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목)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할 소식

8월 11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으로는 MCPS Athletics부에서 전해 드리는 정보 및 소식과 무료/할인 급식 정보, 백투스쿨 페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예방접종과 백신과 기타 주요 행사에 관한 네 가지 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MCPS 운동 스포츠 경기(Athletics) R.A.I.S.E. 업데이트 뉴스레터

    MCPS Athletics부가 제공하는 최신 뉴스레터에는 고등학교와 중학교 운동경기/스포츠 등록에 관한 정보와 자격증을 갖춘 트레이너의 부족과 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관한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뉴스레터 전문은 이곳을 봅시다.

  2. 8월 27일 토요일에 있는 MCPS 백투스쿨 페어에는 무료 백신과 COVID-19 백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MCPS의 학생과 학생 가족 모두를 새 학사연도 시작을 준비하는 개학 전 축제의 날, 백투스쿨 페어에 초대합니다. 백투스쿨 페어는 8월 2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Westfield Wheaton 몰에서 있습니다. 행사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학교에 전화를 하여 방문예약을 합니다.

  3. lunch지금 무료, 할인 급식(Free and Reduced Price Meals-FARM)을 온라인으로 지원합시다.

    학교 급식에 대한 지원을 위한 지원서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료/할인 급식을 받을 자격에 해당하는 학생 가족은 이 지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은 가족 규모와 총수입을 기준으로 합니다. 올해부터 Maryland 주에 학생이 할인 급식에 해당할 경우, 아침과 점심 급식비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신청합시다.
    프로그램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4. Rockville과 Germantown에서 개최하는 두 개학 준비 행사에 관해서도 알아봅시다.

    8월 20일 Northwest 고등학교는 액티비티와 게임 및 스피릿웨어의 판매 등이 포함된 학군 행사를 개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봅시다.

8월 21일 Rockville고등학교 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지역 파트너의 지원을 받아 락빌의 날 행사를 개최합니다. 행사에 관해서 이곳을 클릭하여 알아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