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8월 25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아홉 가지 소식으로는 MCPS 백투스쿨 페어, 무료/할인 급식 지원, 교육구 가족을 위한 중요한 교육구 툴, 첫 등교일 사진 모집 등의 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2022-2023 학년도를 맞이하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MCPS Back to School Fait

8월 29일, 월요일 MCPS는 학교 문을 열며 160,000명에 달하는 MCPS 교육구 학생들을 맞이합니다. 이날은 선생님, 교육구 직원, 그리고 행정담당들이 모두 여름방학 기간 동안 준비하며 고대하고 기다리던 날입니다. MCPS 교육감 Monifa McKnight 박사와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 Brenda Wolff 의장은 개학을 맞이하여 학생들과 가족, 교직원 모두를 환영하는 비디오를 준비하였습니다.  비디오를 시청합시다. 환영 비디오의 한국어 번역은 이곳을 클릭합시다. 2022-2023 학사일정은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백투스쿨 페어는 이번 토요일입니다! 우리 모두 함께 개학 축하행사에 참가 합시다MCPS Back to School Fait

8월 2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Westfield Wheaton 몰에서 있는 MCPS 교직원과 커뮤니티 파트너와 함께하는 기다리던 2022-2023 학사연도 시작을 함께 합시다. 자녀들과 함께 Westfield Wheaton 몰에서 8월 27일(토) 오전 10시-오후 1시에 있는 백투스쿨 페어에 가봅시다. MCPS 교직원과 지역사회 협력기관들이 함께하며 기다리던 2022-2023 학사연도를 기다리는 학생들과 학생 가족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즐거운 행사를 제공합니다.  백투스쿨 페어 웹사이트 에서 자세한 안내와 백신 및 예방접종 예약을 합시다.

  1. 무료/할인 급식(Free and Reduced Price Meals-FARM) 혜택을 위해 지금 온라인으로 지원합시다.

무료/할인 급식을 받을 자격에 해당하는 학생 가족은 학교 급식 지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은 가족 규모와 총수입을 기준으로 합니다. Maryland 주에 학생이 할인 급식에 해당할 경우, 아침과 점심 급식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신청합시다
프로그램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1. ParentVUE 사인업하여 학교 소식을 받읍시다

MCPS에 새로 등록하는 학생 가족은 개학 전에 ParentVUE 어카운트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포털 사이트, ParentVUE는 학교에서 성적, 출석, 일정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myMCPS Classroom에 접속할 수 있는 주요 커뮤니케이션 수단 역할을 합니다.
ParentVUE는 학교에 관련된 정보와 학생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웹도구입니다. 매년 운동 경기, 특별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선생님과 소통하며 학생 정보를 확인합니다.
ParentVUE는 또한, 디지털 학습 플랫폼인 Canvas/MyMCPSClassroom에 접속하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학부모와 보호자는 교육정보와 리소스를 볼 수 있으며, 과제 및 성적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몽고메리 교육구 비상 알림, 'Alert MCPS' 등록합시다.

Alert MCPS 는 등록된 번호에 문자/텍스트 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임시 휴교, 비상 상황 등의 비상시 안내를 제공합니다. 이곳을 통해 등록합시다.

  1. 고등학생 학부모와 가족 여러분, Naviance 등록합시다

내비안스(Naviance): 이는 대학과 진로 계획 절차를 간력화하여 학생들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Naviance는 대학과 진로 사무실(College and Career Office)이 고등학생 가정에 이메일을 할 때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대학 입시에 관한 정보와 계획을 도와줍니다. 어카운트 개설 등의 자세한 내용은 학생이 재학하고 있는 학교 카운슬러에게 문의합시다.

  1. 중요한 교육구 리소스를 알아봅시다
    1. GoFan: 고등학교 행사 티켓을 쉽고 빨리 구하고 게임을 보러 안전하고 빨리 입장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디지털 티켓 판매 플랫폼입니다. 운동경기 티켓은 더 이상 경기장 입구에서 판매하지 않으며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2. SchoolCash Online: https://www.schoolcashonline.com MCPS는 학교 관련 비용을 모두 온라인으로 지불하는 형태로 전환 중에 있습니다. 학교와 사무실은 이제 모금, 현장학습비, 과목비, 특별활동비 등의 지불을 SchoolCash Online을 통해 받게 됩니다. 지불시스템에는 학교 급식비/학교 카페테리아 어카운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3. MySchoolBucks: MySchoolBucks를 사용하여 학생의 급식 계좌에 급식비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학생이 매일 학교에 돈을 가지고 올 필요가 없게 됩니다. 이번 학년도부터 급식(점심과 아침)은 더 이상 무료가 아닙니다. 학생이 학교에서 점심을 구매할 경우, MySchoolBucks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무료/할인 급식을 받을 자격에 해당하는 학생 가족은 이곳을 통해 지원합시다.

 8. MCPS 실릴 백투쿨 스냅사진을 모집합니다
MCPS는 2022년 8월 29일(월) 첫 등교일을 맞이하여 가장 좋아하는 학교 첫날 스냅사진을 모집합니다. 학부모님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자녀들 등교사진을 교육구와 공유해 주세요.  많은 사진이 MCPS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에 월요일 아침부터 게재됩니다. 사진을 보내시면, MCPS 웹사이트 또는 소셜미디어 채널에 자녀의 사진 게재를 허용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질문은 Department of Public Information and Web Services 전화 240-740-2837 또는 이메일 pio@mcpsmd.org 문의합시다.
9. 교육위원회 학생의원 SMOB 자문임원 지원서를 받고 있습니다
제45회 교육위원회 학생의원(SMOB) Arvin Kim은 학생에게 중요한 안건을 함께 의논할 자문임원단을 구성 중에 있습니다. 임원단은 학생의원(SMOB)을 도와 학생들의 문제와 생각, 의견을 알아보고 잠재적 정책목표를 결정하고 MCPS 커뮤니티에 참여합니다. 자세한 안내와 지원은 이곳을 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