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소식

다음은 10월 20일 목요일에 전해드리는 여섯 가지 소식입니다. 소식에는 스포츠 챔피언십에 관하나 정보와 스쿨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시보드 안내, 교통담당 직원을 위한 축하, 한 학교가 어떻게 풋볼팀을 모집하였는지에 관한 특집과 몇 가지 알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transportation updates스쿨버스 안내, 대시보드의 업데이트
    스쿨버스 노선이 지연되거나 취소되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MCPS 스쿨버스 업데이트 대시보드 사이트를 방문하여 학생의 스쿨노선 4자리 수를 입력합니다. 대시보드는 매 15분마다 정보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스쿨버스 노선을 취소하는 것은 최후의 수단입니다만, 만약 취소를 하게 될 경우, 해당하는 가정에게 ConnectEd 전자 메일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연락이 갑니다.
    만약 학생의 스쿨버스 노선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경우, 다음과 같이 안내를 드립니다:

영향을 받게 되는 노선은 전날 또는 오전 6시 15분에 이를 알립니다.

정보 및 안내를 MCPS 웹사이트와 ConnectEd 자동 메시지를 통해 해당 가정에 보냅니다.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계속해서 영향을 받는 노선을 운영할 스쿨버스 운전자 확보하도록 노력합니다.

스쿨버스 정보는 대시보드에 매 15분마다 오전 9시 30분까지 업데이트됩니다.

오후 스쿨버스 노선 업데이트

스쿨버스 정보 대시보드에 오후 1시 30분까지 업데이트를 올립니다.

학교장과 MCPS 리더십에게 스쿨버스 노선의 차질에 대해 알립니다.
스쿨버스 노선 정보 대시보드를 봅시다.

  1. school bus전국 스쿨버스 안전주간입니다. Transportation Department 훌륭한 직원들을 만나봅시다.
    MCPS 스쿨버스 담당 직원들은 무엇보다도, 헌신적이고, 전문적이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학교 이동을 통해, 학생들을 위한 봉사에 더욱 열심인 특별한 사람들입니다.
    전국 스쿨버스 안전 주간을 축하하는 기간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스쿨버스 운전자 Bertha Reyes 씨, 동승 담당 Barbara Busby 씨Mechanic Jose Lopez 씨
만나 봅시다. 팀에 합류하실래요?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지원합시다.

  1. athletics많은 스포츠의 챔피언십의 계절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가을 스포츠 시즌이 끝나가고 챔피언십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는 학생 선수들과 관객들에게 신이 나는 시기입니다. 축구부터 필드하키, 배구, 치어리딩, 골프 등등,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경기 일정이 가득합니다. abbreviated listing 이곳을 통해 간략한 목록을 확인합시다.
  2. Latino Health Equity Workgroup 10 20 청소년 정신 건강 패널을 개최합니다.
    Latino Health Equity Workgroup은 청소년의 정신 건강과 관련된 일반적인 오해와 오명을 해결하고 커뮤니티 리소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스페인어로 가상 대화의 장을 진행하고 있습니ㅏㄷ. 10월 20일의 대화는 오후 6시-7시에 있습니다. 등록하여 Zoom 웹비나에 참석하거나 페이스북, MCPS en Español, Montgomery County en Español, Latino Health Initiative 또는 Identity로 생방송을 시청합시다. 행사와 Zoom 웨비나 동안 참석자의 질문을 받습니다.
  1. helmet뉴스 특집: Washington Post에서: Washington Post 기자 Michael Errigo씨는 Clarksburg 고등학교의 코치들이 경험 많은 선수들의 손실에 대처하기 위해 취한 독특한 접근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풋볼 프로그램의 많은 학생들이 올해 조기 졸업합니다.
    이 기사를 읽으며 이루어진 일을 알아봅시다.
  2. 기억합시다:
  • 익명 안전한 학교 팁라인

안전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 무언가를 봤다면, 꼭 얘기하라" 라고 자주 말합니다. Safe Schools Maryland는 학생, 교사, 학교직원, 학부모, 그리고 일반 대중이 정신 건강 문제를 포함하는 모든 학교와 학생들의 안전 문제를 보고하는 무기명으로 하는 무료 신고 시스템입니다. 이 서비스는 365일 주 7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1-833-MD-B-SAFE / 1-833-632-7233)   자세히 알아봅시다.

  •  정신 건강 주간의 성공

MCPS와 Montgomery County School Psychologists’ Association은 10월 10일-15일 일주일 원격 온라인 무료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청소년과 가족에게 정신건강 전문가로부터 매우 중요한 문제에 관해 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발표한 좋은 리소스를 함께 봅시다.

  • 모든 MCPS 학생들을 위한 튜터링/개별교습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 FEV 튜터

자세한 안내가 영어스페인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없이 가장 잘 배울 수 있는 3-12학년 학생들을 위해 카메라 없는 튜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튜터 설정 방법: mcps@fevtutor.com

  • Tutor Me Education

자세한 안내가 영어스페인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튜터 설정 방법: MCPS@tutormeeducation.com 또는 240-618-2549

  • Maryland 해방기념일을 도와 SSL 시간을 취득합시다.

지역 해방일 기념 행사가 10월 29일 오후 시-3시, Button Farm Living History Center와 11월 5일 오전 10시-오후 4시, Sandy Spring Slave Museum에서 있습니다. 참가하는 학생은 학생 봉사 학습 시간(SSL)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