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9 목요일, 교육구 여러분이 알아야 사항

6월 9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이에는 COVIE-19에 관해 기억해야 할 점과 무료 백신 클리닉, 학교 외 시간(Out-of-School-Time-OST)에 관한 설문조사, 인종차별 반대 포커스 그룹과 여러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교육구 내의 COVID-19 양성반응 사례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번 주, 카운티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의 데이터 대비보드에 따르면 양성반응 사례가 줄고 있습니다. 이에는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검사에 성실히 임해온 지역사회 전체의 중요한 노력도 한몫하고 있습니다. 사례는 감소하고 있습니다만 CDC와 DHHS의 지표에서 Montgomery 카운티는 여전히 중간 전염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DHHS)는 마스크를 착용할 것과 증상이 있으면 테스트, 손소독제, 그리고 신체적 거리를 두는 것을 강력하게 권장(요구가 아닌)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한 교실이나 학년 수준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하는 COVID-19와의 싸움에서 위대한 일을 계속합시다.
  2. 우리 아이가 양성반응이 나왔어요. 어디에 보고해야 합니까?
    우리는 우리가 양성사례를 모니터할 수 있을 때, 우리의 완화 노력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부 가족 중에는 양성반응이 나왔을 때 어디에 그리고 어떻게 보고해야 하는지 모른다고 합니다. 온라인 보고 양식 링크는 MCPS 홈페이지와 학교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COVID-19 보고 Google 양식
  3. COVID-19 접종은 무료이며 속성 검사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 파트너인 DHHS는 6월 11일 Paint Branch 고등학교, 6월 12일 Shady Grove 중학교에서 무료 클리닉을 운영합니다. 오셔서 부스터 샷과 1차, 2차 예방접종을 받읍시다.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COVID-19 백신과 부스터 백신은 바이러스에 걸려서 아프지 않게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사전예약은 이곳에서 합시다.
  4. 수업이 없는 학생이 참여할 있는 활동 기회에 관해 여러분의 의견을 나누어 주세요.
    학생들의 수업이 없는 날을 위해 재미있는 활동과 기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MCPS는 이 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의 경험이 어땠는지 그리고 참여하지 않은 학생들에게 어떤 기회를 이용할 것인지를 알기 원합니다. 내년도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4학년-11학년 학부모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이 설문조사는 6월 30일까지입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의견을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MCPS는 학교가 없는 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활동(Out-of-School Time)을 시범 운영하여 학생들과 가족들에게 이를 옵션으로 제공하였습니다. 대면과/또는 가상 온라인 활동은 학업과 신체, 정서적 건강, 미술과 디지털 학습을 제공하였습니다.
학교가 없는 날 활동(Out-of-School Time)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봅시다.

  1. MCPS에서의 인종과 인종차별에 대한 당신의 경험을 공유해 주세요.

학부모와 보호자, 케어기버를 위한 포커스 그룹에 참여해 주세요. 이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인종차별 반대 시스템 감사 의 일환으로 MCPS는, 다양한 인종 및 문화적 배경을 가진 학부모와 보호자를 모집하여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모임은 약 60-90분간 줌으로 진행됩니다. 답변은 보안이 유지되며 비공개입니다.

다음 세션을 위해 계속 참가할 학부모, 보호자 또는 케어기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세션에 등록합시다.이곳을 클릭하여 등록합시다.

아시아계

6월 15일(수) 오후 6시-7시 30분

흑인/아프리카계 미국인

6월 13일(월) 오후 6시-7시 30분

라틴/히스패닉/라틴계

6월 15일(수) 오후 6시-7시 30분

중동과 북 아프리카

6월 13일(월)  오후 6시-7시 30분

아프리카계 원주민

6월 15일(수) 오후 6시-7시 30분

5세 이하의 자녀를 둔 학부모

 6월 14일(화) 오후 6시-7시 30분

백인

6월 14일(화) 오후 6시-7시 30분

  1. 다음 학사연도를 위한 MCPS 예산안 승인/교습과 학습발전을 위한 중요한 리소스를 지원
    Montgomery County 교육위원회는 지난 화요일 2022년 6월 7일, 2023학사연도 교육구 행정예산, 29억 2천만 불을 승인하였습니다. 이는 현 2022 회계연도 예산보다 5%인 1억 2,790만 불을 인상한 액수입니다. 예산을 통해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주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정신건강 및 웰빙을 위한 중요한 지원을 제공하고 운영 비용에 대한 팬데믹 증가를 커버할 수 있게 됩니다.

2023 회계연도 교육 예산에서의 중요한 투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모든 학교에 풀타임 교직원 개발 교사
  2. 모든 초등학교에 풀타임 읽기/독해 전문 교사
  3. 신규 학교 및 추가 학교 공간 지원을 위한 핵심 인력 충원
  4. MCPS에 전학 온 신입, 전학생을 위한 환영
  5. 조기 아동 교육의 기회의 연장
  6. 직원을 위한 커리어 개발 강화

승인된 예산을 함께 봅시다.

  1. MCPS 웹사이트에 있는 학교별 정신건강과 웰빙 리소스
    학생, 교직원, 가족들을 위한 정신 건강과 웰빙에 관한 가치 있는 교육구 정보와 커뮤니티 리소스를 MCPS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1. MCPS 홈페이지
    2. MCPS 학교별 정신건강과 웰빙 리소스
    3. 국립정신보건연구소(National Institute for Mental Health)는 이러한 간단한 제안 을 제공합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