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릴 5 5 목요일 메시지

다음은 5월 5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여섯 가지 사항입니다. 이 메시지에는 우리의 훌륭한 교사들에의 감사, 정신건강 리소스 뉴스, 5월 7일에 있을 McKnight 박사와의 커뮤니티 참여 행사와 여름 프로그램 등록에 관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1. 이번 주는 스승 감사 주간입니다

MCPS는 우리 학생을 위해 일하는 우수한 모든 교직원에 감사를 드립니다만 이번 주는 특히 선생님들께 초점을 맞춥니다. 우리 교사는 학업, 창의적 문제 해결 기술 및 사회 정서적 능력을 포함한 학생들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임시 교육감 McKnight 박사가 MCPS 교직원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봅시다.)
2022-2023년 올해의 교사상 최종 후보와 교사상 수상자인 Sherwood 고등학교 Johnathan Dunn 선생님의 비디오를 통해 우리 선생님들이 하시는 훌륭한 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이 링크를 클릭하여 비디오를 시청합시다.)

champions

  1. MCPS 지금 축하의 시기입니다
    이 시기는 고등학교 졸업식, 프롬, 초등학교와 중학교 졸업식, 여러 종류의 감사행사 등, 축하할 일이 많은 시기입니다. 이는 물론 말하지 않아도 아시는 내용입니다만, COVID-19가 전파되지 않도록 "방심하지 않고 안전을 유지"해야 합니다. 모든 행사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행사를 야외에서 사회적 거리를 지킬 것을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바이러스는 아직 우리 커뮤니티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과 안전을 우리 모두의 손에 달려있음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2. mental health정신건강과 웰빙 지원과 자원 찾기
    MCPS는 16만 명의 학생과 24,000명의 교직원의 신체, 사회, 정신적 안녕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학생, 교직원, 가족들을 위한 가치 있는 교육구 정보와 커뮤니티 리소스를 MCPS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신적, 정서적, 신체적 건강에 유의하여 돌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학교, 직장, 가정과 개인적 문제와 염려에의 도움과 지원을 찾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MCPS의 정신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중요한 직책과 이를 지원하는 투자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MCPS 홈페이지
    MCPS 찾기
    MCPS 학교별 정신건강과 웰빙 리소스
  3. tableMcKnight 박사와의 커뮤니티 참여 행사가 5 7() 있습니다.
    커뮤니티 대화의 장, "지금 우리 모두 함께: 우리 학생을 우선순위로(All Together Now: Putting Our Students First)" 마지막 행사가 5월 7일에 있습니다. 이 대화의 장은 교육구 가족과 학생, 교직원 및 커뮤니티 여러분이 모두 함께하여 교육구의 장점, 우선순위 그리고 MCPS가 학생들에게 더 잘할 수 있는 기회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입니다.
    자세한 안내:
  1. 5월 7일(토) 오전 11시 Paint Branch 고등학교 카페테리아(14121 Old Columbia Pike, Burtonsville (에서 있을 행사에는 무료 COVID-19 백신접종과 건강검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내지 영어 / 스페인어)

참석을 위한 RSVP를 권장합니다.

스쿨버스 서비스 제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교버스#1

 학교버스#2

  1. Takoma Park 초등학교 9시 45분
  2. White Oak 중학교 10시 5분
  3. Cloverly 초등학교 10시 15분
  4. Paint Branch 고등학교 카페테리아 11시
  1. Woodlin 초등학교 9시 30분
  2. Argyle 중학교 9시 50분
  3. Brooke Grove 초등학교 10시 5분
  4. Paint Branch 고등학교 카페테리아 11시

 

  1. 대부분의 MCPS 여름프로그램이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MCPS는 올여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에게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7월에 있으며, 고등학교 학점과 Title I 초등학교에서의 연장학습의 기회 프로그램(Extended Learning Opportunities-ELO)은 6월 7월, 8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면 프로그램은 아침부터 낮까지입니다. 카운티와 여러 기관 및 외부 기관이 제공하는 오후 프로그램이 일부 학교에서 제공됩니다.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보시거나 여름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봅시다.
  2. 5 21일에 있는 Gaithersburg 축제에서 독서를 축하해요
    5월 21일에 있는 2022 Gaithersburg 책 축제에 참가합시다. 책, 작가, 우수한 문학을 축하하는 Bohrer Park(506 S. Frederick Avenue, Gaithersburg)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있는 이 연례행사에 참여합시다. 무료이며 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웹사이트를 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