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5가지 소식

12월 8일 (목)

Flu/RSV 지침, 다가오는 운영 예산 프레젠테이션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 새로운 교육 위원회 리더십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합시다.

    calendar

  1. 교육위원회가 많은 교사 준비일과 방해를 최소화하는 학사일정을 승인하였습니다.
    교육위원회는 12월 6일 업무 회의에서 2023-2024 학사일정을 승인하였습니다. 이 학사일정은 학생들의 교육 중단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교사들의 전문성 개발에 초점을 더 맞추고 있습니다.

    budget

  1. 12 19, 교육감의 행정예산안 발표를 시청합시다.
    교육감 Dr. Monifa B. McKnight는 12월 19일 2024 회계연도 추천 행정예산안을 발표합니다. 학생들의 학업 경험에 어떻게 투자할 계획인지 그리고 다음 학사연도의 우선순위와 목표를 함께 시청합시다. MCPS 홈페이지 또는 MCPS TV 채널 (En Español Comcast 33, Verizon 35, RCN 88)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합시다.

    BOE leadership

  1. MCPS 교육위원회가 의원을 맞이하며 리더를 임명하였습니다.
    새로 임명된 Grace Rivera-Oven (District 1), Julie Yang (District 3)와 재선된 Brenda Wolff (District 5)와 Karla Silvestre (At-Large)가 12월 1일(목) Rockville 소재 Carver Educational Services Center에서 선서식을 거행하였습니다. Silvestre (At-Large) 씨와 Shebra Evans (District 4) 씨가 교육위원회 의장과 부의장으로 교육위원회를 이끌게 됩니다.

  1. 독감(Flu) 호흡기 바이러스(RSV) 지침

    MCPS는 지역 보건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지역 질병 추세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학교 및 작업 현장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역의 COVID-19와 인플루엔자 감염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교육구는 호흡기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감염관리 및 건강을 위한 행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MDH)가 제공하는 자료표와 MDH 리소스 페이지에서  독감(influenza) 호흡기 세포 융합 바이러(Respiratory Syncytial Virus-RSV)를 봅시다.



    first ladies

  1. 교육구 희소식: 우리 학생들이 프랑스 국빈 방문 동안, Jill Biden 미국 영부인과Brigitte Macron 프랑스 영부인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Emmanuel Macron 프랑스 대통령과 Brigitte Macron 영부인의 국빈 방문에 Silver Spring 국제 중학교에서 1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영부인 Jill Biden 박사는 영부인 환영, 시 낭독, Washington, D.C. 의 Planet Word 박물관에 있는 도서관의 대화형 책 디바이스를 통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불어 몰입 프로그램의 학생들을 초대했습니다.

최신 뉴스와 갱신된 소식은 이곳을 클릭하여 봅시다: MCPS 뉴스센터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