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August 29, 2016

elementary students on playground

교육 위원회 의장Durso씨 교육감 Smith 박사의 메시지

새 학년을 시작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MCPS 학생 및 가족 여러분께,

개학 일을 축하합니다! 저희는 저희와 함께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에서2016-2017 학사연도를 시작하는 159,000명 이상의 학생들 중 한 명인 여러분의 자녀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신이 납니다. 우리 학생이 저희들처럼 학교에 돌아오기를 고대하였기를 바랍니다.

MCPS 교직원은 지난 몇 주 그리고 몇 달 동안, 학생들의 개학을 준비하기 위해 우리 교육구의 204개 학교에서 열심히 일을 하였습니다. 수천 종류의 교습 계획과 교과과정을 작성하였고, 2,500만 평방 피트의 바닥을 청소하였으며, Hallie Wells 중학교를 포함한 학교 네 곳의 공사를 마쳤습니다.

Welcome Back to School Video

비디오의 한국어 번역판을 봅시다

새 학사연도를 시작하며, 우리의 시간과 열정, 자원은 모두 학생들의 학습 즉교습에 집중하게 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 교육구가 알려진 대로 높은 수준의 학생 성취도를 유지함과 동시에, 성취도가 낮은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돕는 것으로 이를 통해 모든 학생이 인종, 민족, 사회 경제적 차이나 언어적 제한, 장애 여부에 상관없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가능성에 도달하고 자신의 능력을 넘어설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 학생 모두가 각자의 학습과 습득은 우리 교육구,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의 미션일 뿐만 아니라, 우리의 도덕적 의무입니다. 우리 카운티와 우리나라의 미래는 우리 학생들 손에 달려있습니다. 교사, 행정담당, 교직원 그리고 교육위원회 임원 모두는 이 미션과 우리 학생들의 온전한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Students arriving to school on first day

학생의 성공에는 세 가지의 중요한 '주요 요소'가 필요합니다. 이 세 가지 요소는 과학, 예술 그리고 하트, 즉 마음입니다. 과학은 정신과 두뇌 그리고 어떻게 배우는지를 연구하여 적용하는 것입니다. 과학이란 학생의 실력을 평가하고 학력을 향상하도록 교실, 학교 그리고 교육구 수준에서의 데이터 사용을 말합니다. 예술이란 학교 교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교습입니다. 교습은 마치 오케스트라를 연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격려하고 뒤처지거나 낙오된 학생을 돕는 교사와 다른 교직원의 능력을 말합니다. 그리고 하트 즉 마음이란, 우리 교육구 커뮤니티에서 서로가 안전하고 환영받고 있으며 또한 서로 존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 관계를 말합니다. 이 세 가지 요소: 과학, 예술, 마음은 모두 함께 학생 성취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CPS에서 함께 멋지고 신나는 새 학년을 보내게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와 존경을 보내드리며,

Michael A. Durso
교육위원회 의장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