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릴 4월 7일 목요일 메시지

다음은 4월 7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주요 안내 메시지입니다. 이 메시지에는 봄방학의 COVID-19 안내, 앞으로 있을 커뮤니티 참여 행사 등에 관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1. 봄방학이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휴가시간을 보내시되 경계를 늦추지는 맙시다
Montgomery 카운티의 COVID-19 양성사례는 낮습니다만 4월 19일 학교에 등교할 때에도 COVID-19의 영향을 받지 않고 낮은 양성률을 유지하기 위해서 유리는 모두 계속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COVID-19 봄방학 안전 체크 리스트를 기억하십니까?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는 봄방학 동안 COVID-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분이 지킬 수 있는 쉽게 있는 예방 리스트를 따르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과 안전은 우리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학생 교직원 알림: 4 18 월요일에 MCPS 제공한 COVID-19 가정용 검사기로 검사를 해야 합니다
rapid testing kit

  • 봄방학 개학 전날인 4 18() MCPS 다니는 학생은 모두 MCPS 제공한 속성검사기를 사용하여 검사를 , 교육구 온라인 양식에 이를 보고해야 합니다. 양성 반응이 나올 경우, 집에 머물고 자가격리와 격리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학생이 COVID-19 증세가 있거나 아플 경우, 집에 있어야 합니다. 집에 가지고 가는 속성 검사기 받은 aal 교직원도 같은 지침이 적용됩니다. 등교 전날인 4월 18일에 속성 검사기로 검사를 하고 양성반응이 나온 경우 이를 보고합니다. 기억합시다: COVID-19 증세는 기침과 목이 아픈 인후통, 100.4도 이상의 발열, 인후통, 기침, 호흡곤란, 설사, 구토, 미각 또는 후각 상실입니다. 도움이 되는 학생 건강 체크 리스트를 사용합시다.

    배부:
    MCPS는 4월 6일까지 가정에 가지고 가는 COVID-19 속성검사기를 배부하였습니다. 자녀들의 학교 가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COVID-19 속성 검사기 사용 방법:
    비디오: COVID-19 속성 검사기 사용 방법
    자세히 웹사이트와 전단지를 통해 알아봅시다: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Português / 한국어 / tiếng Việt / አማርኛ 
    (기억합시다: 이는 구강(코로 실시하는 검사) 속성 검사기입니다. 검사기에 있는   지시사항에 따라 검사를 합시다.)

  1. 백신을 맞읍시다: 우리 지역사회 COVID-19 관리에 필수적인 예방 접종

5세 이상의 아동은 COVID-19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검사기는 무료이며 안전하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MCPS는 4월 9일(토)에 클리닉을 개최하며 Montgomery 카운티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는 봄방학 동안 백신접종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MCPS 웹사이트DHHS 웹사이트를 봅시다.

  1. 봄방학에 MCPS 제공한 컴퓨터를 집에 가지고 갑시다

봄방학 전 금요일, 학교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컴퓨터를 집에 가지고 갈 것을 상기해줄 것입니다. 컴퓨터와 충전코드를 집에 가지고 오도록 자녀들에게 확인을 합시다.

  1. 새로운 커뮤니티 참여 오피서 계획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지역사회 참여 오피서(Community Engagement Officer-CEO) 프로그램 협약이 곧 체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준비가 되면 봄방학 후 커뮤니티 메시지를 보내고 언론 브리핑을 할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계약은 모든 학생과 직원에게 이익이 되는 안전하고 포괄적이며 긍정적인 학습 환경을 보장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될 것입니다.

  1. 우리 학생을 우선순위로: 커뮤니티 대화의 장이 4월과 5월에 있습니다

Dr. Monifa B. McKnight 임시교육감과 함께 하는 3회의 커뮤니티 대화의 장,  지금 우리 모두 함께: 우리 학생을 우선순위로(All Together Now: Putting Our Students First)가 4월과 5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는 교육구 가족과 학생, 교직원 및 커뮤니티 여러분이 모두 함께하여 교육구의 장점, 우선순위 그리고 MCPS가 학생들에게 더 잘할 수 있는 기회에 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행사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4월 20일(수) 오후 7시 Gaithersburg 고등학교 카페테리아 (101 Education Boulevard, Gaithersburg)
  • 4월 27일(수) 오후 7시 30분, Walter Johnson 고등학교 카페테리아 (6400 Rock Spring Dr., Bethesda)
  • 5월 17일(토) 오전 11시 Paint Branch 고등학교 카페테리아(14121 Old Columbia Pike, Burtonsville)

이 행사는 앞으로 있을 참여 행사의 시작에 불과하며, 향후 원격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참석을 위한 RSVP를 권장합니다. MCPS 스쿨버스로의 교통편이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Gaithersburg 고등학교에서의 첫 행사를 위해, MCPS 스쿨버스가 Gaithersburg 고등학교와 Montgomery Village 중학교, Roberto Clemente 중학교와 Clarksburg 고등학교를 행사 전과 후에 운행합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