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아셔야 할 다섯 가지 /2월 25일

다음은 2월 25일 금요일에 여러분께 전해드리는 아셔야 할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메시지에는 마스크 의무, 자가격리와 격리 지침, COVID-19 속성 검사기 지침, 악천후 휴교로 인한 보충 수업 등의 소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MCPS 학교에서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Maryland주 교육위원회(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MSDE)는 2월 22일 비상 마스크 의무 착용해제에 관해 투표를 하였습니다. 공동 입법위원회는 이번 결정을 승인해야 하며, 주 전체 해제일을 결정해야 합니다. 위원회가 MSDE의 결정을 승인할 경우, 지역 교육구는 마스크 의무에 관해 독립적으로 결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2월 24일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LINK] 임시교육감 Dr. Monifa McKnight는 마스크는 강력한 COVID-19 완화 전략의 일부이라고 하였습니다. MCPS는 지역 바이러스 데이터를 검토하고 몇 주 내로 마스크에 관한 최종 결정을 내립니다.

운동 경기
MCPS 스포츠/운동 경기에 관한최근 메시지복귀계획(Return to R.A.I.S.E. Plan)COVID-19 Athletics Information 웹사이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자가격리와 격리 지침 갱신 안내

3월 1일부터, MCPS 특정 건강 조건이 맞을 경우, 학생의 10일의 격리와 자가격리를 5일의 격리와 자가격리로 전환합니다. 이는 교직원에의 요건 및 CDC,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의 권장 사항과 일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봅시다

  1. COVID-19 검사기가 다음 주에 배달됩니다

MCPS 학생과 교직원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COVID-19 속성 검사기를 계속 받습니다. 다음 배부는 2월 28일부터 3월 21일 사이에 있을 예정이며 한 박스에 두 개의 검사기가 들어 있습니다. 검사는 이 웹사이트, 자주 묻는 질문 포함(FAQs)에 있는 정보에 따라 사용해 주시고, 보고양식을 통해 이를 보고해야 합니다.  속성 검사기는 32F와 86F 사이의 건조한 장소에 보관해야 합니다.

  1. 악천후 휴교로 인한 보충수업 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악천후에 따른 교육구 휴교와 2021년 11월 24일 예정된 휴교에 따라 MCPS는 Maryland 주의 교습 의무일을 충족하기 위해 3일을 보충해야 합니다. 다음 메시지는 갱신된 2021-2022 학사일정에 관해 2월 24일, 커뮤니티에 보내드린 이메일입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메시지를 봅시다.

  1. 반인종주의 감사(Antiracist System Audit) 설문조사가 다음 주에 시작됩니다

4학년부터 12학년까지의 모든 학생은 3월에 학생 나이에 적절한 무기명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설문조사 제외 신청 기간이 2 25() 오후 11 59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1. 다음 리소스에서 이 설문조사에 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1. 이 비디오는 학생들이 설문조사 전에 시청하게 될 비디오입니다.
        2. 반인종차별주의 시스템 감사(Antiracist System Audit)에 관한 개요 요약 (번역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spañol  /  中文  /  françaisPortuguês한국어tiếng Việtአማርኛ)
        3. 이 설문조사에 관한 설명 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번역판: español  /  中文  /  françaisPortuguês한국어tiếng Việtአማርኛ)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