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다음은 여러분께 알려 드리는 9월 15일 교육구 목요일 소식입니다. 소식에는 COVID-19에 관한 정보, 휴대기기 규정 개정과 두 MCPS 교직원의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1. MCPS 학생의 개인 휴대기기 정책이 개정되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학생의 개인 휴대기기 소지와 사용에 관한 규정(COG-RA) 갱신을 승인하였습니다. 이 규정 갱신은 지침을 현재 모범 사례에 맞게 조정하고 교직원, 학생, 커뮤니티 구성원으로 구성된 작업 그룹에 의해 공동으로 개발되었습니다.
    Learn more
  1. 학문적 우수성을 인정하는 장학금이 10월부터 지원을 받습니다.
    학업 우수함을 장려하여 신설된 Ruth and Norman Rales–Patricia Baier O’Neill 장학금 지원이 곧 시작됩니다. 올해 초 Norman R. Rales and Ruth Rales Foundation이 발표한 이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을 위한 10,000불 장학금은  Ruth and Norman Rales와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 역사상 제일 오래 재임하고 2021년 9월 14일에 돌아가신 Patricia O’Neill씨의 삶과 헌신을 기념하여 책정되었습니다.
    자세히 봅시다.
  1. COVID-19 양성반응자를 위한 격리지침 이해하기
    교육구 교직원과 가족이 COVID-19 검사에 양성반응이 나왔을 경우를 이 온라인 양식을 통해 보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갱신된 격리 계산기는 직장 또는 학교에 복귀할 수 있는 날 계산을 도와줍니다.
  1. 업데이트된 COVID-19 부스터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최근에 질병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는 업데이트된 COVID-19 부스터 백신을 승인하였습니다. 이 백신은 COVID-19를 유발하는 오리지널 SARS-CoV-2 바이러스와 현재 돌고 있는 Omicron 변종(BA-4와 BA-5)에 대한 보호를 모두 포함하는 이가 백신입니다. 12세 이상으로 COVID-19 백신을 맞은 경우, 이 부스터 백신을 접종할 수 있습니다. Pfizer 백신은 12세 이상을 대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Moderna 백신은 18세 이상을 대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두 부스터 백신은 반드시 초기 백신 시리즈를 접종한 후에 접종해야 하며, 백신 또는 부스터 백신의 마지막 투여 후 8주 후부터 접종할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을 받을 있는 장소: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는 업데이트된 이가 백신 COVID-19 부스터 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학교 기반 클리닉 포함한 카운티가 후원하는 클리닉에서 12세 이상에게만 제공됩니다. 사전 예약을 합시다. Maryland 주 백신 접종 장소는 약국과 기타 접종 예약을 받는 장소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새 부스터 백신에 관해서 도움이 되는 질문과 답변 FAQ을 봅시다.
  1. 좋은 소식: 명의 MCPS 직원의 신나는 소식을 함께 시청합니다
    MCPS 스쿨버스 노선 수퍼바이저, Roberto Castillo 씨는 자신의 경력과 발전 그리고 학생들에게의 헌신에 관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Judith A. Resnik 초등학교 특수교사 Tracey Parker 씨는 학생들을 향한 사랑을 통해 그녀가 자신의 직업으로 성장한 과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비디오: Roberto Castillo, 스쿨버스 노선 수퍼바이저
    VIDEO: Tracey Parker, 특수교육 교사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