척기를 구매하겠습니다. 손세척제는 우리 교육구 모든 건물에 배치됩니다.

학교 건물 청소

MCPS 건물 서비스 담당자의 근무시간과 시설책임을 늘렸습니다. 모든 학교와 사무실은 정기적으로 전체를 청소합니다. 동시에 교사와 교직원도 담당구역과 교재 세척을 함께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지침에 따른 노력을 돕기 위해 교사가 담당구역과 교재를 계속 청소할 수 있도록 항균 물티슈와 타 세척제와 도구 주문을 늘렸습니다. 서로의 안전을 지켜주기 위해 함께 일해 나가야 합니다.

교직원과 교육구 가족의 선택

MCPS 교직원은 자신의 특정 상황에 따라 원격으로 일할 필요가 있는지 융통성 있게 결정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융통적 필요는 우리 학생과 교육구의 필요와도 균형을 이루고 있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교직원 중에는 면역력이 손상되거나 가족 중 면역력이 손상된 사람을 돌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당분간은 실제로 학교에 돌아올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교직원의 많은 수가 팬더믹 동안 건물 내에서 일하는 것을 방지해야 할 특수한 상태일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건물에 복귀했을 경우,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모든 적절한 보건과 안전 수칙이 적용되어 있도록 하겠습니다.

7월 11일에 여러분과 나눈 바와 같이, 교육구 가족은 자녀의 교습을 복합 원격 교습 형태 또는 원격 교습만의 형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관한 구체적인 세부사항을 결정 중이며 갱신된 내용을 계속 알려 드리겠습니다.

교실 배치

신체적 거리 유지 지침에 따라 평균적으로 한 반에 12-15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직 초기 산출임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수는 교실 크기와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신체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거리를 확실하게 두도록 하겠습니다. 

비디오를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