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항

MCPS Things to Know

1월 12일 목요일

    inclusive books

  1. MCPS 학교에 나이에 적절하고 학년 수준인 포괄적 책이 추가됩니다.
    포괄적 커리큘럼과 긍정 환경을 이루기 위한 지속적인 헌신의 일환으로 MCPS는 교실에서 사용할 LGBTQ+ 포괄적 교재 선택을 승인하였습니다. 학교 공동체와 세계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책을 읽음으로 모두에 대한 존중과 공감을 장려하게 됩니다. 모든 커리큘럼 자료 및 자원과 같이 교사들이 텍스트를 교육의 일부로 활용할 것을 기대합니다. 교사들이 어느 교재를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은 하는 것이 표준 관행이기 때문에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라는 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링크Curriculum MCPS LGBTQ+ 웹페이지의 커리큘럼 항목을 통해 승인된 교재를 보실 수 있습니다.

    MLK Day
  1. Martin Luther King Jr. (마틴루터 주니어 공휴일) 기념행사와 봉사활동의 기회
  • Montgomery 카운티는 Dr. Martin Luther King, Jr의  생일을 기리고 그의 업적을 기념하는 연례행사가 1월 16일 Music Center at Strathmore에서 있습니다.
  • Montgomery 카운티 자원봉사 센터(Volunteer Center) 연례 MLK 봉사의 날 활동은 또한 1월 16일(월) Bethesda 소재 Bethesda North Marriott Conference Center(주소: 5701 Marinelli Road, North Bethesda)에서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있습니다. 참가하는 학생은 3시간 이내의 SSL 시간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MLK 서비스의 날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과 비대면 온라인 자원봉사의 기회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virtual college meeting
  1. 대학 학자금 지불방법에 관한 가상 비대면 회의가 1 19일에 있습니다.
    학생의 미국 거주상태가 임시보호상태(Temporary Protected Status-TPS), 미국 불법체류 청소년 추방 유예(Deferred Action for Childhood Arrivals -DACA) 또는 Maryland 드림법안에 해당할 경우, MCPS와 Montgomery 칼리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가상 온라인 포럼에서 초대합니다. 이 포럼에서는 대학 학비지불을 위한 옵션에 관해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 비대면 대화의 장은 스페인어로 1월 19일(목) 오후 6시에 있습니다. 질문과 등록은 https://bit.ly/Pagarporlauniversidad에서 합시다.

    spotlight
  1. 이번 , 학생과 교직원 스포트라이트
    MCPS 교사 Dion Jones 선생님이 1월 10일(화)에 있던 활기찬 학교 전체 조회에서 Milken 교육자상을 받게 되어 매우 놀랐습니다. Fairland 초등학교 3학년 교사인 Jones 선생님은 전국에서 40명이 선발된 2022-2023 Milken 교육자상을 Maryland 주에서 유일하게 수상하였습니다.
    news
    4명의 MCPS 학생이 Regeneron Science Talent Search Scholars을 받았습니다.  이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권위 있는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을 위한 과학과 수학 경시대회입니다. Montgomery Blair 고등학교의 Nathan Shan, Josh Wang, and Celine Wu 학생들과 Poolesville 고등학교 Andrew Yuan 학생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1. 뉴스 속의 MCPS

최신 뉴스와 정보는 다음을 봅시다: MCPS 뉴스센터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