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함께 지금: 우리의 학생을 최우선시하며 - 임시 교육감 Dr. Monifa B. McKnight의 메시지

모두가 함께 지금: 우리의 학생을 최우선시하며

last day of school

MCPS 가족 여러분께,

저는 최근에 있었던 커뮤니티와 MCPS 교직원 참여 행사를 통하여,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카운티와 교육구 전체의 많은 분들이 우리 교육구의 강점과 우리 학교 시스템 앞에 놓인 도전 그리고 기회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이 첫 커뮤니티 행사에 360명이 넘는 학생, 직원,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였습니다. 특별히 학생들이 시간을 내어 참석하고 또한, 학교에서의 경험을 나누어 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참여는 참여문화에 대한 저의 믿음을 더 확고히 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회가 더 많기를 기대합니다.

제가 최우선시하는 세 가지 중의 하나는, MCPS 공동체의 신뢰를 다시 구축하는 것이라고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는 양방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행사들은 우리가 우리의 훌륭한 학생들을 잘 돕기 위해 함께 하는 우리의 협력과 함께 강하고 신뢰하는 관계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가 서로에 대해서 알면-우리 공동체의 가장 큰 문제에 대해서 알고 이해하면- 제가 여러분을 더 효과적으로 섬길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가 함께 우리에게 닥친 도전을 해결하고 우리가 갖고 있는 많은 강점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함에 따라 투명성을 가지고 대응해가며 협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우리 학생들, 가족들 그리고 MCPS 교직원들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는 이처럼 활발한 상호 간의 소통이 이루어지고 앞으로도 이루어질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제공해 주신 의견

 최근에 있었던 참여 행사에서 여러분이 제공해주신 의견을 문서에 모았습니다. 여러분이 제공해 주신 의견은 다양한 관심 분야를 포괄하고 있으며, 중요한 발전 또는 학생과 교직원을 돕기 위한 조정이 필요한 부분을 찾기 위해 제공해 주신 응답 각 항목을 조사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정신건강, 학교안전, 직원 수 문제, 운영 예산, 특수교육 학생 서비스 그리고 수많은 내용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수렴하는 것이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하는 저희의 헌신의 한 부분입니다만 각 변화는 학생과 교직원 그리고 MCPS의 우수함을 온전히 지원하는 결과 또는 결정이어야 합니다. 학생이 최우선이라는 교육구 모든 가족에게의 교육구의 헌신은 변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세션 중에 들은 여러 우선이 되어야 점들이 이미 시작되고 있어 매우 기쁩니다. 교육위원회의 전략적 우선순위와 제 우선순위 모두를 지원하기 위해 필수적인 변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우선순위 학교와 학생을 직접적으로 돕게 될 MCPS 리더십 구성과 다양한 직책에 필수적인 변화를 이루었습니다. 그중 일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Brian Stockton 씨는 저를 도와 교육구의 리더십을 활용하고 교육위원회 및 외부 이해 관계자들과의 연락과 관계에 도움을 줄 Chief of Staff로 채용하였습니다.
  • 우리 커뮤니티의 파트너, 이해 관계자와 기관, 리더십과의 유대관계 유지와 협력을 담당할 Ms. Elba Garcia, Senior Community Advisor를 채용했습니다.
  • Assistant Chief of Communications인 Ms. Celia Fischer 씨의 합류로 더욱 발전되고, 사전 예방적이며, 사려 깊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 장애를 가진 학생의 필요와 이 필요에 대하여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하여 가족들과 학생들과 직접적으로 교류하게 될 Special Education Liaison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 학교에 제공하는 도움과 학생, 교직원과 모든 교육구 파트너십 참여를 극대화하게 될 중요한 역할인 Deputy Superintendent, Chief Academic Officer and Chief Operations Officer를 채용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초점은 다른 측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직원과 학생의 안전은 계속 교육구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올여름 안전과 보안을 위한 교직원의 전문성 개발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 모든 수준의 강화된 여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온라인 원격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를 계속하고 이를 개선할 계획입니다.
  • 더 많은 학교에 '중요한 우리의 마음(Our Minds Matter)'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원격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찾는 등 더 많은 정신건강과 웰빙 자원을 보급할 것입니다.
  • 우리 학생들에게 건강한 현재와 미래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사회에서 중요한 교육적, 사업적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다음 과제

저는 앞으로 몇 개월 동안, 활발한 의견 교환을 위한 지속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여러분으로부터의 의견을 수렴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제공해 주실 수 있는 다음의 기회는 우리의 학년말 설문조사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셔서 이를 작성해 주세요. 설문조사 - 여러분이 편리한 시간에 언제든 작성하시면 됩니다. 설문조사는 6월 30일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있었던 참여 행사에서 들은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고 여러분이 무엇을 가장 우선시하는지를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래의 세션에 참여하셨는 지의 여부와 상관없이 여러분의 의견이 모두 반영됩니다! 이 설문조사에 관해 아래 비디오를 통해 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공립학교를 유지하는 것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지역사회가 있어서 Montgomery 카운티는 큰 행운입니다.

감사를 드리며,
Monifa B. McKnight Ed.D.
임시 교육감(Interim Superintendent of Schools)

last day of school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