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항

MCPS Things to Know

5월 18일(목)

narcan

1. MCPS 학생들이 학교에서 나르칸(Narcan) 소지하는 것을 허용하는 새로운 규정을 시행합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MCPS)는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으로 의심되는 학교의 의료 응급상황에 대응하는 새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규정에는 MCPS 학교에서의 나록손(상표명 나르칸으로도 알려져 있음) 사용 및 접근에 대한 상세한 지침이 포함됩니다. Narcan은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역전시켜 주는 잠재적으로 생명을 구해주는 약입니다. 이 새로운 지침은 학생들이 징계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학교와 학교가 후원하는 활동 중 나르칸을 소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의료적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나 보건실 직원에게 계속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5월 20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Germantown 소재 Seneca Valley 고등학교(19401 Crystal Rock Drive)에서 열리는 MCPS 건강 및 웰빙 박람회에서 나르칸과 다른 교육 리소스를 알아 갑시다.

이곳을 통해 등록합시다.(RSVP)

자세히 읽어 봅시다

 


audit

2. 인종차별 반대 실행계획이 이제 준비되었습니다.

5월 11일(목) 교육위원회에서 인종차별 방지를 위한 교육구 시스템 실행계획(Antiracist System Action Plan)을 발표하였습니다. 교육구 실행계획은 인종 평등 비전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다섯 가지의 추천된 영역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추천된 중요 영역은 일관성, 책임성, 공평성에 중심을 둔 역량강화,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 그리고 관계형 신뢰입니다.

실행계획은 다음 세 분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교육구 시스템별 실행
  • 범위별 실행
  • 학교 수준에서의 실행

이 실행계획은 가장 소외된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장벽을 위하여 교육청 중앙 사무실과 학교의 인종차별을 방지하기 위한 행동을 인도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반인종차별 감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감사 보고서를 읽읍시다.


parent academy

 

3. 비대면 워크숍인 이동식 학부모 아카데미(Parent Academy TO GO) 수강하실 있습니다.

이동식 학부모 아카데미(Parent Academy TO GO)는 학생 가족이 학생의 교육을 지지하고 파트너십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정보와 힘을 길러 드리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워크숍은 학생 가족에게 학생의 학업과 정서적 웰빙을 돕고 대학과 진로에 준비되도록 도울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정보와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적극적인 자녀양육, 대학 입학과정의 이해, 자기관리 등을 다루는 워크숍이 6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요청하시면 통역을 준비해 드립니다.
등록 링크


dual enrollment

 

4. SSL 양식 마감일은 6 2()입니다.

학생봉사학습시간(Student Service Learning-SSL)양식 제출 마감일은 6월 2일, 금요일입니다. 마감일까지 꼭 제출합시다. 2022년 6월 1일 이후에 완수한 SSL 시간은 2023년 6월 2일까지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SSL 코디네이터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모든 MCPS 학생은 고등학교 졸업을 위해 75시간의 SSL 활동을 이수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합시다. 여름방학은 의미 있는 SSL 봉사활동의 기회에 참여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5. 이번 주의 교육구 조명, 브라이트 스팟


이중등록 표창식에서 학생들이 영예의 수상을 하였습니다.
이번 주 초 Universities at Shady Grove에서 개최한 이중등록 표창식에서 2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영예를 얻었습니다. 표창을 받은 학생들은 MCPS와 Montgomery College에 이중등록을 한 학생들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대부분의 학생들은 Montgomery College에서 준학사 학위를 수여받습니다. 학생 리스트를 봅시다.

spelling bee

Seven Locks 초등학교 학생이 북동부 지역 역사 BEE 챔피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5학년 학생인 Ava Gerson 학생은 2023년 Who Was? History Bee북동부 지역 챔피언입니다.

지난 1월, Seven Locks 초등학교 3, 4, 5학년 200여 명이 펭귄 출판사의 역사 시리즈 "누가 그랬을까요?"에서 사람과 사건에 대한 1차 객관식 문제로 경쟁을 펼쳤습니다.  그 후, 각 반에서 상위 두 명의 학생들이 공식 bee 대회에서 대표로 경쟁을 했습니다. Ava 학생은 17명의 학생들을 이기고 개인 에세이 대회로 진출하였습니다. 학생은 동북부 지역 우승자로 선발되었습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