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릴 4 28 목요일 메시지

다음은 4월 28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여섯 가지 사항입니다. 이 메시지에는 COVID-19에 관한 갱신된 사항, Dr. McKnight와의 커뮤니티 참여 행사, 여름 프로그램 등록 등에 관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1. 오늘 생방송! 6 30분에 누가 MCPS 올해의 교사상 수상자가 될지 함께 시청합시다

행사와 발표를 MCPS 웹사이트, MCPS YouTube 채널, 케이블 방송(Comcast 34, Verizon 36, RCN 88)에서의 MCPS-TV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6시 30분부터 시작하는 Champions of Children 프로그램을 통해 축하를 받게 될 세 명의 최종 후보자입니다:

  • Irma Najarro 선생님, Washington Grove 초등학교 이중언어 4학년 교사
  • Michael Edwards 선생님, Julius West 중학교 사회탐구와 글로벌 인문학 6학년 교사
  • Johnathan Dunn 선생님, Sherwood 고등학교 합창교사
  1. MCPS 학교에서 이상 조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CDC)와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 (MDH)의 지침에 따라, 학교와 탁아 프로그램에서의 보편적 접촉 추적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2022년 2월 5일부터 효력 발생:

  • MCPS는 COVID-19 검사에 양성반응을 보인 학생 또는 교직원과 밀접하게 접촉한 개인을 확인 또는 개별 통보를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각 학교의 양성 사례 커뮤니티에의 정보제공은 해당하는 반, 학년 또는 학교 수준으로 메시지를 제공하게 됩니다.
  • 학교의 매일 양성 사례는 계속 COVID-19 대시보드를 통해 보고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봅시다.

  1. 대부분의 MCPS 여름프로그램이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MCPS는 올여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에게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7월에 있으며, 고등학교 학점과 Title I 초등학교에서의 연장학습의 기회 프로그램(Extended Learning Opportunities-ELO)은 6월 7월, 8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면 프로그램은 아침부터 낮까지입니다. 카운티와 여러 기관 및 외부 기관이 제공하는 오후 프로그램이 일부 학교에서 제공됩니다.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보시거나 여름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봅시다.

  1. McKnight 박사와의 커뮤니티 참여 행사에 400 이상이 참여하였습니다. 다음 행사는 5 7일입니다.

table커뮤니티 대화의 장, "지금 우리 모두 함께: 우리 학생을 우선 순위로(All Together Now: Putting Our Students First)"의 총 3회 중 두 번째 행사가 4월 27일에 Walter Johnson 고등학교에서 있었습니다. 5월 7일에 마지막 행사가 있습니다. 이 대화의 장은 교육구 가족과 학생, 교직원 및 커뮤니티 여러분이 모두 함께 하여 교육구의 장점, 우선순위 그리고 MCPS가 학생들에게 더 잘할 수 있는 기회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입니다.

마지막 행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5월 7일(토) 오전 11시 Paint Branch 고등학교 카페테리아(14121 Old Columbia Pike, Burtonsville ( 행사에는 COVID-19 백신접종 행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석을 위한 RSVP를 권장합니다. MCPS 스쿨버스로의 교통편이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1. 5 2일은 수업시간 외의 건강관리의 (Wellness Day)입니다

교육구 웰빙에의 헌신의 일환으로 웰빙에 전념하는 날인 이날은, 학생들에게 신체, 정신, 정서 건강에 중점을 둔 많은 수업 외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 참여를 권장하는 날입니다. 활동에는 피트니스, 요가, 댄스, 아트와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상/원격 온라인과 대면 양쪽으로의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웹사이트를 봅시다.

  1. 5 21일에 있는 Gaithersburg 축제에서 독서를 축하해요

5월 21일에 있는 2022 Gaithersburg 책 축제에 참가합시다. 책, 작가, 우수한 문학을 축하하는 Bohrer Park(506 S. Frederick Avenue, Gaithersburg)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있는 이 연례 행사에 참여합시다. 무료이며 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웹사이트를 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