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임명된 MCPS 새 교육감, Dr. Monifa B. McKnight가 보내드리는 편지

February 8, 2022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저는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의 교육감으로 임명된 것을 겸손하게 받아들이며 이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20년 동안 저는 많은 학부모, 학생, 교사, 행정과 함께 일해 왔습니다. 저는 이 교육구에서 교사로 시작하여 주임교사, 교장, 교육청 행정 그리고 부교육감으로 성장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려왔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함께한 이 여정의 다음 단계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여러분과 같이 저는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깊이 헌신하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우리 학생들 한명 한명이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며 참여하고 연결되고 도전을 받아 성장하여 우리 교육구를 졸업할 때 진로, 대학, 커뮤니티에의 준비가 되어 있도록 하는 우리의 약속이 약해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신뢰하는 진실된 협력관계와 끊임없는 노력 그리고 우리에게 제일 귀중한 자원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 함께 할 때 일어나는 특별한 마법이 필요합니다. 어떨 때는 우리가 서로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또 제가 항상 옳은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만, 가장 높은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이를 받을 자격이 충분히 있습니다. 우리-교사, 행정, 학부모, 커뮤니티 일원 모두는 우리의 역할에 목적과 진실성을 갖고 전적으로 서로를 의지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저의 헌신을 맹세합니다. 지금이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 제 전문가로서의 삶 전체를 통해 준비한 순간입니다. 함께 한다면 우리는 이루지 못하는 것이 없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가 전례 없는 공중 보건 위기에 맞서 싸우며 동시에 우수성을 계속 추구하던  긴장감을 저는 마음에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 아이들과 우리 교육구를 위해 여러분이 하신 모든 지원과 도움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이 팬데믹으로 혼란스러운 불확실성, 고립감, 두려움에 직면하였으며 이는 우리 공동체 전체에 사회적, 정서적, 학업적, 정신건강의 다양한 필요를 야기시켰습니다.

우리는 팬데믹으로 정의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함께 과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학교를 우리 아이들이 받아야 하는 대면 학습의 기회를 유지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곳으로 만들겠습니다. 여러분의 이 도전이 되는 시기의 파트너십 인내, 조바심은 우리 교육구 커뮤니티 전체에 대해 배우고 진보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이는 쉽지 않았습니다만 우리가 함께 인내해 나아 갔습니다. 이 소모되는 노력에 중요한 헌신을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아이들과 학교 그리고 우리 커뮤니티를 위한 책임을 나누고 기회를 나누고 가능성을 나누는 정신을 함께 계속 유지합시다. 우리의 노력과 보살핌, 헌신의 힘이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학생들의 성공을 중심으로 하는 이 공동 관심사로 하나가 되어 있음으로, 실패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몇 주동안, 저는 여러분의 열망에 대해, 그리고 여러분이 어떻게 기여하기를 원하며, 우리 공동체의 다양하고 많은 목소리를 더 잘 듣고 가치 있게 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를 들을 수 있는 온전한 공간을 더 만들 계획입니다. 학생과 교육구를 위해 우리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을 우리 계획을 여러분과 앞으로 더 공유하겠습니다.

우리는 할 일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 앞에 놓인 이 기회들을 함께 잡을 다른 파트너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신뢰에 감사드리고,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소중히 여기며, 여러분과 함께 우리 학교 커뮤니티를 위해 이루어나갈 밝은 미래를 기대합니다. 함께 시작합시다.

진심을 담아서,

Monifa B. McKnight, Ed.D.
임시 교육감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