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일, 목요일 9가지 알아야 할 정보

10월 27일, 목요일에 9가지 알아야 할 정보입니다. 전기 학교버스에 대한 교육구의 추진, 최근 학생들의 문해와 수학실력의 진보, 전국적 교장의 달에 있을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생음악 경험, 높은 수준의 학생 음악가, 그리고 악천후 날씨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1. October is National Principals Month!

    1. 10월은 전국 교장의 달입니다.

    교장 선생님의 달을 마감하며 MCPS는 Parkland Middle School의 교장선생님이신 Aaron Shin과 같은 교장선생님들과 교감선생님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Shin 선생님은 Montgomery County Council PTAs의 2021년 교장선생님이시기도 합니다.. 교장선생님은 비젼가, 평가 전문가, 지역사회의 리더, 공공관계 전문가, 예산 분석가, 시설 관리자, 그리고 그 밖의 많은 일을 매일 하십니다.

  2. first day

    2. 스포트 라이트: 교육구의 리더들은 문해와 수학에서 많은 진보를 보인 두개의 초등학교를 알려드립니다.

    MCPS의 학습프레임의 증거에 따르면 Rolling Terrace Elementary School 은 문해에서 39퍼센트의 진보를 보이는 점수를 얻었고 Washington Grove Elementary School은 수학에서 29퍼센트의 진보의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진보는 혁신적 전략으로 지도한 Jessica Palladino 교장과 Dr. Amy J. Alonso. 교장의 지도력에 의해 이루어진 것입니다.

  3. first day

    3. 뉴스에서: MCPS는 U.S.에서 가장 많은 전기 학교버스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교육구는 10월 24일 Walter Johnson High School에서 한번에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전기 학교버스의 사용하게 된것을 축하했습니다. 전기버스의 사용은 기름의 사용료를 줄일 것이며 학교 시스템이 전체적으로 뿜어내는 카본을 줄일 것입니다. 이 시도는 Highland Electric Fleets과으 협력관계로 시작된 것입니다. 비디오 시청 사이트에서 보세요.

  4. first day

    4. 플레이오프와 경기 시즌이 만개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Poolesville High School 골프팀은 2A-1A State Championship에서 첫번째의 주챔피언쉽을 쟁취했습니다. 10월 29일, 토요일에 Montgomery Blair High School에서 열리는 MCPS Cheerleading Championship경기에 오셔서 학생 운동선수들을 응원해 주세요. 각 디비전의 티켓은 여기에서 MPSSAA State Championship의 응원하는 팀의 소식을 중앙

  5. first day

    5. Strathmore 에서의 5학년들의 Blues Music경험

    교육구 전체의 12000명 이상의 5학년 학생들이 Strathmore의 뮤직센터에서 음악회를 경험합니다. 이 음악회 준비를 위해서 학생들은 불루스 음악을 공부해 왔습니다. 모든 2학년 학생들은 11월에 Strathmore를 방문합니다.

  6. first day

    6. MCPS는 11월 2일 Virtual Curriculum의 밤을 진행합니다.

    11월 2일 6시에서 8시 30분까지 진행하는 MCPS 커리큘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버추얼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요.세션은 초등학교의 구성된 문해교육으로의 변화, 중고등학교에서의 영어, 모든 학년의 수학, 졸업에 필요한 과학 과목의 변화, 그리고 고등학교에서의 건강교육에 대한 토픽을 커버합니다. 모든 세션은 버추얼로 진행되며 모든 프레젠테이션은 여기서볼 수있습니다. 등록은 필요하지 않으며 Zoom링크는 웹페이지의 아젠더에 있습니다.

  7. first day

    7. 스포트라이트: MCPS 학생 뮤지션이 전국적 명성의 앙상블 그룹에 선택되었습니다.

    네명의 MCPS 학생들이 올해 All-National Honor Band와 All-National Honor Orchestra 앙상블에 선정되었습니다. Thomas S. Wootton High School에 다니는 clarinet연주하는 Sara Bock과 Bethesda-Chevy Chase High School 에 다니는 French horn을 연주하는 Shisui Torii이 선정되었습니다. Thomas S. Wootton High School에 다니는 Bassoon을 연주하는 Jackson Bernal과 double bass를 연주하는 Anderson Bernal이 오케스트라에 선정되었습니다. Maryland에서 선정된 다섯명중에 네명이 MCPS 재학생입니다.

  8. first day

    8. 2022년 마칭밴드 쇼케이스: Loud and Proud

    2019년 이후로 처음으로 MCPS 마칭밴드 쇼케이스가 10월 22일 James Hubert Blake High School에서 열렸습니다. 쇼케이스는 Clarksburg, Seneca Valley, Watkins Mill, Paint Branch, Col. Zadok Magruder, Damascus, Albert Einstein, Montgomery Blair 그리고 Blake high schools을 보여주었고 이번해에는 새로히 중학교의 매스밴드의 연주로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에는 모든 고등학교들이 함께 마지막 매스밴드로 연주했습니다. 비디오 링크 (볼륨을 높이고 즐기세요!)
    https://youtu.be/f6ee4JWMXuQ

  9. 9. 마지막 노트: 지속적으로 기억할 점

    • 무기명의 안전한 학교 팁라인
      메릴랜드의 안전한 학교 팁라인은 무기명이며 모든 학교와 학생의 안전에 대한 문제를 자유롭게 보고하는 시스템입니다. (1-833-MD-B-SAFE / 1-833-632-7233)
      자세히 알아봅시다..
    • 모든 MCPS 학생들을 위한 튜터링/개별교습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 버스루트를 캔슬하거나 미루는 것은 가장 마지막에 하는 결정입니다. 학생의 버스루트가 캔슬하거나 미루어 진다면 ConnectEd 메시지를 보냅니다. MCPS에 연락처가 맞는 지 확인하세요!
      영향을 받게 되는 노선은 전날 또는 오전 6시 15분에 이를 알립니다. 정보 및 안내를 MCPS 웹사이트와 ConnectEd 자동 메시지를 통해 해당 가정에 보냅니다.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계속해서 영향을 받는 노선을 운영할 스쿨버스 운전자 확보하도록 노력합니다. 스쿨버스 정보는 대시보드에 매 15분마다 오전 9시 30분까지 업데이트됩니다.
      오후 스쿨버스 노선 업데이트 스쿨버스 정보 대시보드에 오후 1시 30분까지 업데이트를 올립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