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다음은 12월 1일(목)에 알려드리는 6가지 사항입니다. 이에는 도보 스쿨버스 주도안 안내와 앞으로 있을 정신건강 포럼 안내, 학교와 교육구의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행정예산에 의견을 제공하고 참여하는 방법, 교육위원회 의원 Dr. Judith Docca의 은퇴, 비상 날씨 상황에 관한 안내 및 올해 주 대항 챔피언십에서 결승전에 오른 두 고등학교 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walkersMCP MCDOT 함께 도보 학교 버스 이니셔티브를 진행합니다.
    MCP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와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Transportation(MCDOT)의 안전한 통학로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학교를 오가며 신체활동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성인 자원봉사자를 찾고 있습니다.

    도보 스쿨버스(Walking School Bus)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한 명 이상의 성인이 앞장서서 정해진 경로를 따라 걸으며, 미리 정해진 경로를 따라 지정된 정류장에서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여 학교까지 걸어갈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원봉사해 주실 성인은 자세한 정보를 받고 학교 커뮤니티에서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도록 MCPS와/또는 MCDOT 담당자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이곳을 통해 등록합시다.  안내전단 봅시다.
  1. story mattersMCPS 정신건강 페어를 개최합니다
    MCPS는 학생과 학생 가족을 위한 정신건강 포럼을 12월 6일(화) 개최합니다.  여러분의 이야기가 중요합니다, Your Story Matters라는 제목으로 진행될 이 포럼은 한국 커뮤니티를 포함한 아시아계 커뮤니티와 아프리카계 흑인, 히스패닉 커뮤니티에 특별히 초점을 맞추어 진행됩니다. 행사에는 패널 토론과 워크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Richard Montgomery 고등학교에서 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입장은 오후 6시부터 시작합니다. RSVP
  1. budget process교육구 예산 절차에 의견을 제시할 있는 다음 기회
    교육감 Dr. Monifa B. McKnight와 MCPS 예산과 재정 담당 지도팀은 이번 주 제3차 예산정보 제공 세션을 진행합니다. 세션은 학교 커뮤니티원과 이해관계자들이 예산이 어떻게 모이고 자금이 어디서 나오는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대면 및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지속해서 참여하는 방법은 1월 11일과 17일에 있는 운영 예산에 대한 교육위원회 공청회에 참석하고 교육구의 예산이 전체 카운티 예산의 어디에 해당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카운티 정부의 예산안 포럼에 참석하는 것입니다. 11월 28일에 있었던 예산안 포럼을 시청합시다.
  1. docca retirementDr. Judith Docca 박사님의 49년간의 MCPS 교육구 커뮤니티에의 헌신을 마치고 은퇴를 합니다.
    MCPS는 장기간 헌신하신 교육위원회 의원, Dr. Judith Docca를 위한 은퇴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Dr. Docca는 MCPS Gaithersburg 고등학교에서 교사로 커리어를 시작하셨습니다. 또한 인사 관계 전문가와 Montgomery Blair 교감, Argyle 중학교 교장으로 근무하였습니다. 또한 16년간 교육위원회 의원으로 헌신하셨습니다. Docca 박사님 감사합니다!
  1. 악천후 날씨의 경우, MCPS 보내 드리는 안내를 받아 봅시다.
    MCPS는 악천후로 인하여 학교를 닫는 결정, 늦게 여는 결정, 일찍 파하는 결정 등을 여러 방법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 ConnectED 교육구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
      자녀가 다니는 학교의 비상연락기록이 최근의 정보로 갱신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Alert MCPS MCPS Alerta (스페인어판)
      날씨관련 비상 상황 및 학교 행정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중요한 상황에서는 MCPS가 직접 휴대전화 문자 또는 이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학부모님은 또한 자녀 학교를 지정해 알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MCPS 알리미(AlertMCPS) 구독
    • MCPS 홈페이지
      www.montgomeryschoolsmd.org
    • MCPS 케이블 방송 채널
    • Comcast 34번(1071 HD), Verizon 36번, RCN 89번
    • 녹음된 안내방송
      301-279-3673
    • MCPS 전화 문의
      240-740-3000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직원이 영어와 스페인어로 안내합니다.
    • Twitter, Facebook Instagram 영어와 스페인어
      http://twitter.com/mcps
      https://twitter.com/MCPSEspanol
      https://www.facebook.com/mcpsmd
      https://www.facebook.com/mcpsespanol
      https://www.instagram.com/mcps_md
    • 지방 라디오 TV 방송국
  1. football teams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풋볼팀의 챔피언십 결승전이 이번  주에 있습니다.
    Quince Orchard (QO)고등학교는 4A 주 챔피언십 결승전에 진출했고, Damascus 고등학교는 3A 주 챔피언십에 진출했습니다. QO는 Charles Herbert Flowers와 오늘   7시에 경기를 하며, Damascus 고등학교는 Oakdale 고등학교와 토요일 7시에 결승전을 치룹니다. 두 게임은 모두 Annapolis에 있는 Navy-Marine Corps Stadium에서 있습니다. 이 놀라운 성과를 이룬 두 팀 모두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