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8월 18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여섯 가지 소식에는 MCPS 재개교 지침, 2022-2023 백투스쿨 페어, 스쿨버스 노선 정보와 반인종차별주의 감사 보고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MCPS 2022-2023 학사연도 재개교 가이드

    오늘 아침, MCPS는 새 학사연도 재개교 가이드를 발표하였습니다. 이에는 COVID-19 관련 최신 지침과 커리큘럼, 교습, 튜터링, 성적채점, 학생, 교직원과 가족 지원 등에 관한 개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개교 가이드 전문은 이곳을 보시거나 재개교 가이드 웹사이트를 봅시다.

  2. MCPS Back to School Fait8월 27일 토요일에 있는 백투스쿨 페어에는 즐거운 행사와 유익한 정보, 여러 백신과 COVID-19 백신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8월 2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Westfield Wheaton 몰에서 있는 MCPS 교직원과 커뮤니티 파트너와 함께 하는 기다리던 2022-2023 학사연도 시작을 함께 합시다. 백투스쿨 페어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안내와 백신 및 예방접종 예약을 합시다.

  3. 2022-2023 학사연도 MCPS 스쿨버스 스케줄을 8월 19일(금)에 온라인에서 봅시다.

    2022–2023 학사연도 스쿨버스 스케줄은 8월 19일 금요일 온라인에 게시됩니다. 일부 버스노선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직원들은 모든 스쿨버스 노선을 커버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부지런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노선은 인력충원 및 여러 번 운행해야 하므로 서비스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지연 및 커버되지 않은 노선에 관한 업데이트는 매일 MCPS웹사이트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MCPS는 다음을 위해 계속 헌신합니다:

    1. 특수교육 학생의 통학 교통편 우선
    2. 자격을 갖춘 행정 및 유지관리 직원을 포함한 가용한 모든 직원을 스쿨버스 운전에 활용
    3. 인력 가용성을 높이기 위한 채용, 교육 및 고용의 노력
  4. 반인종차별주의 감사 보고가 올가을에 있습니다:
    >참여 세션 일정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MCPS는 Mid-Atlantic Equity Consortium로부터 반인종차별주의 교육구 감사 최종보고서를 올가을 받을 예정입니다. 최종 보고서는 10월 11일 제공할 예정이며 이에는 여섯 개의 중점 분야에서의 연구결과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MCPS는 커뮤니티 파트너, 학생 단체 및 교직원 협회와 협력하여 모든 이해 관련자가 결과를 검토하고 교육구 실행계획에 대한 의견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참여 행사 일정은 9월에 안내해 드립니다. 교육구 지도부는 2023년 1월 31일 최종 행동계획을 마련할 것입니다.

  5. 교육위원회 학생의원이 자문 내각 임원(Advisory Cabinet Members)을 모집합니다.

    제 45회 교육위원회 학생의원(SMOB) Arvin Kim은 학생에게 중요한 안건을 함께 의논할 자문임원단을 구성 중에 있습니다. 임원단은 학생의원(SMOB)을 도와 학생들의 문제와 생각, 의견을 알아보고 잠재적 정책목표를 결정하고 MCPS 커뮤니티에 참여합니다. 자세한 안내와 지원은 이곳을 봅시다.

  6. 무료/할인 급식(Free and Reduced Price Meals-FARM) 혜택을 위해 지금 온라인으로 지원합시다.

    무료/할인 급식을 받을 자격에 해당하는 학생 가족은 학교 급식 지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은 가족 규모와 총수입을 기준으로 합니다. Maryland 주에 학생이 할인 급식에 해당할 경우, 아침과 점심 급식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신청합시다.
    프로그램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