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위원회의 MCPS 시설에서의 마스크 착용에 관한 투표

March 8, 2022

3월 8일 업무회의에서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MCPS 학교와 시설에서의 마스크 착용 옵션에 관한 투표를 실시하였습니다. 지침을 즉시 시행합니다.

이 시행은 최근 Maryland주 결정인 주 전체 학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종식 결정에 따른 것이며, 학교에서의 마스크 착용을 더 이상 추천하지 않는다는 갱신된 Centers for Disease Control(CDC) 지침에 따른 것입니다.

우리 교직원과 학생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이외의 COVID-19 완화조치를 계속 실시하며 이에는 학교에서의 속성 검사와 무작위 검사, 집으로 가지고 가는 검사기 배부, HVAC 시스템 향상과 백신 제공이 포함됩니다. 실내, 실외와 학교 버스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선택사항이 됩니다. 마스크 착용을 선택할 경우,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며 운할 경우, 학생은 마스크를 학교에 요청할 있습니다.

on or off 마스크: 착용, 미착용결정은나에게만해당합니다

(Mask: On or Off, It is Just Me)

일부는 새 마스크 정책을 환영하겠습니다만 또 다른 일부는 변경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 및 행정 교직원 중에는 학교에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기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우리는 존중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마스크 착용, 미착용 결정은 나에게만 해당합니다(On or Off, It is Just Me) 마스크 작용은 개인의 선택이며 우리는 서로의 선택을 존중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기 위한 것입니다.

교육구로써 MCPS 커뮤니티가 이 시점의 마스크 착용에 대한 개인의 결정을 존중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교직원과 학생은 친절과 수용, 포용의 모범을 보여야 합니다. MCPS는 개인의 결정을 존중에 관한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학생, 교직원 및 가족과 함께 일하겠습니다.
MCPS는 마스크 선택을 받아들이자는 이 중요한 메시지를 포스터, 안내, 비디오 공공 서비스 안내, 커뮤니티 메시지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하여 이해를 증진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생과 가족과의 의사소통에 포함할 수 있도록 학교에 리소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힉부모용 리소스
놀라워요: 학생들이 마스크를 벗는 것에 대해 불안해할 수 있어요
마스크 왕따에 대처하는 방법
왕따/학교폭력과 괴롭힘 신고 MCPS 양식

MCPS 왕따/학교폭력과 괴롭힘 정보

기억해야 중요한 : 아플 경우, 집에 있어야 합니다. COVID-19 유사 증세가 있는 학생과 교직원은 등교를 하지 않고 집에 있어야 합니다. 증세를 보인 사람은 100.4도 이상의 발열, 인후통, 기침, 호흡곤란, 설사, 구토, 미각 또는 후각상실을 포함한 COVID-19 증상이 없어진 후에만 학교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이 일일 건강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학교와 직장에 올 수 있는 건강상태인지를 확인합시다.

자가격리와 격리 지침은 계속 유지됩니다.

현재 사용 중인 COVID-19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자가격리(quarantine)와 확진자의 자가격리(isolation) 지침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 정책은 특정 건강상태를 충족할 경우, 5일입니다. 이는 CDC,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의 권장 사항과 일치합니다.
자세한 안내: https://www.montgomeryschoolsmd.org/coronavirus/quarantine.aspx

백신

백신은 COVID-19와 싸우는 제일 좋은 방법이며 우리 학생들을 위해 학교 안전을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5세 이상의 아동은 COVID-19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가 백신을 맞을 수 있는 나이이며 백신접종을 반대하지 않을 경우,다음 링크로 백신접종 장소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ontgomeryschoolsmd.org/Coronavirus/Vaccinations/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협력하여 CDC의 COVID-19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긴밀하게 모니터하며 필요한 경우, 학교 건물, 시설, 학교 버스에서의 마스크 문제를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