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학년도 말이 다가옴에 따라, 저는 우리 교육구가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하여 높은 수준을 이루는 최상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생, 교직원, 교육구 가족과 커뮤니티를 제일 잘 지원해야 할지에 관해 올해 제가 알게 된 점들을 곰곰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이는 저에게 매우 생산적인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교육구 내 및 우리 커뮤니티 전역의 파트너들과 함께, 저는 우리 교육구의 장점, 필요, 수행수준을 평가하였습니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어디를 개선해야 하는지 평가하고 판단하는 것은 제 임기 내내 계속될 제가 임시 교육감으로서 제 역할에 부여한 약속입니다.

Student Member of the Board of Education
Newsletter

저는 학부모 및 학생과의 솔직하고 진솔한 대화를 즐겼습니다. 또한 최고인 교육계에서 배우기 위해 전국의 성공적인 학교 지도자와의 일련의 대화의 장에 참여하였습니다. 제 헌신의 일부분인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 나갈 교육구와 구조를 어떻게 구성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귀를 기울이고 들었으며–실제로 주의 깊게 귀를 기울였습니다.

Student Member of the Board of Education
Newsletter

이러한 대화를 통해 저는, 우리가 이해 관련자를 참여시켜 신뢰를 구축하고; 학생의 건강과 웰빙을 보장하고; 공평한 교습과 학습을 제공하는 우리의 최우선 순위 세 가지에의 초점을 높이는 방법으로 우리 교육구를 구성해야 한다고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배운 모든 결과에 따라-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교육구는 우리가 필요한 부분으로 더 깊이 들어가고, 우리가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영역과 학생 정신 건강과 같은 부분의 무료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등 우리 교육구의 우선순위에 맞도록 현재 리더십 구조의 전략향상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MCPS의 2023 회계연도 전략적 조직 리더십 구조는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공정한 교습 및 학습에 대한 초점을 개선하기 위해, 부교육감(deputy superintendent) 및 최고 학업 책임자(chief academic officer)를 추가합니다.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부국장(assistant chief of communications) 및 선임 커뮤니티 고문(senior community advisor)이 우리의 우선순위인 신뢰 재건과 이해 관련자 참여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특수교육 서비스를 받는 학생의 학부모와 나눈 대화를 바탕으로 가족과 적극적으로 의사소통하고 교육구의 특수교육 리소스를 접하는데 존재하는 장벽을 제거하도록 도울 특수교육 담당자(special education liaison)를 고용합니다. 재정에 관한 전문지식을 갖춘 최고 운영 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가 학교, 학생 및 교직원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가질 수 있도록 자원의 공평한 할당을 감독합니다. 마지막으로, 지난가을에 필요성을 파악하여 최근에 고용한 의료 담당관이 학생의 건강과 웰빙에 대한 교육구의 약속에 전문적 지식을 제공합니다.

새 직책은 강력하고 헌신적인 우리 교육구 팀에 다양하고 노련한 전문가를 추가하여 성장하고, 미래의 기회를 포착하고, 다가오는 도전에 대처할 수 있는 공간을 창출할 것입니다. 이 변경사항은 학생과 교육구에 대한 우리의 큰 책임을 뒷받침하게 되며, 여러분이 제공해 주신 의견에의 직접적인 응답입니다. 주의 깊게 노력하여 신중한 재정관리를 통해 이 자원이 우리 교육구 학교를 향상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로드맵에 따라,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경험이 풍부한 지도자 후보를 찾고 고용하고 업무를 시작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부교육감, 최고 운영 책임자 및 최고 학업 책임자에 대해 따로 전국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우리 이해 관련자를 절차에 참여하도록 하여, 바라는 리더의 특성을 이해하고 선발된 직책을 통해 인터뷰 패널에 참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행되는 동안에도 교육구의 기존 리더들과 교직원들은 학생들을 위한 우선순위 계획 및 구현을 계속 준비합니다. 우리는 COVID-19로 인한 학습 및 복지 중단 문제를 계속 해결하며 교육구의 모든 수준에서의 참여를 개선; 학생과 이해 관련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우수함 구축을 위해 교육구가 추구하고 있는 전문적 역량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여러분과 함께 우리 학교의 강점, 성장 영역 및 우선순위에 대해 논의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교육구가 발전하며 앞으로 나가도록 일하며 지속적으로 함께하는 우리의 파트너십이 제게 매우 소중합니다.

감사를 드리며,

Monifa B. McKnight, Ed.D.
임시 교육감(Interim Superintendent of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