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5 10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우리 교육구는 우리의 헌신적이고 고도로 숙련된 교사, 서비스 전문가, 관리자 그리고 다른 직원들에게 다가오는 학사연도에 임금 인상을 제공하기로 세 교직원노조협회와 합의에 도달하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이를 알려 드립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극도의 힘든 상황에 처하면서도 MCPS는 우수한 교육구를 유지하였습니다.  이는 상당 부분 우리가 우수성을 인정하고 보상하는 헌신적인 직원들 덕분입니다. 새 계약은 모든 학생에게 우수한 교육을 제공하는 우리 교직원의 확고한 헌신에 감사할 수 있는 한 방법입니다. 우리 교직원노조협회—MCEA, MCAAP, SEIU—의 협력으로 개발된 이 합의들은 MCPS가 모든 공교육에서 일하고 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들 중 하나로 남도록 돕게 됩니다.

MCPS 교직원들은, 결단력, 유연성, 민첩성을 통해, 전례 없이 도전적인 시기에 우리 커뮤니티의 영웅들이 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교직원들은 가상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운영하고 올해 교실에 풀타임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러한 새 고용 계약은 이와 같은 노력을 인정해주며, 교직원의 중요한 성과를 인정하는 보상과 조건을 제공할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새로운 협약이 교육자들과 직원들의 업무를 알고 보상하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여러 방법이기를 바라며 동시에 우리 커뮤니티에서 계속 봉사할 수 있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동의는 모든 교직원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MCPS의 지위를 유지해 줍니다. 새 동의에는 3.35% 생활비 인상과 봉급 인상, 조합하면 사실상 우리 교직원 월급이 6% 인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10여 년 만에 가장 높은 증가 폭입니다. 또한 이 협약에는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교사들의 필요를 지원하는 전문성 개발에의 약속, 학생과 지역사회에 가장 많은 시간을 헌신한 관리자들을 위한 개선, 그리고 직원 복지에 대한 새로운 초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합해지어, 우리가 교직원들에게 부여하는 높은 가치와 교직원들의 우리 학교에의 헌신과 기여의 증거로 작용하게 됩니다.

people at table이러한 투자는 최근 대졸자, 실력 있는 교육자 및 직업 전환자들을 유치하여 MCPS 가족이 되어 우리와 함께 우리 학생들을 위해 계속 일하도록 격려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직원들이 매일매일 하는 일은, 최근 몇 주 동안 지역사회와 논의해 온 우선순위를 포함하여, 앞으로 함께 해 나갈 일을 더 추구하도록 저희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 신뢰구축 및 이해 관련자의 참여
  • 직원 및 학생의 정신건강 및 건강 지원
  • 지역 전체에 걸친 공평한 교습과 학습 제공에 재초점

직원들의 노력을 알고 보상하고 투자하는 것은 모든 학생들의 미래 성공을 위한 투자입니다.

세 가지 직원 협정은 7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는 MCPS가 공공 직원에 대한 Montgomery 카운티의 더 넓은 헌신을 지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Maryland 주와 전국의 많은 고용주보다 우리 학군이 앞서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멋진 팀의 일원이 되고 싶은 분은 이곳을 클릭하여 지원합시다!

감사를 드리며,

Monifa McKnight, Ed.D.
임시 교육감(Interim Superintendent of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