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22()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소식

다음은 여러분께 알려 드리는 9월 22일 교육구 목요일 7가지 소식입니다. 소식에는 MCPS 운동경기 행사에의 새 안전수칙, 학생들의 서로 존중하기, 학부모를 위한 ESL 반, Rockville Goes Purple에 관한 정보, 히스패닉 문화의 달 기념행사와 MCPS 음악 선생님의 기쁜 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thletes

비디오 시청: https://youtu.be/78RPq1Krso8

  1. MCPS 경기와 행사에서 학생 운동선수들과 리더들의 서로를 존중하는 행동을 촉구합니다.
    MCPS의 운동경기 프로그램의 핵심 가치는 존중과 스포츠맨십, 학업의 우수, 정직, 인격과 활기차고 안전한 경쟁, 공평함과 열린 참여를 교육하고 강화하는 것입니다. MCPS 학생에게 관중, 운동선수 및 어른들에게 부적절하고 무례 또는 무질서한 행동에 대해 아니라고 말함으로써 이러한 가치가 강화되도록 돕는 비디오를 시청합시다.
    다음의 간단한 가이드라인을 따릅시다
    1. 학생 운동선수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2. 신판과 코치의 결정을 수용한다.
    3. 모든 참가자의 헌신에 고마움을 표한다.
    4. 학교 직원들이 활기차고 안전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5. 브레이크가 우리 팀에게 불리하다고 느낄 때에도 침착함을 유지한다.
    6. 다른 관중의 권리는 존중한다.
    7. 응원을 통해 스포츠맨다운 행동에 보답한다.
    8. 경쟁의 긍정적 측면에 주의를 집중한다.
    9. 열정과 긍정적인 인정을 보여줌으로 학생 운동선수를 격려한다.
    10. 학생 운동선수의 안전과 복지에 대한 관심을 보여준다.
    11. 부정적이거나 차별적인 발언이나 행동을 학교 직원에게 보고한다.
      안전하게 경기를 치르고 유지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의견을 묻는 설문조사에 참여합시다. (학생용 설문조사)
  1. athletics운동경기에 대한 강화된 보안조치가 발표되었습니다.
    MCPS는 운동경기에 관한 안전조치를 9월 23일(금)부터 강화합니다. 교육구는 다양한 운동 경기를 즐기고 싶어하는 학생, 가족, 커뮤니티의 안전과 보안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이번 가을 시즌 개막 몇 주 동안 발생한 변명의 여지가 없는 폭력적인 태도와 행동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9월 23일부터 다음과 같은 단계화된 계층화 조치가 모든 고등학교 게임에서 시행됩니다.
  1. 올림픽 선수, Tony Hoffman 씨가 정신건강, 중독과 회복에 관해 9 27 이야기를 나눕니다.
    Rockville Goes Purple에 감옥에서 올림픽까지 간 올스타 선수 Tony Hoffman 씨가 참석합니다. 전 프로 BMX 라이더이자 코치인 Tony 씨는 자신의 이야기와 정신건강, 약물 사용 및 회복 사이의 연관성을 함께 나누고, 학생, 가족, 학교 및 지역사회가 정신건강 및 약물 사용 장애를 예방하거나 치료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행사는 무료이며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행사 날짜: 9월 27일(화) 오후6시-8시 30분
    장소: Richard Montgomery 고등학교 Auditorium
    행사 참여 방법: 입장권은 Eventbrite 봅시다.
  1. esl classes문해 카운슬이 MCPS 학부모님을 위한 ESL 영어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MCPS와 협력하여, Montgomery 카운티 문해 카운슬(Literacy Council of Montgomery County-LCMC)는 영어 학습반(English as a Second Language-ESL)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영어 학습반은 모든 영어 실력 수준의 수강자를 위해 원격 온라인과 대면으로 이루어집니다. 영어반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모든 MCPS 학부모님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은 이 관심 양식을 작성하여 배치시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과 등록절차에 관해 질문이 있는 학부모님은 LCMC의 Kevin Ralph 씨에게 이메일(kevin@lcmcmd.org 또는 전화(240-665-0471)합시다.
  1. hispanic heritage히스패닉 문화유산의
    교육위원회는 9월 14일부터 10월 15일을 히스패닉 문화유산의 달로 선포하였습니다. 이번 달 동안, MCPS 학교는 스페인, 북미,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나라를 근원지로 하는 학생, 교사, 교직원, 지역사회원들의 전통과 특별한 문화를 축하하고 기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봅시다.
  1. MCPS 학생의 개인 휴대기기 규정이 개정되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학생의 개인 휴대기기 소지와 사용에 관한 규정(COG-RA) 갱신을 승인하였습니다. 이 규정 갱신은 지침을 현재 모범 사례에 맞게 조정하고 교직원, 학생, 커뮤니티 구성원으로 구성된 작업 그룹에 의해 공동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자세히 봅시다.
  1. 좋은 소식: Kennedy 고등학교 음악 선생님이 전문 공로상(Professional Achievement Award) 수상하였습니다.
    John F. Kennedy 고등학교 기악음악 교사인 Amanda Herold 선생님이 National Association for Music Education의 전문 공로상 수상자로 선발되었습니다. Gettysburg College 학부생으로 있는 동안, 음악 교육 분야에 대한 선생님의 뛰어난 헌신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수상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이곳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