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다음은 10월 6일 목요일, 교육구가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소식에는 학교 학사일정에의 학생들 의견제시 요청, 고등학교 프로그램을 위한 8학년 학생 대상 공통 지원서, 운동 트레이너에 관한 업데이트, 정신건강 주간 및 중요한 7가지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mental health week정신건강 인식 주간, 10 10-15일에 행사를 시청합시다.

MCPS와 Montgomery County School Psychologists’ Association은 10월 10일-15일 일주일 원격 온라인 무료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를 통해 청소년과 가족은 정신건강 전문가로부터 매우 중요한 문제에 관해 들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간 계속되는 이 엑스포에서는 매일 다른 주제의 다이너믹한 강의와 정보 제공과 비디오를 상영하며, 10월 15일에는 두 종류의 실시간 행사: Waymaking 스페셜-학생의 정신건강, 리소스 페어와 질의문답 시간을 개최합니다.
정신건강 인식 주간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정신건강에 관한 정보와 리소스를 봅시다.

  1. calendar2023-2024 학사일정에 학생 여러분의 의견을 제공합시다

다음 학사연도 학사일정에 커뮤니티의 의견을 묻는 절차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2023-2024 학사연도 학사일정 개발의 일환으로 커뮤니티가 관심이 있는 학사일정 시나리오를 측정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준비하였습니다. 10월 25일, 담당 직원이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가상 학사일정 시나리오를 발표하게 됩니다. 10 13일까지 여러분의 의견을 제공해 주시고 학생들의 의견이 학사일정에 반영될 있도록 자녀들에게도 의견제시를 장려해 주세요.
설문조사.

  1. 8학년 학생들이 지원하게 MCPS 고등학교 지원 프로그램을 위한 공통 지원서를 10 7일에 공개됩니다

MCPS는 학생들이 그들의 대학과 직업 목표를 성취하도록 돕는 여러 학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고등학교의 엄격한 대학 진로준비 프로그램 외에도 8학년 학생들은 지역 또는 카운티 전체를 대상으로 모집하는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8학년을 위한 지원서는 여러 언어로 ParentVue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StudentVue와 ParentVue 서류(documents) 폴더에 보시면 학생의 자격 여부 리포트가 있습니다. 추가로, 9학년–1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고학년 대학(upper grade college)과 진로 준비 파트타임 프로그램(career readiness part-time programs) 지원서(interest form)가 MCPS Special Programs 웹사이트에 준비됩니다. 두 프로그램 마감일은 11월 4일(금)입니다.
학부모님과 학생들 모두 오픈하우스에 참석하여 자세히 알아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날짜와 시간은 MCPS Special Programs 웹사이트를 봅시다.

  1. 위험한 인터넷 챌린지에 현명하게 대처합시다

많은 청소년들이 인터넷이나 소셜미디어에 떠도는 유행하는 "챌린지"를 보거나 참여합니다. 어떤 챌린지는 무해하고 웃기로 재미있다고 여겨질 수 있습니다만 또 일부는 매우 심각한 부상을 초래하는 활동이 포함된 챌린지일 수 있습니다. Common Sense Media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왜 이러한 챌린지, 도전들이 아이들에게 매력적이고 안전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유용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1. 업데이트: 운동경기 트레이너 지원

메릴랜드 주 전역에 걸쳐, MCPS와 교육구에 영향을 미치는 운동 트레이너의 부족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전임 운동 트레이너가 없는 학교는 온라인 건강, 코치 컨설팅, 부상관리 및 트레이닝 사무실 시간과 함께 파트타임 대면 서비스를 받습니다. 실력 있는 트레이너 후보를 추천하실 커뮤니티 여러분은 Dr. Jeffrey Sullivan, director of systemwide athletics 또는 Mrs. Angela McIntosh-Davis, director of procurement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육위원회는 지역참여 정책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묻는 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Montgomery County 교육위원회는 지침 갱신과 교육위원회의 결정에 관련된 참여를 실행하기 위한 Board Policy ABA, 커뮤니티 참여(Community Involvement)의 제안된 수정안과 관련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이 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이 정책에 대한 의견제공은 2022년 3월 30일부터 가능했습니다. 이 정책에 대한 여론 수렴 기간은 11월 4일까지입니다.

  1. 앞으로 있을 중요 사항:
    1. 교육위원회가 반인종차별 감사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10월 11일 12시에 있을 교육위원회 업무회의를 시청합시다. 이 업무회의는 Comcast 34, (1071 HD), Verizon 36, RCN 88, MCPS 웹사이트, MCPS YouTube 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인종차별 감사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