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업데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

Thursday, Dec. 15


Montgomery 카운티는 COVID-19 커뮤니티 위험 수준이 “낮음(low)”입니다만 모든 증가율이 우려되므로 주의 깊게 모니터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카운티 병원들은 COVID-19 외에도 호흡기 바이러스로 인해 이미 기록적인 입원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공동체로서 예방조치를 취하는 것은 우리 커뮤니티의 가장 취약한 커뮤니티 구성원뿐만 아니라 우리가 공유하는 의료 자원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흡기 감염이 지역사회, 특히 심각한 질병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1. 백신접종을최신상태로업데이트합시다.
  2. 올해의 인플루엔자 독감(flu) 백신과 9월에 나온 새 COVID-19 부스터 백신은 모두 현재 유행하는 변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백신 모두 심각한 질병을 예방합니다. 6개월 이상 아동부터 접종할 수 있습니다. 지난 COVID-19 백신 접종부터 2개월이 지났을 경우, 새 부스터 백신을 접종할 수 있습니다.

  3. 호흡기바이러스의확산을막는건강한습관실천합시다.
  4. 손을 잘 닦고, 기침과 재체기를 할 때, 입을 가리며, 사람들과 공유하는 장소와 많은 접촉이 있는 장소를 소독하며, 아플 경우, 안전거리를 유지하여 전염을 예방합니다.

  5. 감염확산이높을경우, 감염을방지하기위해마스크를착용합시다.
  6.  우리 카운티 보건국은 사람이 많은 실내 공간에서 잘 맞는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릴 것을 강력하게 권장하고 있습니다. COVID-19에 감염되었거나 감염자와 근접 접촉을 하였을 경우, CDC의 격리노출 지침사항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합시다. 지역 발생상황에서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일시적으로 마스크 착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7. 증세가있거나노출가능성이있을경우,  COVID-19 검사를받읍시다.
  8. 증상이 COVID-19인지 또는 다른 독감과 유사한 질병으로 인한 것인지 구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검사는 활성화된 COVID-19 감염을 가진 사람을 식별하는 중요한 방법이며, 필요한 경우 치료를 받을 수 있고 바이러스가 다른 사람에게 전파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양성반응이 나온 교직원과 학생은 MCPS의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결과를 보고해야 합니다. 보고결과는 학교에서 집단 감염이 발생했을 때, 발생을 추적하고 추가 감염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9. 독감이나 COVID-19 감염으로 인해 위험이 높은 경우 신속하게 치료를 받으십시오.
  10. 호흡기 감염 위험이 높은 사람은 조기 검사를 강력히 고려해야 하며 호흡기 증상이 나타나면 의료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복합적이거나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법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치료법은 초기에 받을 때 가장 도움이 됩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