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 고등학교에서의 총기교육 집회

September 13, 2022

MCPS 고등학교 가족 여러분께,

우리는 지역사회, 청소년 및 학교에 미치는 총기의 영향에 대해 우리 모두가 공유하는 우려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Montgomery 카운티 주 검사청과 Montgomery 카운티 경찰과 협력하여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는 우리 교육구 고등학생들에게 학교와 학생들의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 중요한 파트너십은 주요 요소인 인식, 지식 및 교육에 중요한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Gun Violence Archive의 전국 데이터에 따르면, 총기에 의해 사망하거나 부상당한 십대의 수는 2014년 이후 거의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의도하지 않은 총격에 연루된 십대의 수는 44% 증가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총기 관련 수도 증가하였습니다; 올해 8월 14일 현재 790개의 불법 총기가 압수되었으며, 이는 452개의 총기가 압수된 2020년 이후 거의 75% 증가한 수치입니다. Maryland에서 21세 미만의 총기소지는 불법입니다. 실제로 총기를 소지한 16세 이상의 사람은 누구나 성인으로 기소됩니다.

학생이 배우게 되는 내용:
2022년 가을, 고등학교에서 예정되어 있는 교육 소집에서는 해당 법과 법을 어길 경우 처벌, 청소년들에 총기나 폭력 없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경계의 중요성, "보았으면 말하자(see something, say something)" 제보적 접근방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누군가가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폭력을 선택할 것 같은 징후를 인식하는 방법, 익명의 Maryland 팁라인, 그리고 폭력이 없는 공동체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아야 하는 사항:
이 교육 소집은 앞으로 며칠과 몇 주 안에 시작됩니다. 학교는 고등학교에서의 일정에 관한 자세한 안내를 보내드립니다. 학부모, 후견인/보호자와 케어기버로서 여러분이 함께 해주신 MCPS와의 파트너십에 감사를 드리며 이 정보를 가족에게 공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은 폭력을 선택하기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성인을 찾아야 합니다. 학생 가족은 학교 관리담당에게 연락을 하면 학생을 이 수업을 듣지 않도록 선택(opt-out)할 수 있습니다.

확인드리자면, 학교에는 무기반입에 관련된 오랜 확립된 정책과 규율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종류의 무기도 MCPS 학교에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총기나 기타 무기를 소지한 것이 발견된 학생은 MCPS 학생 행동규범(Student Code of Conduct)에 따라 심각한 징계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지역, 주 및 연방 법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주 검찰청의 헌신과 파트너십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함께하면 더 안전해지고 활기차며 번영하는 커뮤니티를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Dr. Monifa B. McKnight
MCPS 교육감

John McCarthy
Montgomery 카운티 주 검사

중요 리소스:

  1. Anonymous Tip Line: 1-833-MD-B-SAFE (1-833-632-7233), 온라인 safeschoolsmd.org
  2. 비상시에는 911로 전화합시다.
  3.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건강한 365(BeWell365)
  4. 학생에게 정신건강 리소스와 지원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