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리는 5 12 목요일 메시지

다음은 5월 12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COVID-19, 온라인 정신건강과 웰빙 리소스, 앞으로 있을 LGBTQ+ 타운홀 행사 안내와 여름 프로그램 등록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 COVID-19 아직 우리 곁에 존재합니다. 경계를 늦추지 맙시다.
    Montgomery 카운티에서의 COVID-19 양성 사례가 오르고 있습니다만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은 우리 카운티를  “보통 단계로 아직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모두 경계를 늦추지 말고 바이러스 확산을 최소화하기 위한 중요한 방법을 계속 사용합시다. 지역사회에 나갈 마스크 사용을 고려하고, 많은 인파를 피하고, 가능한 물리적 거리를 두고, 손을 자주 씻고, 백신과 부스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것을 강력히 권하고 있습니다. 이런 간단한 방법이 우리의 건강을 지켜주며 우리 학교에서의 COVID-19 영향을 최소화시켜줍니다.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데이터 대시보드MCPS 데이터 대시보드의 해당 항목을 봅시다.

  1. 교실에 3 이상의 양성 사례가 있을 , 마스크 착용은 매우 중요한 감염 예방 방법입니다.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의 추천에 따라, MCPS는 보통 한 학급에 COVID-19 사례가 3명 이상 있을 경우, 해당 반이나 학교에서 집중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였습니다.

    가족과의 소통을 위해 필요에 따라, 마스크 사용에 대한 조언이 포함된 양성 사례에 대한 편지를 학생 가정으로 보냅니다. 마스크는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 지키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MCPS는 또한 추가로 감염으로 영향을 받는 학교에서 속성 검사기와 마스크를 가정으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COVID-19 백신과 부스터 접종을 하지 않은 학생과 교직원은 CDC와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합시다: COVID-19 사례 보고는 이 링크로 보고합시다.

  1. mental health정신건강과 웰빙에 관한 리소스를 온라인으로 찾아봅시다.
    MCPS는 16만 명의 학생과 24,000명의 교직원의 신체, 사회, 정신적 안녕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학생, 교직원, 가족들을 위한 가치 있는 교육구 정보와 커뮤니티 리소스를 MCPS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MCPS의 정신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중요한 직책과 이를 지원하는 투자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MCPS 홈페이지
    MCPS 찾기
    MCPS 학교별 정신건강과 웰빙 리소스
  2. MCPS 여름프로그램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MCPS는 올여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에게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7월에 있으며, 고등학교 학점과 Title I 초등학교에서의 연장학습의 기회 프로그램(Extended Learning Opportunities-ELO)은 6월 7월, 8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면 프로그램은 아침부터 낮까지입니다. 카운티와 여러 기관 및 외부 기관이 제공하는 오후 프로그램이 일부 학교에서 제공됩니다.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보시거나 여름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봅시다.
  3. MCPS 프라이드 타운홀이 5 21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연례 타운홀 행사는 5월 21일(토) 오전 8시 30분-12시까지 Walter Johnson 고등학교에서 있습니다. 학생과 학생 가족, 교직원, 청소년 서비스 제공자와 커뮤니티 여러분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행사에는 또한 워크숍과 리소스 페어가 함께 준비됩니다. 기조 연설은 트렌스젠더의 권리를 대변하는 유명인 Gavin Grimm 씨입니다.

    Walter Johnson 고등학교 주소: 6400 Rock Spring Drive, Bethesda Seneca Valley 고등학교와 Paint Branch 고등학교로부터의 셔틀버스가 오전 8시부터 운영됩니다.
    참석을 위한 등록
    LGBTQ+ 웹사이트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