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16(목요일)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사항

6월 16일, 목요일, 여러분께 알려드릴 여섯 가지 사항입니다. 이에는 학교 마지막 날 안내, 6월 18일 노예해방 기념일, 여름급식, COVID-19에 대한 알림, 무료 백신 클리닉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last day of school이번 학사연도 마지막 수업일은 내일, 6 17일입니다.
    6월 17일(금)은 2021-2022 학사연도 마지막 수업일로 조기 하교일입니다. MCPS 커뮤니티 모두가 즐겁고 평안하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MCPS와 “계속 연결”되어 소식을 보실 수 있도록 합시다. 여름방학 동안, 새 학사연도에 관한 알림과 정보를 계속 보내 드리겠습니다. 교육구는 여름학교, 여름 졸업식, 그리고 8월 27일 토요일 Westfield Wheaton 몰에서 열리는 백투스쿨 페어 준비로 바쁠 것입니다. 달력에 표시해 둡시다; 백투스쿨 페어는 새 학기 맞이에 최적화되어 있는 행사입니다!
  2. 노예 해방일, 준틴스(Juneteenth) 축하
    남북전쟁이 끝난 텍사스 주, Galveston에서 시작된 노예해방 기념일 준틴스(Juneteenth)는 미국의 노예제도의 종말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날은 또한 흑인들의 독립기념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연방 공휴일에 대해 아래에 제공한 유용한 리소스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고 이날의 중요성을 되새깁시다. MCPS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평등, 공평성을 상기하도록 해주는 준틴스(Juneteenth)를 기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MCPS는 모든 학생이 중요하며, 어떤 결과도 인종, 민족, 사회경제적 상태에 의해 예측할 수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더 자세히 봅시다:
    1.  노예해방기념일, 준틴스 역사적 유산(The Historical Legacy of Juneteenth)
    2. 비디오- 노예해방일, 준틴스(Juneteenth) 역사
  1. 여름학교 무료 급식 MCPS 배급 장소
    다양한 여름학교 또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학생들에게 Montgomery County 여름 급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급식이 제공됩니다. 이는 아침과 점심 급식이 제공되지 않는 여름 방학 동안에도 저소득층 학생이 영양가 있는 식단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급식은 카운티 전역 약 175개의 장소에서 6월 27일부터 제공됩니다. (장소에 따라 제공 시작일은 다릅니다) 18세 이하의 모든 학생과 신체 및 정신적 장애가 있는 21세 이하의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급식 서비스는 예약 없이 공개된 장소를 방문하면 됩니다. 모든 급식은 과일, 야채, 통곡물을 포함한 다섯 가지 영양성분을 제공하며, 급식은 반드시 현장에서 섭취해야 합니다. 예약 없이 방문으로 급식을 받을 수 있는 장소 리스트를 다음주에 게시하겠습니다.
  2. COVID 양성판정 수가 계속 줄고 있습니다.
    이번 주, 카운티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의 데이터 대비보드에 따르면 양성반응 사례가 줄고 있습니다. 이에는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검사에 성실히 임해온 지역사회 전체의 중요한 노력도 한몫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예방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주세요!  COVID는 우리가 학사연도 마지막 날을 맞이하는 지금도 여전히 우리 안에 있습니다. 사례는 감소하고 있습니다만 지표에서 Montgomery 카운티는 여전히 중간 전염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계를 늦추지 않는 우리의 노력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우리가 함께 하는 COVID-19와의 싸움에서 위대한 일을 계속합시다!
    학생이 MCPS 여름학교에 등록한 경우, COVID-19 Google 보고양식 을 통해 양성반응 결과를 보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COVID-19 접종은 무료이며 속성 검사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이곳에서 합시다.
  3. 필요한 학생에게 가방주기(GIVE BACKpacks) 캠페인
    11번째 GIVE BACKpacks을 통해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에게 가방과 학교 준비물을 기부합시다. 자원 유통과 인플레이션 문제로 가방과 준비물의 가격이 $15로 인상되어 올 가을엔 예전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준비물 구입을 위해 여러분의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MCPS는 학년도 시작에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에게 가방을 제공하기 위하여 여름 기간 동안에 주문을 합니다.
    기부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4. 수업 시간 활동(Out-of-School Time) 관한 설문조사는 6 30일까지입니다.
    학생들의 수업이 없는 날을 위해 재미있는 활동과 기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MCPS는 이 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의 경험이 어땠는지 그리고 참여하지 않은 학생들에게 어떤 기회를 이용할 것인지를 알기 원합니다. 내년도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4학년-11학년 학부모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설문조사는 6월 30일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MCPS는 학교가 없는 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활동(Out-of-School Time)을 시범 운영하여 학생들과 가족들에게 이를 옵션으로 제공하였습니다. 대면과/또는 가상 온라인 활동은 학업과 신체, 정서적 건강, 미술과 디지털 학습을 제공하였습니다.
학교가 없는 날 활동(Out-of-School Time)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