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오늘, 여러분께서는 MCPS 미디어 책임자에게 COVID-19, 인블루엔자, RSV에 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받으셨을 것입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MCPS) 최고 운영 책임자인 Chief Operating Officer로서, 저는 이 질병들이 학교와 교육구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우리가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CPS는 사람들의 기업입니다. 우리는 학교가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하기 위해 버스 운전사, 교사, 관리자 및 지원 직원에게 의존합니다.

학생들의등교: 인력이버스노선에미치는영향

우리는 정시에 학생들을 통학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새로운 스쿨버스 운전자를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교육하고 있습니다. 질병에 관련된 결근이 심한 지역에서는 버스 노선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결근이 버스노선에 영향을 미칠게 될 경우, 우리는 계속해서 학생 가족들과 소통하여 지연되거나 취소된 버스 노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학생가족은 학생 학교로부터 통지를 받게 됩니다. 지연 및 취소된 버스노선에 관한 정보는 MCPS Transportation Updates webpage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학습중단의최소화

오늘 앞서 의료 책임자가 보내드린 메시지에서 언급했듯이, MCPS는 정상적인 학교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요인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학습 환경 유지를 지원하기 위해 MCPS는 일반적인 악천후 알림 외에도 직원의 부재를 포함한 운영중단 및 필요한 감염관리조치에 대해 가족들에게 알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전한공기품질의보장

우리는 건물의 환기와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HVAC 필터 업그레이드를 모든 학교에서 완료하였으며, HVAC 시스템을 계속해서 연장하여 작동하겠습니다. MCPS는 학교의 COVID-19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을 완화하기 위해 질병통제센터(CDC)가 정한 학교 환기 권고 사항 을 충족 및 초과하여 지키고 있습니다. 학교 시설에서의 필터와 공기청정기 및 기타 COVID-19 완화전략은 웹사이트를 방문합시다.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감사를 드리며,

M. Brian Hull
수석 행정 책임관(Chief Operating Officer)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