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알려 드릴 3월 10일, 목요일 메시지

다음은 3월 10일(목), 여러분께 알려 드릴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이에는 MCPS 학교와 시설에서 선택사항이 된 마스크에 관한 안내, 반인종차별 감사를 위한 설문조사 참여, 집으로 가지고 가는 COVID-19 검사기, COVID-19 백신과 검사의 지속적인 중요성 및 프리킨더가든과 Head Start 등록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MCPS 학교와 사무실에서 이재 마스크 착용은 선택 사항입니다.

교육위원회의는 3월 8일, MCPS의 마스크 옵션에 관해 투표를 하였습니다. 이 변경은 즉시 적용되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학생과 교직원은 마스크 착용 여부를 개인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사용결정은나에게만해당되요. 우리는나의마스크사용결정을존중하고, 서로친절하게대해요(On or Off, It is Just Me. We Kind and Respect My Mask Choice)는 우리가 개인이 선택하는 마스크 착용 여부를 존중하고 친절히 대하며 이해하기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Ritchie Park 초등학교 교장 선생님이 보내 드리는 이 비디오를 함께 봅시다.

  1. 반인종차별주의 감사 설문조사 마감일이 3 31일입니다.

교육구 가족 여러분, MCPS의 인종차별 문제와 구조적 장벽을 해결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학교와 교육구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를 더 잘 알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3 31() 전까지 이 설문조사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는 휴대전화 또는 컴퓨터로 답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MCPS 반 인종차별 감사에 관해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이 설문조사는 익명으로 진행되며, 한국어를 포함한 7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교육구 가족에게 드리는 편지 번역판
Englishespañol  /  中文  /  français /  Português한국어tiếng Việt አማርኛ

  1. 가정에 가지고 가는 COVID-19 속성 검사의 배부

MCPS는 모든 학생과 교직원에게 개의 COVID-19 속성 검사기를 3월까지 매 3주마다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 배부는 3월 2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검사기는 COVID-19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한 지속적 노력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올바른 검사기 사용과 사용 시기 등은 다음 리소스를 참고합시다.
비디오: COVID-19 속성 검사기 사용 방법
자세히 웹사이트와 전단지를 통해 알아봅시다:
Englishespañol  /  中文  /  françaisPortuguês한국어tiếng Việtአማርኛ 
(기억합시다: 이는 구강(코로 실시하는 검사) 속성 검사기입니다. 기기 사용 전을 포함하여 모든 지시사항에 따라 검사기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COVID-19 검사와 백신은 계속 중요한 사항입니다

검사: 학교 COVID-19 검사는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해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MCPS에는 학교에서의 증세가 없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무작위 검사와 증세가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속성 검사가 있습니다. 학부모님은 검사를 위해 이 양식을 작성하여 허가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학교 COVID-19 검사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백신5세 이상의 아동은 COVID-19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검사기는 무료이며 안전하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백신은 여러분 자신을 보호하고 우리 커뮤니티에서 COVID-19가 급증하는 것을 막아주는 제일 중요한 단계들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봅시다.

  1. Prekindergarten, Head Start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2022-2023 학사연도 MCPS 프리 킨더가든과 Head Start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지원하는 아동은 2022년 9월 1일 자로 4세가 되어야 하며 가족은 수입에 따른 혜택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가족은 자녀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중과 주말 장소가 대면으로의 등록을 원하는 가족들을 위해 3월 31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해당 지침, 필요 서류, 등록 안내는 240-740-4530으로 전화하시거나 MCPS 웹사이트를 방문합시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