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항

MCPS Things to Know

1월 26일 목요일


Fentanyl Awareness: Family Forum Set for Jan. 28

1. 펜타닐(Fentanyl) 각성 포럼: 가족 포럼이 1월 28일에 있습니다.

MCPS와 협력하여 Montgomery Goes Purple은 생명을 앗아가는 이 치명적인 약에 대한 행사와 토론의 장을 준비하여 1월 28일(토) 학생 가족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초대 패널들은 펜타닐(fentanyl)의 위험과 유행률, 예방도구 및 방법, 학생들을 위한 보호 요소와 치료를 위한 리소스 등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오전 9시 30분-11시 30분, Clarksburg 고등학교 카페테리아 (주소: 22500 Wims Road, Clarksburg)에서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참석. 을 알립시다. (RSVP): 행사는 MCPS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Free SAT Prep for High School Students Available Now

2. 11학년과 12학년이 되는 학생들에게 여러분의 직장과 커리어 분야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줍시다.

MCPS는 모든 직장부문과 특별히 예술, 엔터테이먼트, 건축, 생물학, 경영, 사이버 보안, 엔지니어링, 보건/헬스케어, 컴퓨터 정보, 법과 수의사 분야에 종사하는 분들을 Summer RISE 2023 프로그램 호스트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Summer RISE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진로와 커리어에 관해 배울 수 있도록 돕는 MCPS가 주도하는 특별기획 프로그램입니다. 6월 26일-7월 28일에 대면, 비대면/온라인 또는 혼합형태의 학습기회 제공에 관심이 있는 분은 오늘 바로 이곳을 클릭하여 등록 합시다. 등록 마감일은 4월 14일(금)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웹사이트를 봅시다. www.MCPS-SummerRISE.org.


Kids Day Out Set for Jan. 27

3. MCPS는 교사, 행정담당, 지원담당 직원 등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교육구 취업박람회가 15 W. Gude Drive, Rockville에서 1월 30일(월) 오후 5시-7시에 있습니다. 교육구는 2023-2024 학사연도에 반 교사로 교육구와 함께 할 높은 수준의 교육 전문 인력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또는 주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있을 경우, 이 링크로 참가등록 을 합시다..

Watkins Mill 학군 학교장들은 2월 2일(목) 학군 내 학교의 취업기회를 육성하기 위한 인재 채용 세션을 주최합니다. 채용 시즌이 다가오며, 이 학군에서는 교직, 행정 등의 취업의 기회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교육관련자는 이곳으로 등록 을 합시다..


Community Conversations on the MCPS Antiracist System Audit

4. 구정 축하 및 기념

Spark M. Matsunaga 초등학교 학생, 학부모 및 교직원들은 1월 20일 매해 구정을 기념하는 축하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이 행사는 전통춤부터 활기찬 의상까지, 모든 배경의 학생들은 아시아의 문화와 전통을 기념했습니다. 행사에서 찍은 사진 행사에서 찍은 사진을 함께 봅시다.

아시아계 미국인 교육자연맹(League of Educators for Asian American Progress-LEAAP)은 1월 18일 연례 장학금 모금 구정잔치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행사는 교육계로 진로를 정한 아시아와 남태평양계 미국 고등학생들에게 제공할 장학금을 모금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Students and Staff Spotlight This Week

5. 훌륭한 우리 교육구 학생과 교직원을 조명

Make-a-Wish 재단이 MCPS 5학년 학생인 Aubrey Campbell에게 깜짝 놀랄 선물, 하와이 여행을 제공하였습니다. 이번 주 Rachel Carson 초등학교 급우들과 함께 있던 Aubrey 학생에게 이 놀라운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Shady Grove, William H. Farquhar, Parkland, Briggs Chaney 중학교 학생들이 KID 박물관 미래도전 기념행사의 올해의 발명상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올해의 경연대회에는 약 1,500명의 중학생들이 참가하였습니다. 학생들은 발명, 혁신, 문제해결을 통해 "여러분은 이 행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만들겠습니까?"라는 질문에 답하였습니다.우승자 리스트를 봅시다..

최신 뉴스와 정보는 다음을 봅시다: MCPS 뉴스센터 .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