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Letter / CEO 2.0 MOU

커뮤니티 참여 담당관(Community Engagement Officer) 프로그램을 인도할 새 협정에 서명을 하였습니다

2022년 4월 26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학생과 교직원에게 안전하고 포괄적이며 긍정적인 학습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 Montgomery 카운티 경찰국(Montgomery County Police Department-MCPD) 및 Montgomery 카운티 정부는 카운티 공립학교의 법 집행 기관으로부터의 프로그램 안내 지원을 강화하게 하는 양해각서(Memorandum of Understanding-MOU)로 알려진 새 협정에 서명을 하였습니다.

2년 이상이 지난 팬데믹 규제 후와 일상에서의 힘든 일들 그리고 원격 온라인과 혼합형태의 교습에 따라 학생들을 사회 정서와 정신건강 지원 및 긍정적 관계의 구축이 필요합니다. 커뮤니티 참여 담당관(Community Engagement Officer-CEO) 프로그램은 모든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보에 입각한 사려 깊고 포괄적인 대응에 필요한 부분입니다. 안전하고 지원적인 환경은 MCPS의 사명, 우수한 교습과 학습환경을 위한 기초입니다.

이 계획은 MCPD와 MCPS 사이의 공동 작업에 의해 알려졌으며 이에는 학생, 교직원, 학부모와 여러 지역사회 이해 관련자 그룹으로 구성된 포커스 그룹을 통해 수집된 커뮤니티 의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여를 위한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되었습니다:

  • 2월과 3월, 초등, 중등, 고등 학년에서 나이에 적절한 10개의 학생 포커스 그룹
  • MCPS와 Montgomery 카운티 10개 지구의 각 경찰 대표가 함께 한 청소년 경찰과의 대화 시리즈
  • 2021년 12월 1,000명 가까이 참석한 실시간 원격 온라인 학생의 안전과 웰빙을 위한 대화의 장
  • 2월 3일 중고등학교 70 학교 모두와의 카운티 전체 학생 포럼
  • 모든 고등학교에서의 지속적인 학부모 포커스 그룹

“우리가 우리 경찰 파트너와 맺게 되는 새 협정과 함께 우리가 마련하고 있는 중요한 사회 정서적, 정신 건강 지원은 현시점에서 올바른 해결책입니다" 임시 교육감 Monifa B. McKnight 박사가 말하였습니다. “우리는 이 경찰관들이 우리 학교 공동체의 신뢰할 수 있고 가치 있는 구성원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경찰서장, Marcus Jones 씨는 “이 양해각서는 우리 부서와 법 집행 기관들이 커뮤니티 안팎에서의 커뮤니티 치안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하였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경찰국은 우리 모든 MCPS 교직원, 학생, 파트너의 안전과 보안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것은 우리 커뮤니티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모든 관련이 이루어 낸 진정한 협력관계였습니다."

MCPS Chief of Teaching, Learning and Schools Ruschelle Reuben 씨는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과 보안은 교육구의 최우선 사항이라고 하며, “우리는 이 프로그램이 효과적이며 향상될 부분을 찾기 위해 정기적으로 모니터를 할 것입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 계획이 다양한 이해관계와 의견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학생, 교직원, 교육구 가족들의 토론의 장을 가졌습니다."

이 양해각서는 또한, 학생, 교직원, 행정과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경찰국 간의 지속적인 프로그램 검토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CEO는 다음을 합니다:

  • 배정된 학군의 모든 학교에서 일합니다.
  • 비폭력적 위기 예방과 공평성과 문화 존중으로의 참여를 포함한 MCPS 전문성 개발 프로그램을 의무적으로 수강합니다.
  • 학교와의 직접적인 의사소통 통로와 연락방법을 갖추고 운동경기, 대형 댄스행사와 기타 활동 등 학교의 주요 학교 행사를 지원합니다.
  • 학교 훈육, 징계 사건에 관련된 경우 CEO는 이에 대응을 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사건은 MCPS 학생 행동 규범(Student Code of Conduct)에 명시된 훈육과 징계에 따라 관리됩니다.

“학교장으로 새 지침은 우리에게 올바른 균형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경찰 파트너와 보다 직접적이고 협력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우리에게 도움이 됩니다.” Col. Zadok Magruder 고등학교 학교장 Leroy C. Evans 박사는 말하였습니다. “우리 학교의 이런 연결을 학생과 교직원이 보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더 큰 안정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양해각서는 즉시 발효됩니다. 커뮤니티 참여담당관(CEO)이 MCPS 각 학군에 배치됩니다.
서명한 MOU는 이곳을 클릭합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